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토 근교 료칸 추천, 카메오카 <쇼엔소 호주가와테이 Shoenso Hozugawatei> - 객실, 온천

일상

by 단_하나 2023. 4. 26.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교토 근교 료칸 추천, 카메오카 <쇼엔소 호주가와테이 Shoenso Hozugawatei>

(feat. 객실(스탠다드 더블룸), 개인탕(전세탕), 대욕장)









  • 주소 : 〒621-0034 Kyoto, Kameoka, 湯の花温泉
  • 전화번호 : 0771-22-0903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0:00
  • 송영 버스 : 있음









첫날 숙소는 초대해 주신 분이 예약을 잡아 줘서 몸만 간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돈내산은 쓸 수 없지만……… ㅠㅠ
솔직후기는 사용 가능 ㅋㅋㅋ






카메오카역에서 5시 30분 셔틀 버스를 탄 후 6시쯤 도착했다.











가는 길에 본 버스정류장!
한국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모습이라 신기했다.









벚꽃도 찰칵!









금요일 퇴근 시간(?)이라 그런지 25분 정도 걸렸다.




간판부터 찍기 ㅋㅋㅋㅋ



반응형








앞에는 작은 연못이 꾸며져 있고 들어가면 오른쪽에 작은 상가들도 있었다.










복도가 뭔가 센과 치히로에서 본 듯한 그런 느낌! ㅋㅋㅋ
그리고 창밖으로도 엄청 아기자기하고 일본의 느낌이 나게 잘 꾸며져 있었다.



728x90



1층에는 자판기도 군데군데 있고 흡연실도 있다.






1. 객실(스탠다드 더블룸)






체크인을 마치고 방으로!
우리가 묵은 방은 스탠다드 더블룸이었다.







매우 작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갔는데 방까지 직원 분이 같이 가 주셨다.




아날로그한 일본……………….. 열쇠로 문 열기 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일본스러운 방 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들어가자마자 테이블과 의자, 티비가 눈에 확 보인다.








침대는 넓었는데 푹신하고 이불도 깨끗했다.







그 옆에 옷장에는 유카타가 들어 있어서 바로 갈아입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은 모습!





일본의 화장실…….. 하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동생은 씻다가 계속 팔 부딪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메니티는 다 있어서 자기 화장품만 가지고 오면 될 거 같다.



근데 수건은 1박인데……… 사람이 2명인데………2장뿐…………

프론트에 더 달라고 하면 주긴 한다… 하핳






센베이 같은 간식이랑 차도 있었고 큰 물병도 있었다.
전기포트와 손전등도 있었다.















 

2. 개인탕(전세탕)





예약해 주신 분 덕분에 개인탕도 따로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었다.


이곳에는 개인탕이 2개가 있는데 같은 시간에 하나는 부모님, 하나는 나와 동생이 이용했다.






개인탕 1의 이름은 ‘나고미‘










들어가자마자 다다미 거실이 있고 티비도 있었다.







탕은 두 개가 있는데 샤워할 수 있는 곳에 같이 있는 탕이 한 개 있다.






그리고 노천탕 느낌의 탕!





밖은 아니지만 블라인드를 올리면 바로 밖이라서 공기가 차가움 ㅋㅋㅋㅋㅋㅋ











개인탕 2는 홋코리!







여기 거실은 소파가 있고 놀이 매트가 깔려 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거울이 있고 옷 보관 바구니도 있고 수건도 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안에 들어가면 샤워 시설과 탕이 있다.






그리고 또 문을 열면 노천탕 느낌의 탕이 나온다.






블라인드 올린 모습!!!
경치는 별로였다……………..







여기는 객실에 있는 어메니티와 수건이 다 있어서 몸만 가면 되고 탕에 들어가는 순간 진짜 몸이 녹으면서 그날의 피로가 다 풀리는 기분이었다.











3. 대욕장








일본은 온천이 발달한 나라여서 그냥 시내 일반 호텔에 가도 대욕장이 있는 곳이 많은 거 같다.


한국에서도 목욕탕은 잘 안 가는 편이라서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구경만 하려고 가 봤다.



