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녕] 가성비 좋은 숙소 추천, 부곡스파디움 따오기호텔

일상

by 단_하나 2023. 6. 9. 00:25

본문

728x90
반응형

[창녕] 가성비 좋은 숙소 추천, 부곡스파디움 따오기호텔

 
 




  • 주소 : 경남 창녕군 부곡면 온천중앙로 42
  • 체크인 18:00 체크아웃 11:00
  • 주차장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창녕하면 부곡이고 부곡이면 하와이고.................그럼 온천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부터 부산 사람들한테 많이 들었던 부곡하와이에 드디어 가 봤다.
 
 
부곡하와이가 없어지고 많이 침체된 분위기.............
 
 
숙소는 인터파크에서 예약함!
 
 
 
 
외관!


 
 
 
 

반응형

 
 
 
입구!


 
 
 
 
로비는 미술관처럼 꾸며져 있었다.


 
 
 
 
 
체크인은 키오스크에서 바로 하면 된다.



 
 
 
우리가 배정 받은 308호!
아주아주아주 좁은 방이었다^^^^^
 
 
 
나중에 비상구(?) 안내문을 보니까 우리방이 제일 좁은 방....
나머지는 넓었다. ㅋ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세면대와 드라이기, 전기포트, 커피, 차, 수건이 있었다. 


 
 
 
오른쪽은 욕실!
큰 욕조가 있어서 좋았다.


 
 
 
 

728x90

 
다음은 침대!
이불은 포근하고 좋았는데 매트리스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딱딱했다. ㅠㅠㅠㅠㅠㅠ


 
 
 
 
 
침대 맞은편에는 작은 테이블과 티비가 있었고 가운도 있었다.


 
 
 
창문으로 보면 이렇게 야외 스파를 볼 수 있다.


 
 
 
 
 
창녕 여행 가서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는다면 <부곡스파디움 따오기호텔>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