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산남동 우동, 돈카츠 맛집 <권가제면소>

식당

by 단_하나 2024. 5. 2.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산남동 우동, 돈카츠 맛집 <권가제면소>

  • 주소 : 청주시 서원구 두꺼비로 94번길 4-21
  • 전화번호 : 0507-1437-2013
  • 영업시간 : 11:00~15:00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여기는 청주에서 우동 맛집으로 워낙 유명하고 점심 장사만 하는 곳인데 딱 점심 시간 맞춰 가면 웨이팅을 해야 하는 집!




우리는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는 걸 보니 인기가 여전하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





가게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한 스타일로 일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바 자리도 있어서 혼밥도 완전 가능!!






그리고 인기가 있는 맛집이라 테이블링과 웨이팅할 수 있는 장소도 있었다.








이곳은 2013년부터 시작된 충청권 최초의 자가제면 우동 전문점으로도 유명하다.

그래서 메뉴를 보면 우동이 제일 위에 올라와 있음!
국물 있는 우동과 없는 우동이 있었고 시원한 우동과 소바도 있었다.
동절기 한정메뉴로는 나베우동과 스키야끼 우동이 있었고 기본 등심돈카츠와 치즈돈카츠도 있었다.
치킨카츠도 있었고 사이드도 다양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새우튀김우동 9,000원
오리지날치즈돈카츠 13,000원
새우튀김 1P 3,000원
계란반숙튀김 2,000원
콜라






전체샷!!
이거 한 개 ㅋㅋㅋ


반찬은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새우튀김우동은 일단 어마어마한 크기의 새우튀김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 집의 우동들은 일본 사누끼 전통 방식으로 제면하여 그런지 매우 쫄깃한 면의 식감을 즐길 수 있었다.
거기에 국물은 간이 적당하고 시원하고 깔끔했다.









오리지날치즈돈카츠는 진짜 바삭바삭하게 튀긴 돈카츠 안에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치즈가 듬뿍 들어 있다.
치즈가 뚝뚝 끊기지 않고 쭈우우우우우욱 늘어나서 사진도 찍기 ㅋㅋㅋㅋㅋㅋ
돈카츠는 자칫하면 쉽게 질리고 물리는데 여기는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모두가 좋아할 만한 맛이었다.




간장계란밥도 짱맛!!!
간장은 특제소스로 알고 있는데 언제 먹어도 맛있다.







사이드로 시킨 새우튀김은 돈카츠처럼 완전 바사사사삭 잘 튀겨진 오동통한 새우튀김이었다.






계란반숙튀김 역시 겉에는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예전에 여기서 소바도 맛있게 먹었는데 날이 좀 더 더워지면 소바 먹으러 가야겠다.





청주에서 맛있는 우동과 돈카츠를 먹고 싶다면 <권가제면소>를 추천한다.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산남동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