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괴산 괴산읍] 싱싱한 해산물 가득한 칼국수 <시원해물칼국수>

식당

by 단_하나 2022. 7. 1. 00:41

본문

728x90
반응형

[괴산 괴산읍] 싱싱한 해산물 가득한 칼국수 <시원해물칼국수>

  • 주소 : 괴산군 괴산읍 읍내로 12길 27
  • 전화번호 : 043-832-4822
  • 영업시간 : 10:00~21:00
  • 주차장 : 있음 (협소, 골목 주차)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6월 25일 토요일

 

이날 저녁은 괴산 읍내에 있는 <시원해물칼국수>에 다녀왔다.

 

해물 가득 칼국수 스타일은 청주에도 있으나........ 왠지 모르게 땡겼다. ㅋㅋㅋㅋㅋㅋㅋ

 

외관!

내부는 대충 이런 느낌!

방도 있었다.

메뉴는 황제해물칼국수, 바지락해물칼국수, 왕만두가 있었다.

 

반응형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황제해물칼국수(2인 이상) 13,000원

 

주문하고 바로 나온 겉절이와 소스, 앞접시!

겉절이 진짜 딱 맛있어 보이고

소스는.............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와사비 소스가 간장 섞인 건 줄 알고 소스 접시에 각각 넣었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냥 와사비였음.............^^^^^^^^^^^

코 뻥 뚫리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황제해물칼국수 등장!!

전복이 꿈틀꿈틀 살아 움직였다!!!!!!!!!!

국물이 끓으면 직원 분이 와서 오징어만 손질을 해 준다 ㅋㅋㅋㅋ

아! 가리비도 뚜껑 하나 제거해 주심.................ㅋㅋㅋㅋ

나머지는 셀프^^^^

바로 먹을 준비!!!!

저기 소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네 ㅋㅋㅋㅋㅋㅋ

눈치 채고 바로 와사비를 고추장소스에 섞었다........

728x90

 

해물은 가리비, 전복, 홍합, 오징어, 새우, 대합이 있었는데 다 질기지도 않고 적당히 잘 익어서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ㅋ

전복을 와사비만 찍어 먹었던 바보 같은......나................

ㅋㅋㅋㅋㅋㅋㅋ

국물 진짜 진국!!!!!!!!

내가 딱 좋아하는 해물 육수!!!!!

느므 맛있었다.

 

어느 정도 해물을 먹고 나서 칼국수면을 달라고 했다.

육수에 넣고 끓을 때까지 기다리기 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한 국자 퍼서 겉절이랑 야무지게 먹었다.

 

맛있게 먹은 흔적 남기기!

 

괴산에서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 있는 칼국수가 생각난다면 <시원해물칼국수>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괴산 밥집은 요기이이이이 ↓

2021.08.26 - [식당] - [괴산] 올갱이해장국 맛집은 바로 여기! <서울식당>

 

[괴산] 올갱이해장국 맛집은 바로 여기! <서울식당>

[괴산] 올갱이해장국 맛집은 바로 여기! <서울식당> 주소 : 충북 괴산군 괴산읍 읍내로 283-1 전화번호 : 043-832-2135 영업시간 : 매일 6:00~19:00 연중무휴 (8/21 기준) *포털에 나와 있는 시간과 다름 주차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