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지동동] 이색 데이트하기 좋은 실내 낚시터 <청주락실내바다낚시터>

일상

by 단_하나 2023. 6. 1.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지동동] 이색 데이트하기 좋은 실내 낚시터 <청주락실내바다낚시터>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동촌로 55-20
  • 전화번호 : 043-235-6778
  • 영업시간 : 09:00~01:00 *화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지난 달부터 가기로 약속한 실내 낚시터 ㅋㅋㅋㅋㅋ
첫 낚시라 설렘 가득 안고 출발!!!!
 
 
지동동에 위치한 낚시터!
외관!


 


 
외관에서도 낚시터가 넓어 보였고 주차장도 넓었다.
 
 
 
안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간이 매점이 있었고 왼쪽에는 커피 머신도 있었다.
 




 
낚시대도 진열되어 있어서 신기방기 ㅋㅋㅋㅋㅋ
실제로 낚시대 처음 본 나.........


 

반응형

 
근데 들어가자마자 바다 냄새가.............흑흑 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끝까지 적응하지 못했............
 
 
 
 
 
요금은 좀 비싼 느낌이었다....
처음이라 그럴지도 ㅋㅋㅋㅋㅋ
 
 
3시간에 44,000원, 6시간에 66,000원, 10시간에 99,000원이었고 2인, 3인, 4인에 따라 할인을 해 줬다.
그리고 2시간 동반 낚시는 77,000원이었는데 2인이서 즐길 수 있는 금액이었다.
야간 낚시는 평일 22시부터인데 33,000원이었다.
 





 
 
우리는 2시간 동반 낚시를 이용했다.
 
2시간 동반 낚시 77,000원
낚시대 대여 5,000원
갯지렁이 4,000원
냉동새우 4,000원
회, 손질 포장 5,000원
 
 
다 돈이다^^^^^
 
 
 
 
 
벽에는 운영 방침이 적혀 있었는데 종이로 따로 보라고도 주셨다.
 

 
 
 
 
 
오늘의 어종도 적혀 있었는데 우럭, 참돔, 동갈돗돔, 강도다리, 참민어, 농어, 점성어, 돌돔이 있었다.
 

 
 
 
낚시터는 2층에 있었다.
 
 

728x90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
양쪽에 10자리씩 있는 듯!
 




 
 
 
우리는 다 처음이라 우르르르르르 몰려 앉았다.
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다 헤어졌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끼는 이런 모습이었는데 갯지렁이 넘 징그러움 ㅠㅠㅠㅠ

그래서 자체 모자이크…..




 
 
 
 
우리는 미끼 끼울 줄도 몰라서 그냥 막 끼웠는데 나중에 사장님이 오셔서
미끼 끼우는 거 보여 주셨다.
 
갯지렁이는 입쪽으로 끼워서 길게 늘어뜨리고 냉동새우는 머리를 까고 꼬리를 끼우면 된다.

 
 
 
 
 
그리고 자리마다 저렇게 낚시대 걸어 놓는 곳이 있어서
그냥 낚시대 올려 놓고 가만히 있으니까 그건 화장실 갈 때나 하는 거라고.............................

그것도 모르고 한 20분 가만히 둔 거 같다 ㅋㅋ


 
낚시대를 들고 있어야 된다고 하셨다...............하핳
 





 
 
 
그리고 가만히 있으면 안 되고 주기적으로 챔질(hook-set)을 해 줘야 한다고 한다......
 

 
 
 
 
결론적으로 열심히 기다렸지만 나에게 물고기는 오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끝나기 10분 전까지 우리 모두에게 물고기는 오지 않았다........................
 
 
 
그런데!!!!!!!!!!!!!!!!!!!!!!!!!
그.런.데.!!!!!!!!!!!!!!!!!!!!!!!!!!!!!!!!!!!!!!!!
 
 
 
 
 
바로 앞쪽으로 자리 옮긴 같이 간 언니에게 물고기가 찾아왔다!!!!!!!!!!!!!!!!!!!!!!!!!!!!!
 
 
나 완전 출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큰 농어였다!!!!!!!!!!!!!!!!!!!!!!!!!!!!!!!!!!!!!!!
힘이 엄청 났다!!!!!!!!


미안해 농어야 ㅜㅠ


 
 
근데 그걸 언니가 장갑 낀 손으로 잡고 인증샷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에 초록색 어망에 물고기를 옮기고 잠시 물에 담가 놨다.


 
 
 
 
 
시간이 다 돼서 정리한 후에 고마운 농어를 가지고 회 떠주는 곳에 가져갔다. 



 
 
 
 
5명이서 겨우 1마리............
그래서 사장님이 생선 2마리를 서비스로 주셨다.................



 
 
손질하는 것도 구경 ㅋㅋㅋㅋㅋ


 
 
 
엄청 깔끔하게 포장해 주셨다!


 
 
집에 올 때 깻잎이랑 청양고추 사 와서 야무지게 싸 먹었다.


 
 
 
 
 
손맛을 못 느껴 봐서 너무 아쉬웠던 하루...........
다음에 다시 가 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잡은 건 없지만 시간 가는 줄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주에서 이색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청주락실내바다낚시터>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이색 데이트할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청주 용암동] 실내데이트하기 좋은 레이싱카페 <알크래프트>

[청주 용암동] 실내데이트하기 좋은 레이싱카페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141번길 13-10 DN에듀탑 5층 505호전화번호 : 0507-1394-2014영업시간 : 15:00~02:00주차장 : 있음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