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근교 쌍곡계곡, 괴산 밸리하우스펜션 평상 대여

일상

by 단_하나 2023. 6. 7.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근교 쌍곡계곡, 밸리하우스펜션 평상 대여

 




 
 

  • 주소 : 괴산군 칠성면 쌍곡로 525
  • 전화번호 : 043-832-0955
  • 주차장 : 있음 (예약팀 당 1대)
  • 화장실, 샤워실 : 있음
  • 홈페이지 : http://www.valleyhouse.net/

밸리하우스펜션

속리산국립공원과 쌍곡계곡의 아름다움과 자연 그대로의 멋을 느낄 수 있는 밸리하우스펜션

www.valleyhouse.net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 후기는 1년 전 다녀온 후기........
 
 
폰에 사진이 넘쳐나서 빨리 후기들을 써야 되는데..........
시간이 너무 없다..........
 
 
 
여름에는 사담계곡 쪽을 많이 갔는데 이번에는 쌍곡계곡으로 다녀왔다.
결론은 완전 만족!
 
 
이곳은 펜션도 하고 평상도 있는 곳이라 숙박해도 좋고 당일치기로도 좋다.
 
계곡물도 엄청 깨끗하고 깊고 어른들이 놀기에 딱 좋은 곳!
 
 
 

반응형

 
 
 
우선 펜션 소개부터 하면!!!!!!
 
짜잔 입구!
바로 앞에 분리수거하는 곳도 있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고 저곳도 방으로  쓰는 곳인듯!
 

 
 
 
펜션 외관!


 
 
 
좀 더 들어가면 개수대와 남여샤워장, 화장실 등도 있다.


 
 



 
매점도 있었는데 불판, 튜브, 구명조끼, 수건 등을 대여해 주고 있고(물론 유료로....)
음료와 주류,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와 전기포트도 있었다.


 
 
 
 
그리고 평상!
시원한 계곡을 보며 즐길 수 있는 자리와 안쪽에서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도 있었다.


 

가격은 홈페이지 캡처!


 
 
 
우리 자리에서 본 계곡 모습!


 
 
 
일단 밥부터 먹었다.
역시 고기는 못 참지! 내 사랑 새우와 쪼빵 사랑 소세지도!


 
 
 
 
불판에 야무지게 올려서 맥주랑 맛있게 냠냠 먹었다.




728x90

 
 
배를 좀 채우고 물에서 놀기!
나는 원래 진~~짜 물에 잘 안 들어가는데 이날 따라 물에 풍덩하고 싶었다.
 
 
야무지게 튜브도 챙겨갔다. ㅋㅋㅋㅋㅋㅋ


 
 

물 진짜 깨끗하고 적당히 깊어서 물놀이하기에 짱👍👍





 
 
신나게 놀다 보니 또 배고픔................
 
 
우리 똔굥이가 깎아준 사과 먹고 문어발도 먹고 케이크도 야무지게 먹었다. 


 
 
 
 
 
마무리로 라면과 볶음밥 먹기!


 
 
 
 
 
 
 
청주 근교에서 물 깨끗하고 놀기 좋은 계곡과 평상을 찾는다면 <밸리하우스>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계곡과 캠핑장 추천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괴산] 도명산 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감성캠핑

[괴산] 도명산 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감성캠핑 주소 : 충북 괴산군 청천면 고성4길 2018 전화번호 : 043-834-5585 / 010-7168-3500 입실 : 오후 2시, 퇴실 : 오후 12시 이용요금 및 환불 정책 1. 캠핑

haanaa.tistory.com

[괴산] 모래재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놀이

[괴산] 모래재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놀이 주소 : 충북 괴산군 사리면 모래재로 483-14 전화번호 : 043-838-7780 입실 : 14:00부터, 퇴실 : 12:00까지 홈페이지 : http://moraejaecamp.com/ 모래재캠핑장

haanaa.tistory.com

[괴산 청천면] 청주 근교 사담계곡, 평상 대여 <너럭바위> - 계곡에서 먹을 만한 음식

[괴산 청천면] 청주 근교 사담계곡, 평상 대여 - 계곡에서 먹을 만한 음식 주소 : 괴산군 청천면 괴산로 349 전화번호 : 010-6336-3819 주차장 : 있음 화장실, 샤워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7월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