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유다방 오일에이드클렌즈 솔직 후기

일상/다이어트

by 단_하나 2023. 7. 28.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자유다방 오일에이드클렌즈 솔직 후기

 
 
 




 
 
 
일부지원
솔직후기
 
 
 
지난 번 다이어트 성공 후!!
열심히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나!
 
 
그런데 점점 무겁게 식사를 하게 되고.............
먹다 보면 식욕 폭발...............
비가 와서 걷기 운동도 잘 못 하고..............
 
 
 
그러던 중에!!!!
좋은 기회가 생겼다!!!!!!!!!!!!!!!!
 

반응형

 
바로바로바로 공구를 진행하게 된 것!
공구 진행 전에 체험을 해 보고 솔직후기를 쓰게 된 것!
ㅋㅋㅋㅋㅋ
 
 
 
 
 
 
 
 
나는 여러 가지 맛을 다 먹어 보고 싶어서 '청포도, 복숭아, 망고' 맛을 신청하였다.
 
 
 
 
먼저 택배는 금방 왔다.
 
 
 
한 박스에 5포씩 들어 있었다.


 
'5일클렌즈'는 5일 동안 일정한 시간에 하루(식후)에 한 포!!!!
원액으로 마셔도 되고 물이나 탄산수랑 같이 마셔도 된다.
 
그리고 저녁에 웬만하면 안 나가는 걸로................
 
 
 
 
 
 
 
'5일클렌즈' 특징은
 
✔ 식약처 인정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 쾌변을 위한 수용성 식이섬유 5,000mg(청포도맛), 3,400mg(복숭아맛, 망고맛)
 → 다이어트로 불편해진 배변활도 원활!
✔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 900mg
 →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
✔ 식후 혈당 상승 억제 기능성
 
 
 
 
 
 
'오일클렌즈'는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 평소에 배변 활동에 어려움이 있는 분
✔ 복부와 허리의 체지방 축적이 고민인 분
✔ 군살을 잡고 싶은 분
✔ 날씬한 몸매와 체중관리를 원하는 분
✔ 밥, 빵, 면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분
✔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
 

728x90

 
 
이건 바로 나...................
모두 해당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한 번 먹어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첫 날은 동생이랑 사이 좋게 나눠 먹음 ㅋㅋㅋㅋㅋㅋ
 
 
나는 청포도맛, 동생은 복숭아맛!
얼음 넣고 탄산수까지 섞어서 먹었더니!!!!
어머어머어머!!!
이거 그냥 시중에 파는 에이드잖아?????????????
 
냄새부터가 완전 상큼했고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니 좋았다.


 
 
 
 
 
그리고 뚜둥............................
나는 저녁 먹고 8시쯤 먹었는데 9시부터 배에서 신호가..................
 
배가 엄~~~~~청 아팠다. ㅠㅠㅠ 
이건 후기 찾아 보니까 사람마다 아픔의 정도가 다른 듯..?
 
 
 
그리고 바로 화장실은 못 가고 12시 넘어서 화장실...............
그 담날 일어나서 또 화장실.............. 점심 먹기 전에 또 화장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날은 망고맛에 물을 타서 먹었는데 물에 타 먹어도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망고 주스 먹는 맛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전날 너무 늦게 화장실은 가서 시간을 좀 당겨서 6시에 먹었고 이날도 역시 1시간 후부터 배가 아프기 시작.......
 
그러다가 9시에 신호가 와서 화장실에 갔다.
그 이후로 3번은 더 간듯........?
 
아침에 일어나서 또 화장실............
 
 
 
 


 
셋째날은 복숭아 맛을 물에 타서 먹었다.
사진은 없.....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살은 빠지긴 빠졌고 화장실도 엄청 갔다............
 

 
 
 
 
 


 




 
  

 

 
 
 

 
 

또 다른 다이어트 후기가 궁금하다면 요기이이이이이이 ↓

푸드올로지 2주 집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 6~15일차

푸드올로지 2주 집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 6~15일차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 포스팅은 6일차부터 기록 포스팅! 6일차 (아침) 마이너스 쉐이크 병아리콩 (점심) 두부버섯샐러드 + 버닝올로지 (야

haanaa.tistory.com

푸드올로지 2주 집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 1~5일차

푸드올로지 2주 집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 1~5일차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름이 오면 늘 다이어트 다짐을 하게 되고 이것 저것 검색을 하게 되는데 인☆은 왜 내 마음을 이렇게 잘 아는지.......

haanaa.tistory.com

[청주 가경동] 다이어트한약 살빼환, 내돈내산 <나비솔한의원>

[청주 가경동] 다이어트한약 살빼환, 내돈내산 주소 : 청주시 흥덕구 풍산로 30 전화번호 : 043-232-3100 진료시간 : 월, 수, 금 10:00~21:00 화, 목 10:00~19:00 토, 일09:30~17:0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내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