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3대 떡볶이 애플하우스 택배(구매 대행) 후기

밀키트

by 단_하나 2024. 3. 18.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3대 떡볶이 애플하우스 택배(구매 대행) 후기






  •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27다길 29
  • 전화번호 : 02-595-1629
  • 영업시간 : 10:30~21:00 (L.O 20:30)
  • 구매 대행 업체 : 애플하우스셔틀




내돈내산
솔직후기






예전부터 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서울의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티비에서도 자주 보고 인스타에서도 자주 보여서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
서울 가도 먹을 게 너무 많으니까 못 가 보다가
우연히 ‘애플하우스셔틀’을 알게 되었다.






그렇게 인스타 팔로우를 하고 계속 지켜만 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서는식당’ 예고에 이곳이 떴길래…………..

방송 나오고 나서는 못 먹을까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을 하게 되었다.



주문은 ‘애플하우스셔틀’ 블로그에서 하면 되는데 주문서를 작성하고 입금하면 확인 후 문자가 온다.



매주 주문서를 오픈하고 물량에 맞게 주문을 받아서 일찍 마감될 때도 있고 그렇다 ㅋㅋ



여기에서 주문할 수 있는 건 즉석떡볶이와 무침만두인데
즉석떡볶이는 2인분이고 떡볶이, 어묵, 쫄면, 라면, 양배추, 양념장이 있고
무침군만두는 군만두 8개에 양념장이 들어 있다.

즉석떡볶이와 무침군만두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세트 구성은 1세트에 23,000원이고
2~4세트까지 주문 가능하다.
만두 6인분과 양념장 구성도 있는데 이건 27,000원!







추가 메뉴로는 만두 없이 떡볶이만 구매할 수 있고(14,000원), 무침군만두 2인분은 1팩에 8,500원이다.
재료없이 양념장만 추가로 구매할 수도 있다. (각 6,000원)






이 가격에는 서비스 대행수수료가 포함되어 있고 택배비(4,000원)은 별도이다.





싼 가격은 아니다^^^^^^^



주문서 작성 후에 입금해도 되고 작성하면서 입금해도 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이 되면 이렇게 문자로 온다.





나는 3월 12일(화)에 주문해서 15일(금)에 받았다. 🥰




일단 내가 집에 없을 때 택배를 받았기 때문에……………..
내용물 사진으로 ㅋㅋㅋㅋㅋ 시작하기 ㅋㅋㅋㅋㅋㅋ



4인이 먹을 거라 욕심부려 2세트 주문 ㅋㅋㅋㅋㅋㅋㅋ
떡, 어묵, 쫄면, 양배추, 군만두, 라면사리가 2개씩 왔고 양념장도 2개씩, 단무지도 2개씩 ㅋㅋㅋㅋㅋ







1세트 구성은 이렇다.







여기에 나는 삶은달걀과 파를 추가했다.







매장에서처럼 맛있게 먹는 TIP도 동봉되어 있었다.


수령 후 이틀 이내 먹을 경우에는 냉장 보관, 그 이후 먹을 경우 냉동 보관했다가 3주 이내로 먹어야 한다고 한다.
그리고 즉석떡볶이 만드는 법과 무침군만두 조리법도 친절하게 적혀 있었다.






요알못이니까 설명서에 나온대로 만들기……



먼저 1인분 기준 물 600ml라서 난 1.2L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강 같지만^^^^^ 여기서 시켰으니까……..

미리 말하지만 물은 덜 넣는 게 좋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거운 물에 조리하라고 해서 뜨거운 물 받기…. 이게 몬 의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이 끓고 양념장 2/3 넣으라고 해서 양념장 1개 반을 넣었는데 물이 넘 많아서 먹다가 양념장 1/3 더 넣었다. ㅋㅋㅋ






양념장을 잘 풀고 나서 재료를 한 번에 다 때려 넣고 끓이기 ㅋㅋㅋㅋ
군만두는 4개 넣기 ㅋㅋㅋ






중불에서 잘 저어가면서 졸이듯이 했는데 면이 퍼질 거 같아서 물은 한강이고 졸이려면 멀었지만 냅다 완성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침군만두‘는 일단 에프에 5분 데운 후 팬에 양념장과 넣고 섞었다. ㅋㅋㅋ
양념장은 1통만 써서 그런지 덜 촉촉해 보임 ㅋㅋㅋ






일단 완성!
짜잔!!!!



일단 맛은 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맛이 많이 나는 즉떡이었고 여기에 매콤함이 더 들어가면 훨씬 맛있을 거 같았다.
떡은 쫄깃쫄깃했지만 양념이 덜 베어서 ㅠㅠㅠㅠㅠ 그냥 그랬……….
버너에 졸여가면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듯 ㅋㅋㅋㅋㅋㅋ
어묵도 넉넉히 들어가 있었고 무엇보다 양배추가 많이 들어 있는 게 좋았다.


무침군만두는 양념이 뭐랄까?? 양념치킨 맛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만두가 덜 바삭해서 아쉬웠고 (요알못이라…)

안에는 뭐 많이 들어 있는 게 아닌데 맛은 있었다.















매장에서 먹은 사람들의 리뷰를 보면 엄청 바삭하고 맛있다고 하는데 가서 먹어 보고 싶긴 했다.





결론적으로 1번은 먹어 볼 만하지만……
또 생각은 안 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사람들!!!!!!!!!!!
청주 오면 여기 즉떡 먹어 보세요………
천 억 배 정도 더 맛있습니당………….💙

[청주 남문로] 20년 된 즉석떡볶이 맛집 <땡이떡볶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