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드올로지 2주 집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 6~15일차

일상

by 단_하나 2023. 6. 20. 00:15

본문

728x90
반응형

푸드올로지 2주 집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 6~15일차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 포스팅은 6일차부터 기록 포스팅!
 
 

 

6일차

 
(아침) 마이너스 쉐이크 병아리콩 (점심) 두부버섯샐러드 + 버닝올로지 (야식) 조개구이
-0.6kg
 
 
 
이날은 오랫동안 미뤄 놨던 약속이 밤 늦게 있어서 긴장한 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은 마이너스쉐이크 병아리콩으로 배를 채워 줬다.
 




 
다이어트 소식을 들은 아는 분이 주신 라이프닝 액티브 엔지 샷으로 기운 좀 얻고!!! 빠샤!!!!


 
 

반응형


 
점심은 두부버섯샐러드를 먹었는데 이때도 소스는 반만 넣었다.
 

 
 
 
샐러드 먹고 버닝올로지 먹기!
알약이 엄청 컸다.............
근데 나는 뭐 원래 한 알씩 먹는 스타일이라 ㅋㅋㅋㅋㅋ
한 알씩 잘 먹었다.


 
 
 
 
 
그리고 쭈우우우욱 안 먹다가 조개구이........뚜둥..............
10시에 가게에 들어가서 12시에 나왔다....................
 
처음에는 초장은 안 찍어 먹었는데 그 자체가 엄청 달고 맛있었다...............ㅠㅠ
 
구워 준 조개 중에 초장과 피자치즈가 들어간 게 있어서 그것도 좀 먹고............하핳..............
 



 
 
 

728x90

 
 
 
그리고 집에 가서 화장실 1번................
근데 이때도 쾌변은 아니고 찝찝하고 별로였다...............
 
 
 
 
 
 

7일차

 
(아침) 건강주스 + 사과 1/4 (점심) 콥&화이트샐러드 + 버닝올로지 (저녁) 마이너스 쉐이크 병아리콩
+0.6kg
 
 
 
몸무게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했던 것보다는 덜 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었으면 느는 게 당연하다!
 
 
 
이날도 아침은 건강주스 1잔과 사과 1/4!
사진은 없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점심은 스벅에서 사온  콥&화이트샐러드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거기에 버닝올로지 잊지 않고 먹기!


 
 
 
 
어제 먹은 조개구이 때문에 또 화장실은 갔으나..........
또 찝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은 마이너스 쉐이크 병아리콩을 먹었다.
 
 
 
 

 8일차


(아점) 떡볶이+빙수 (점저) 타코
-0.3kg



전날 별로 먹은 게 없었지만 조개구이 때문인지 별로 안 빠짐 ㅋㅋㅋㅋ


아침에 일단 찝찝한 화장실 또 가고……. ㅋㅋㅋㅋ



이날은 뭐랄까…… 치팅데이라고 불러도 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ㅠㅠㅠ

시작부터 울기 ㅋㅋㅋㅋ



11시쯤 떡볶이랑 빙수 뿌시기…………..
원래 먹는 양보다 덜 먹음…………. 후 ㅋㅋㅋ







그리고 계속 돌아다니다가 2시에는 타코………….
한 피스…….
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다른 음식은 입에 안 맞음…..




후식으로는 스벅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내일이 무섭다…….. 몸무게 재기…..
하지만 만 보 걸었으니까……..
괜찮겠지…..?








9일차

 
(아침) 또 떡볶이..........김밥 (점심) 성게알미역국, 백고둥
-0.1kg
 
 
 
어제 많이 먹었지만 많이 걸은 덕분인지 빠졌다.....
진짜 덜덜덜 떨면서 체중계에 올라갔는데 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운동을 해야 되는구나를 깨달으며 ㅋㅋㅋ
 
아침부터 또 과하게 먹었.....
 
떡볶이와 김밥 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떡볶이 윤기나게 데웠는데 ㅋㅋㅋㅋㅋㅋ
퍼석해 보임 ㅋㅋㅋㅋ
 
 
김밥은 계란물 묻혀서 굽굽!


 
 
 
 
그리고 후식으로는 하와이코나커피 더치커피 마시기!
이거 대구 가는 사람들 꼭 사 오세요 ㅠㅠㅠ
존맛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심은 동생이 가져온 성게알로 미역국 끓여서 오랜만에 제대로 한식다운 한식 먹고
백고둥은 반찬처럼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 먹고 버닝 먹고 저녁은 안 먹었다.



그리고 오늘은 걷기 운동!
3km 정도 걸었다.


