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토 2박 3일 여행, 가 볼만 한 곳 추천 ①

일상

by 단_하나 2023. 5. 16.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교토 2박 3일 여행, 가 볼만 한 곳 추천 ①

 
 
 
 

 
 
 
이것은 나의 일기장.....
 
3월 31일~4월 2일 교토, 카메오카 일정을 정리해 보려고 한다.
 
사진을 정리해 보니까 200장이 넘어서 1탄과 2탄으로 나눠 쓰기!
 
 
 
 
 
 
청주에서 새벽 2시 출발 인천 공항 주차장에 4시 10분에 도착........





 
장기 주차장은 공항과 거리도 먼데 셔틀은 4시 30분부터 있어서 걷기 시작했다.
결국 주차장에서 비행기 탑승구까지 이미 5000보 이상을 걸어 버린 나......

 
 
출국 수속은 걱정과는 달리 빠르게 진행되었다.
 
 
새벽이라 면세는 담배와 주류 뿐............
 
 
 
못 들어간 샤넬이라도 찍기..............


 
 
 
역시 공항 스타벅스도 사람이 많았다.
 
 
 
여기서 샌드위치와 커피를 사서 의자에 앉아서 냠냠 먹기!



 
 
 
 
 
 
우리가 탄 비행기!


 
 
 
하늘 샷은 못 참지!
 

 
 
 
 
 

반응형

 
 
일본에서 입국 수속도 엄청 빨리 끝났는데............................
하루카 티켓 교환할 때 1시간 넘게 써 버린 듯...........
 
 
이코카랑 같이 구매해서 티켓오피스에 가서 교환할 수밖에 없었다..... 흑흑
 

 
 
 



 
한 30분??? 일찍 들어오게 돼서 자판기 음료부터 냅다 뽑아 먹기 ㅋㅋㅋㅋㅋ
코코아 노맛................


 
 
 
 
 
 
 
우리가 타고 갈 하루카!
키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면서 일본스러운 풍경도 남겨 주기!
 
 
 
 
 
교토 역 도착!

 
 
 
 
사람 넘 많아...............................


 
 
그 앞에 교토타워 있는 거 신기방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밥부터 먹으러 교토역 안에 있는 식당가 가기!
 

 
 
<GANKO 간코>에서 먹었는데 시장이 반찬인가 다 맛있었다.
 

 
 
 
 
특히 스키야키는 사랑♡
 
 
 
 
 

교토 여행, 교토역 안 맛집 <간코 GANKO>

교토 여행, 교토역 안 맛집 주소 : 〒600-8216 Kyoto, Shimogyo Ward, 下ル 京都劇場向い Kyoto Station Building, 2F 전화번호 : +81 75 342 5995 영업시간 : 11:00~23:00 신용카드 결제 가능 내돈내산 솔직후기 3월 말에

haanaa.tistory.com

 
 
 
 
 
 
다음으로 교토역에서 다시 전철을 타고 아라시야마로 갔다.
전철에 저렇게 간이의자가 있는 거 신기방기!
 
 
저 부분을 펴면 의자로 변신!


 
 
 
 
 
사가아라시야마역에서 내려서 나오니 이렇게 한산한 느낌!


하지만 조금만 걸어가면 사람 천억만명 정도가 있다...................ㅋㅋㅋㅋㅋㅋ
 
 
일단 동생 기다리면서 벚꽃 사진도 찍고 녹차아이스크림도 먹었다.
여긴 <교토 사가노 마이손 맛차 카페 Kyoto Sagano maison matcha cafe>
 

 
우선 위치는 요기 ↓

 
 
 
꿀맛이었다.


 
 
 
 
 
 
 
 
카츠라강에 있는 유명한 다리인 <토게츠교>를 보러 걸어가면서 찍은 풍경들!
 

 
 
 
 
 
 
 
 
 
 
 
다리 도착!
사람 엄청 많았다...................
 





위치는 요기이이이 ↓

 
 
 
강 위에 배 타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다.


 
 
 
그 옆에 아라비카도 사람이 많았고 가고 싶었던 소바 집도 웨이팅이었다...................


 
 
 
또 걸어서 대나무숲........산책로........................
여기서 울 뻔.......................
 
 
 
일단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다리가 너무 아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울창한 대나무와 꽃 구경도 하고............ 또 집 구경도 하고 재미있었다............
 

 

 
 
 
 
 
 
그 다음은 전철을 타고 카메오카로 이동!
 
료칸 버스 타기 전에 스타벅스에 갔다.
 
카메오카에 하나 뿐인 스타벅스라고 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익숙한 MD들도 찰칵!
빵도 다 먹음직스러웠다.


 
 
 
 
커피 마시니 살 거 같았다..........


 
 
 
 
 
나와서 이상하게 자라고 있는 벚꽃 나무도 찰칵!
 

 
 
 
경기장도 찰칵!
 

 
 
 
 
카메오카 역에서 기다리고 있던 료칸 버스!
 





가는 길에 있었던 특이한 정류장......

 

728x90

 

 
 
 
시골 풍경 감상하며 온 료칸!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료칸도 뭔가 센과 치히로에 나오는 듯한 느낌이었다.
 

 
 
 
 
료칸에서 먹은 저녁과 다음 날 아침!
 




아침

 
 
 

교토 근교 료칸 추천, 카메오카 <쇼엔소 호주가와테이 Shoenso Hozugawatei> - 가이세키(석식), 조식

교토 근교 료칸 추천, 카메오카 - 가이세키(석식), 조식 1탄 객실, 온천에 이어 2탄은 음식!!!!! 1탄이 궁금하면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교토 근교 료칸 추천, 카메오카 - 객실, 온천 교토 근교 료칸

haanaa.tistory.com

 
 
 
 
 
 
개인탕과 대욕장!
 

 
 
 
 

교토 근교 료칸 추천, 카메오카 <쇼엔소 호주가와테이 Shoenso Hozugawatei> - 객실, 온천

교토 근교 료칸 추천, 카메오카 (feat. 객실(스탠다드 더블룸), 개인탕(전세탕), 대욕장) 주소 : 〒621-0034 Kyoto, Kameoka, 湯の花温泉 전화번호 : 0771-22-0903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0:00 송영 버스 : 있음 첫

haanaa.tistory.com

 
 
 
 
아침에 료칸 버스 타고 다시 카메오카 역으로 이동!
 
 
 
 
 
 
일단 여기까지가 1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