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복대동 야장 대하소금구이 맛집 <청운수산활어직판장 하복대점>

술집

by 단_하나 2023. 10. 19. 00:13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복대동 야장 대하소금구이 맛집 <청운수산활어직판장 하복대점>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짐대로 72번길 49
  • 전화번호 : 0507-1360-2477
  • 영업시간 : 15:00~06:00 (L.O 05:3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 포스팅은 새우킬러의 두 번째 대하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내덕동에 있는 곳에 가려고 했는데 검색하다 보니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그곳으로 갔다.
 
 
 
하복대에 엄청 큰 수산물 식당이었는데 옆쪽에 야외 포차 감성으로 만들어 놔서 좋았다.
 
 
 
 
외관!
뭔가 현수막만 찍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도 넓었는데 사진은 없고 바깥 사진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조와 함께 즐기는 야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이걸로 대체 ㅋㅋㅋㅋ
그냥 글씨 크기만 봐도 없는 게 없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대하소금구이 (소) 35,000원
대하소금구이 (중) 45,000원
가리비찜 30,000원
해물라면 7,000원
 
 
 
 
 
 
대하소금구이가 두 개인 이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 보니 약간 더 먹고 싶었는데 마침 그 동네 사는 친구가 나온다고 해서 ㅋㅋㅋㅋㅋ
냅다 중으로 또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은 거의 바로 나왔다. ㅋㅋㅋ
 
 
일단 대하구이 소자!!!!!!


 
 
미안해 ㅠㅠㅠㅠ 얘두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우가 빨개질 때쯤 가리비찜이 나왔다.
 
같이 찍기!
 

 
 
 
 
일단 가리비찜 크와아아아아아아앙
초장, 마늘, 와사비 조합은 완전 꿀맛!
 

 
 
 
그리고 본격적으로 새우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까기 인형으로 별명 바꾼 쪼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는 버터구이로 부탁드렸는데 진짜 짱맛!!!!!!!!!!!!!!


 
 
 
 
 
 
그리고 2차전^^^^^
 
대하소금구이 중자!!!!!!!!!!!!!!
 

 
 
빨개지는 동안 라면이 나와서 라면 먹기 ㅋㅋㅋ 
호로로로록
다양하고 신선한 해물이 들어가 있었고 면은 꼬들꼬들 국물은 시원했다.
 

 
 
 
 
2차전 새우는 이 사진이 마지막........
그냥 내 입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주에서 신선한 대하구이를 야장에서 즐기고 싶다면 <청운수산활어직판장 하복대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청주 대하구이 맛집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청주 용암동 대하 맛집 노상 포차 <종로포차호프>

청주 용암동 대하 맛집 노상 포차 주소 : 청주시 상당구 무농정로 116-6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날은 지인들과의 약속으로 용암동에 안주 맛집인데 노상까지 즐길 수 있다는 포차에 다녀왔다. 용암

haanaa.tistory.com

[청주 내덕동] 포차 감성 횟집, 대하구이 맛집 <회포장>

[청주 내덕동] 포차 감성 횟집, 대하구이 맛집 주소 : 청주시 청원구 내덕로 31 3동 전화번호 : 043-221-0501 영업시간 : 17:00~24:00 *일 휴무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8월 30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