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휴암동 커피와 빵이 맛있는 대형 카페 <포이드캐롯>

카페

by 단_하나 2024. 2. 22.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휴암동 커피와 빵이 맛있는 대형 카페 <포이드캐롯>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가포산로 39-18
  • 전화번호 : 0507-1462-5402
  • 영업시간 : 09:00~22:00 (L.O 21: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기는 주말에 갔다가 앉을 자리가 하나도 없어서 그냥 나온 곳….
약속 장소를 정하다 보니 다시 가게 된 곳….


주차장도 엄청 넓었고 외관도 어마어마했다.
특히 외관은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가 났다.
정원 쪽 소나무가 완전 시선 강탈!




반응형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주문하는 곳과 빵 진열대가 있다.
빵은 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제빵부터 제과까지 없는 게 없었는데 이곳에서 직접 만든 거라고 한다.
그래서 뭔가 더 신선하고 맛있어 보였다.
(사진 폭탄….)





케이크도 다 맛있어 보이고 쿠키도 선물하기에 좋을 거 같았다.





728x90



굿즈도 판매 중이었다.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있었다.





계산하는 곳의 쇼케이스에는 수제 초콜릿과 홀케이크도 판매 중이었다.






그에 비해 음료는 이것저것 엄청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있을 건 다 있었다.





미리 말하지만…..우린 여기서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즐겼기 때문에…….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아메리카노 6,200
포이드슈페너 8,000
라떼 6,800
바질토마토 5,500
치즈라우겐 5,500
몽블랑타르트 5,800
깜브리지 6,800



둘이 먹었다………
확실히 비싸긴 하다……….하핳



주문하고 본격적으로 내부 구경하기!
평일 낮 시간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고 2층 소나무 뷰 창가 자리는 만석이었다…….

내부 인테리어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되었는데 뭔가 엄청 큰 웨딩홀 느낌도 났다.


1층에는 아기와 같이 오는 손님들을 위한 좌식 테이블도 있었다. (사진 없음)






2층에는 단체로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이 있었고
(사진은 없지만) 숨겨진 자리도 있었다.





전체샷!





아메리카노는 신선한 원두를 사용했는지 향이 엄청 진했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치즈라우겐은 담백한 치즈 맛이 쫄깃한 식감이 자꾸 당기는 맛이었다.







바질토마토는 너무 부드럽고 쫄깃하고 바질향 완전 장난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거기에 가끔 나오는 토마토의 달달하고 상콤한 맛이 더해져 더 맛있었다.









라테는 부드러운 우유와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잘 어울렸다.


궁금해서 시켜 본 시그니처 음료인 포이 드 슈페너는 카라멜 라떼에 피스타치오 크림과 바닐라 크림이 올라갔는데
음료 위에 있는 크림을 먼저 맛본 후 크림과 커피를 함께 저어서 먹으면 된다.
커피도 크림도 다 맛있으면 반칙인데 정말 다 맛있었다.






깜브리지는 딸기가 콕콕 박혀 있는 케이크였는데
시트지가 엄청 부드럽고 촉촉했고 크림도 엄청 달지 않고 맛있었다.
거기에 딸기가 왕왕왕 달고 맛있었다.








몽블랑타르트는 사르륵 녹는 식감이라고 해야 할까?
크림이 적당히 달았고 타르트지에 아몬드 맛이 많이 나서 완전 내 취향 ㅋㅋㅋㅋ
아니 이럴 거면 몽블랑을 왜…..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비쌌지만…….
맛있으니까 다 괜찮다…….ㅋㅋㅋㅋㅋㅋㅋ

내 입에는 괜찮았음 ㅋㅋㅋㅋㅋ





청주에서 다양한 베이커리와 커피 맛집을 찾는다면 <포이드캐롯>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