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복대동] 수제버거 맛집 <바니시버거>

식당

by 단_하나 2023. 4. 3. 00:25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복대동] 수제버거 맛집 <바니시버거>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사직대로82번길 14
  • 전화번호 : 010-3351-0699
  • 영업시간 : 11:30~21:00 (B.T 15:00~17:00)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충북대 근처에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고 몇 년 전부터 들었지만……… 왜 때문에 안 가 본 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처음으로 가 봤다!!!!!!!



외관!
초록초록 간판이 어서 들어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갔을 때가 1시 20분쯤이었는데 두 자리 빼고 꽉 차 있었다.
역시 인기가 많은 집다웠다 ㅋㅋㅋㅋㅋ





메뉴판에는 since 2012라고 쓰여 있는 걸 보아 10년이 된 집!!!!!!! 대단쓰👍👍





버거 메뉴가 진~~~~짜 다양했고 2500원을 추가하면 콜라와 감자튀김까지 나온다.
함박스테이크도 있고 2인 세트로 햄버거 2개, 사이드 1개, 음료 2개 구성도 있었다.








사이드도 여러 감자튀김과 샐러드가 있어서 입맛에 맞게 골라 먹으면 좋을 거 같았다.
음료도 다양한 편!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세트메뉴(마호가니, 포레스트 + 크리스피프라이즈 + 콜라 2) 25,000원





손님이 좀 빠지고 내부 사진 찍기 ㅋㅋㅋㅋㅋ
아기자기했다.









주문 직후 만들기 때문에 13분 정도 걸린다고 했다.


콜라부터 나옴!!
병 콜라가 왠지 모르게 좋다 ㅋㅋㅋㅋ










우선 전체샷!!!!!!









크리스피프라이즈는 감자튀김에 콜비잭치즈, 간 양파, 칠리소스가 뿌려지는데 칠리소스에는 간 고기까지 들어가 있었다.

따뜻할 때 먹으니 꿀맛이었고 매콤한 맛이 자꾸 손이 가는 메뉴였다.










다음으로는 포레스트!
비주얼 무슨 일????????
여기에는 패티와 체다치즈, 해시브라운, 구운양파가 올라가고 모짜렐라 치즈가 폭포처럼 흘러 내린다 ㅋㅋㅋㅋㅋㅋ
소스는 스위트칠리와 어니언드레싱이 올라가서 그냥 맛있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까지 있어서 아삭아삭 좋았다!









마호가니는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데 내가 좋아하는 거 총집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패티에 해시브라운, 체다치즈, 구운 파인애플, 구운 양파, 베이컨2, 계란프라이까지!!!!!!!

어딜 가나 베이컨이랑 치즈 조합은 못 참는데 여기에 구운 파인애플의 상콤하고 달달함이 더 맛있게 느껴졌다.







충북대 근처에서 수제 버거 맛집을 찾는다면 <바니시버거>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충북대 근처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