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오창읍] 뷰 맛집, 수제 생과일 케이크 전문점 <오와케이크 청주오창점>

카페

by 단_하나 2022. 7. 28. 00:08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오창읍] 뷰 맛집, 수제 생과일 케이크 전문점 <오와케이크 청주오창점>

  •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과학산업2로 369
  • 전화번호 : 043-715-9655
  • 영업시간 : 11: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 인스타그램 : @owa_cake_cheongju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7월 27일 수요일

내가 유일하게 챙겨 보는 유튜브 생방인 햇님 언니 걸 보다가 '망고케이크'에 완전 꽂혔는데 그런 비주얼이 청주에는 아무리 찾아도 없었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파는 곳 자체가 많이 없었음.......ㅠㅠ

그런데 얼마 전에 생긴 <오와케이크 청주오창점>에 망고케이크가 있는 걸 보고 꼭 가야지 했는데 이제야 다녀왔다.
<오와케이크>는 한남동 유명 베이커리 출신의 10년차 파티쉐가 매일 오전 당일 생산하는 수제 생과일 케이크 전문점이다.

주차는 건물 뒤에 하면 된다.

그리고 좁은 길로 나가면 카페가 있다.

카페 입간판! 오늘 날씨와 나무와 하늘이 다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최고!

카페 외관! 우드 톤에 초록 간판, 하얀 글씨가 너무 힙해 보였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창문도 크게 나 있고 거울이 있었는데 거기로 비치는 풍경이 너무 예뻤다.

반응형

거울 샷은 못 참지!! (셀카도 찍었지만.....하핳)


들어가면 정면에 케이크 전문점답게 아주 큰 쇼케이스가 있었고 주문받는 곳도 있었다.

우선 메뉴를 보면 시그니처 메뉴로 유기농설탕 '마스코바도'로 만든 크림이 올라가는 시에나 라떼와 땅콩크림이 올라가는 고소한 브라운라떼가 있고, 커피와 에이드, 그리고 차 종류도 있었다.

728x90

케이크는 진짜 다 먹어 보고 싶어서 ㅠㅠ 선택 장애가 왔다..
일단 '망고케이크'가 당연히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왔는데 없었다.............. 망고가 너무 비싸서 단가가 안 맞...... 흑흑
<오와케이크는> 매일 아침 공수해 온 생과일을 이용해 신선한 과일이 올라가는 케이크이다.
이날은 과일이 올라간 케이크로는 복숭아요거트생크림, 멜론생크림, 초코바나나, 얼그레이자몽이 있었고, 몽블랑생크림, 블루베리생크림, 오렌지자몽타르트, 초코퍼지, 말차오레오치즈, 커피바스크, 바스크치즈케이그도 있었다.


홀케이크도 있었는데 최소 2일 전 예약 주문하면 된다고 한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당일 케이크도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휘낭시에와 쿠키도 판매 중!

귀여운 초도 한가득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아메리카노 3,800원
카페라떼 4,300원
복숭아요거트생크림 6,900원

음료 값 실화?? 너무 착한 거 아닌가요?? (하지만 케이크는....................한 개만 주문한 이유.....흑흑)


내부 구경!
한마디로 말하면 고급진 분위기!!!!!!!!!!!!
진한 우드톤 테이블과 의자, 우드와 화이트 반반 벽, 예쁜 조명, 창문!!!!!
다 내 스타일이었다!!!!!!!!!!!!!!!!
테이블 넓고 보들보들해서 갖고 싶었음..............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기랑 가도 좋을 듯하다!


화장실 앞도 화분과 거울로 꾸며져 있었음ㅋㅋ


제일 베스트는 창밖 풍경이었는데 차가 다니는 도로이긴 하지만 그렇게 차가 많이 다니는 도로가 아니고 인도도 약간 푸릇푸릇 꾸며져 있어서 공원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초점은 어디로.......


아메리카노는 약간 내 입엔 싱거운...?ㅋㅋㅋㅋ 좀 더 진하면 내 스타일이었을 텐데 아쉽다 ㅋㅋㅋㅋ
하지만 더운 날씨 탓에 원샷 잘 때림.........
(사진은 어디에...)


라떼는 내 스타일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에 들어간 커피는 진했고 우유도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다.


대망의 '복숭아요거트케이크'
요즘 복숭아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서 기대를 크게 안 했는데 허어어어얼!!!!!! 복숭아 사신 곳을 물어보고 싶었다..........
아삭아삭한 복숭아가 어쩜 그렇게 달까...?
그리고 여기는 100% 동물성 크림을 사용해서 생크림을 만드는데 완전 단단하고 맛은 고급지고 질리는 단맛이 아니라서 너무 좋았다. 단맛이 이렇게 은은하게 나다니!!!! 완전 내 스타일임 ㅠㅠㅠㅠ



쿠폰도 야무지게 찍음!



요즘 오창에 맛있는 식당이랑 카페 너무 많다.............
이사 오고 싶음...........


창밖의 자연 뷰와 맛있는 커피, 케이크를 즐기고 싶다면 <오와케이크 청주오창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오창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 ↓

[청주 오창] 빵순이를 행복하게 만드는 곳 <리즈베이커리카페>

[청주 오창] 빵순이를 행복하게 만드는 곳 <리즈베이커리카페>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2로 9-54 전화번호 : 050713799902 영업시간 : 8:30~22:00 (L.O 21:3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내돈

haanaa.tistory.com

[청주 오창읍] 데이트하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명작>

[청주 오창읍] 데이트하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명작>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47 전화번호 : 0507-1389-3688 영업시간 : 11:30~24: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 있음 (건물 지하 주차장,

haanaa.tistory.com

[청주 오창] 맛있게 매운 짬뽕이 생각나면 <해물화짬뽕>

[청주 오창] 맛있게 매운 짬뽕이 생각나면 <해물화짬뽕>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66-18 전화번호 : 043-214-7456 영업시간 : 11:00~20:00 (평일 B.T 15:00~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haanaa.tistory.com

[청주 오창] 솥뚜껑 삼겹살이 생각날 때 <진짜무쇠삼겹>

[청주 오창] 솥뚜껑 삼겹살이 생각날 때 <진짜무쇠삼겹>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1로 8-49 전화번호 : 050714320259 영업시간 : 매일 13:00~04:0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