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오송읍] 음료 사면 오송역 주차가 무료 <드롭탑 오송역언더패스점>

카페

by 단_하나 2022. 7. 6. 00:04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오송읍] 음료 사면 오송역 주차가 무료 <드롭탑 오송역언더패스점>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리 15-4
  • 전화번호 : 043-250-7788
  • 영업시간 : 00:00~24:00 (직원 근무시간 월~토 08:00~21:00, 일 12:00~21:00)
  • 화장실 : 없음
  • 주차장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7월 1일 금요일

 

 

여기는 청주에서 핫한!!!! 음료나 쿠키를 사면 주차비가 무료인 오송역 근처 <드롭탑 오송역언더패스점>이다.

나도 소문만 들었지 주차는 가까운 데 하자는 주의라............

 

보통 내가 주차하는 곳은 B주차장인데 경차다 보니 가까운 곳에 늘 자리가 있어서 애용했다.

근데 블로그를 위해 ㅋㅋㅋㅋㅋ 주차하러 한 번 가 봤다.

 

내비 치고 가니 예전에 '오송화장품박람회' 했던 장소였던 듯 ㅋㅋㅋㅋㅋㅋ

우선 주차를 하고 커피를 사러 갔다.

 

들어가자마자 왼쪽 편에 푸드트럭 같은 곳이 있는데 이곳이 그곳이다........

반응형

주문할 수 있는 메뉴는 사진 참고!

제일 싼 게 5,000원...........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됨!

무인시스템 이용방법은 요기이이이이이 ↓

하루만 주차하려면 1잔, 2일은 2잔 이렇게 하면 된다고 한다. 

주문이 끝난 후에 바로 주차권도 발행할 수 있다.

 

직원이 근무하는 시간이 아닌 경우 냉장고에 있는 음료 한정으로 주문하면 된다.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아메리카노 5,000원

 

 

나는 시간이 간당간당해서 주문하는 건 못 찍고 주차권 발행만 찍............

이럴 거면 왜 여기에 주차했냐고오오오 ㅋㅋㅋㅋㅋ

 

내가 갔을 때는 직원 분이 있어서 냉장고에는 아이스티랑 캐모마일만 있었다.

728x90

쿠키도 있음!

 

이렇게 좁은 곳에서 커피를 맛있게 만들어 주신다..........

 

그리고 신기한 거 ㅋㅋㅋㅋㅋ 주차장 중간중간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다........

코스트코에서 산 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

 

주문한 커피가 바로 나왔고!!!!

들고 냅다 걷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차 시간 아슬아슬해서................

쉬지 않고 걸었더니 5분 만에 도착...............

 

무사히 기차 탔다!

 

나는 경차라서 그냥 일반 주차장에 대도 6,000원..........(경차 할인 적용)

앞으로는 가까운 데 그냥 주차해야겠다.

 

주차 할인이 적용 안 되는 차는 주차비가 매우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드롭탑 오송역언더패스점>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