 10일차


(아침) 미역국, 밥 (점심) 닭가슴살샐러드 (저녁) 쉐이크
-0.1kg



소듕한 내 100g 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찐 게 어디냐며 기뻐하는 나 ㅋㅋㅋ


일이 많은 날은 아침을 먹는 게 국룰!
어제 사골처럼 푹 끓여 미역이 흐물흐물해진 미역국에 밥 1/3 말아 먹었다.

국물 먹으면 안 좋다고는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호로로록 말아 먹었다.





그리고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
코끼리만큼 먹었다………

드레싱은 반만 ㅋㅋㅋㅋ



그리고 버닝 먹고 아메리카노 마시고 화장실 ㅋㅋㅋㅋ


저녁에도 일해야 되니까 단백질 쉐이크로 마무리!



11일차


(아침) 건강주스 (점심) 치킨………. (저녁)
-0.2kg



어제는 운동도 못 했는데 일하면서 에너지를 과다 사용했더니 빠진 거 같다………


아침에는 이것저것 갈아 넣은 주스 한 잔 마셨다.

그리고 커피 한 잔 마시고 점심은 치킨……. 뚜둥!!
후라이드 다리 1개랑 자메이카 다리 1개…..






그리고 버닝 먹기!

저녁엔 단백질 쉐이크 먹고 밤에 운동장 걷기 운동!



12일차


(아침) 사과 반쪽, 아몬드브리즈 (점심) 한식 뷔페 여러 가지 먹기
-0.1kg



어제 치킨 먹어서 조마조마 했는데 조금이라도 걸어서 그런지 소중한 100g 빠짐 ㅋㅋㅋㅋ


아침은 사과 반쪽에 아몬드브리즈!
사과가 꿀맛이었다.



점심은 한식뷔페……
궁금해서 가 봤는데 별 거 없구만ㅋㅋㅋㅋㅋ


떡볶이는 못 참지……..
ㅋㅋㅋㅋㅋㅋㅋ


버닝 먹고 아메리카노 마시기!


꽃 다 져서 아쉽 ㅋㅋㅋ



그리고 저녁은 패스 ㅋㅋㅋ

6시쯤 운동장 3바퀴 걸었다.




13일차


(아침) 건강주스 (점심) 삼계탕 (저녁) 쉐이크
????



체중계가 고장이 났다………….
그래서 몸무게는 모름………😭😭


아침은 건강 주스로 산뜻하게 시작!


점심은 삼계탕 반 정도…? ㅋㅋㅋ
배 터져 죽을 뻔 ㅋㅋㅋㅋㅋㅋ




시간 좀 지나고 버닝 먹고 저녁은 쉐이크!

그리고 2주만에 필라테스!



14일차


(아침) 고구마라떼(집에서 간 거) (점심) 떡볶이+김밥
-0kg

어제 고장 났던 체중계가 오늘은 됐다…….ㅋㅋㅋㅋ
몸무게 변화는 없었다.

아침엔 고구마랑 우유 간 거 먹고 점심은 과하게 먹었다😭😭😭😭😭
떡볶이랑 참치김밥, 유부김밥!





그리고 후식은 아메리카노!
공차에서 처음 사 먹어 보는 아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았다 ㅋㅋ


그리고 오늘은 해 떨어지기 전부터 운동장 걷기!


원래 일 끝나고 더 돌려고 했으나 기가 다 빨린 관계로………… ㅃ2 ㅋㅋㅋㅋㅋㅋ



15일차


(아침) 아메리카노, 초당옥수수 (점심) 초밥 (저녁) 떡볶이, 닭강정
-0kg


마지막으로 기록하는 날!!!!!!!

몸무게는 변화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은 스벅 아아와 초당옥수수 몇 알 ㅋㅋㅋ




점심은 회전초밥!
3접시 먹으니 배 터질 뻔……





아울렛 가서 아이스크림……



저녁은 집에서 만든 떡볶이와 이마트 닭강정!
점심 먹고 버닝 먹는 거 잊어서 마지막 버닝은 저녁 먹고 먹기!!


 
 쇼핑데이라서 만 보 넘게 걷기…….





15일 동안 최종 감량 몸무게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3.1kg!!!!!!!!!!!



이제 유지하는 게 관건이다………



2주 동안 먹고 싶은 거 먹고 양껏 먹진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 먹고 살 빼기가 엄청 힘든 일인데 성공적이었던 거 같다.





 다른 다이어트 후기는 요기이이이이이 ↓

[청주 가경동] 다이어트한약 살빼환, 내돈내산 <나비솔한의원>

[청주 가경동] 다이어트한약 살빼환, 내돈내산 주소 : 청주시 흥덕구 풍산로 30 전화번호 : 043-232-3100 진료시간 : 월, 수, 금 10:00~21:00 화, 목 10:00~19:00 토, 일09:30~17:0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내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