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금천동 주꾸미볶음과 어미역국 맛집 <슥슥쭈꾸미>

식당

by 단_하나 2024. 2. 19.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금천동 주꾸미볶음과 어미역국 맛집 <슥슥쭈꾸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337번길 5
  • 0507-1341-4268
  • 11:00~21:00 (B.T 14:30~16:30 L.O 20:30) *화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오랜만에 맛있는 주꾸미볶음집 발견👀
평일 6시 전에 도착했는데 손님으로 이미 가득 차 있어서 맛집 기운이 느껴졌다.
 
 
외관은 아늑한 분위기의 맛집 포스가 느껴졌고 바로 앞에 주차 공간도 있었다.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편이었다.
 

 
 
 

반응형


메뉴는 주꾸미볶음과 기장어미역국, 무뼈닭발, 돈까스, 새우튀김이 있어서 어른과 아이 모두 즐길 수 있을 거 같았다.
주꾸미볶음과 미역국 둘 다 좋아하는 나에게 세트 메뉴란 사랑♡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쭈꾸미볶음+기장어미역국 2인 29,000
 
 
 
두 메뉴가 나오는 데에 시간 차가 좀 있었지만 먹다가 전체샷!
 




 
밑반찬도 다 맛있었고 기본 반찬뿐만 아니라 셀프바에 다른 반찬들도 있어서 반찬 맛보는 재미도 있었다.




 
 


기장어미역국은 미역으로 유명한 기장 미역에 가자미, 우럭, 광어, 대합, 바지락으로 푹 끓여낸 미역국으로 팔팔 끓기 시작하면 칼국수와 수제비를 넣고 칼국수가 익으면 먹으면 된다.

오래 끓여도 짜지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하고 진한 바다의 맛이 느껴지는 진국의 어미역국이었고 쭈꾸미볶음이랑 찰떡궁합이었다.

미역국만으로도 든든한데 같이 나온 칼국수랑 수제비까지 먹으니 더 든든, 배 빵빵😍


 

728x90

 
 

쭈꾸미볶음은 주방에서 구워져 나와서 옷이나 머리에 냄새 밸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일단 쭈꾸미가 진짜 부드러웠고 통통했다.
양념은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매콤했으며 불향까지 입혀져 있어서 더 맛있었다.
쭈꾸미볶음은 비빔밥으로 먹는 게 국룰!
같이 나온 콩나물, 무생채에 쭈꾸미볶음 가득 넣고 참기름 휙휙 둘러서 슥슥 비벼 먹으면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맛!


 



아이스티, 커피도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부터 후식까지 완벽하게 끝낼 수 있었다.



 
 
 
청주 금천동에서 맛있는 한 끼 제대로 먹고 싶다면 <슥슥쭈꾸미>를 추천한다.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금천동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청주 금천동] 청주 신선한 조개구이 맛집 <꾸어본조개바다 본점>

[청주 금천동] 청주 신선한 조개구이 맛집 주소 : 청주시 상당구 산성로 60전화번호 : 043-273-5255영업시간 : 15:00~02:00주차장 : 있음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자칭 ㅋㅋㅋㅋㅋ 조개구이를 매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