마침 이용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사진 찍는 게 가능했다.





2층에 있다고 해서 그냥 엘리베이터 타고 2층 갔는데 헛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층에서 다른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야 했다.





안마의자와 발마사지기도 있고 아이스크림 자판기도 있었다.










그리고 족욕탕도 있었는데 아쉽게 문이 잠겨 있었다.










남탕, 여탕 구분이 되는 색 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 신발장이 있어서 거기에 신발을 두면 된다.








옷과 개인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와 바구니도 있다.

 








큰 거울 앞에 드라이기와 로션 등이 있는데 한국 목욕탕과 별반 다를 게 없었다.








여긴 수건이 비치되어 있지 않아서 객실에서 가지고 가야 한다.









샤워기가 많은 편이었고 칸막이도 있어서 좋았다.








내부에 있는 욕탕!







문을 열고 나가서 복도를 따라가면 노천탕이 나온다.
개인탕보다 일억오천 배 정도 좋았다 ㅠㅜㅠㅠㅠㅠ

역시 노천탕은 자연과 함께여야 된다.









그리고 다른 문도 있길래 가 봤더니 또 다른 노천탕이 있었다.









시간만 더 있었으면 당장 들어가고 싶었다 ㅜㅜㅜㅜㅜㅜ








교토 근교 조용한 도시에서 온천욕을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쇼엔소 호주가와테이>를 추천한다.





가이세키와 조식은 2탄에서!!!!!
꼬밍순!!!!!!!!!!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일본 교토 포스팅은 요기이이이이 ↓

 

교토 라떼 맛집 <% ARABICA Kyoto Fujii Daimaru>

교토 라떼 맛집 주소 : 605 Teianmaenocho, Shimogyo Ward, Kyoto, 600-8031 전회번호 : +81 75 746 5995 영업시간 : 10:30~20:00 내돈내산 솔직후기 교토에서 무조건 가야 된다고 생각한 곳인 ! 한국에서는 ‘응커피‘

haanaa.tistory.com

 

교토 여행, 테라마치 브런치 카페 <스마트커피 smartcoffee>

교토 여행, 테라마치 브런치 카페 주소 : 537 Tenshojimaecho, Teramachidori Sanjo-Agaru, Nakagyo-Ku, Kyoto 604-8081 Kyoto Prefecture 전화번호 : +81 75-231-6547 영업시간 : 08:00~19:00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기

haanaa.tistory.com

 

교토 여행, 시조역 가와라마치 호텔 추천 <엔 호텔 교토 EN HOTEL Kyoto>

교토 여행, 시조역 가와라마치호텔 추천 주소 : 698 Myodenjicho, Shimogyo Ward, Kyoto, 600-8472전화번호 : +81753610505체크인 15:00 체크아웃 10:00 내돈내산 솔직후기 드디어 나온 내돈내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anaa.tistory.com

 

교토 여행, 니시키 시장 안 이자카야 추천 <켄스이니시키 けんすい錦 KENSUI NISIKI>

교토 여행, 니시키 시장 안 이자카야 추천 주소 : 〒604-8125 Kyoto, Nakagyo Ward, Nakauoyacho, 499 2F전화번호 : +815054878638영업시간 : 15:00~24:00흡연 가능한 술집 여기는 현지인이 추천해 주고 같이 가 준 이자

haanaa.tistory.com

 

교토 여행, 기요미즈데라 근처 카이세키 레스토랑 <하리세 はり清 HARISE>

교토 여행, 기요미즈데라 근처 카이세키 레스토랑 주소 : 〒605-0911 Kyoto, Higashiyama Ward, Daikokucho, 袋町 294전화번호 : +81 75 561 1017영업시간 : 평일 11:30~14:30, 16:30~21:30 주말 11:30~21:30주차장 : 있음화장

haanaa.tistory.com

 

교토 근교 료칸 추천, 카메오카 <쇼엔소 호주가와테이 Shoenso Hozugawatei> - 가이세키(석식), 조식

교토 근교 료칸 추천, 카메오카 - 가이세키(석식), 조식 1탄 객실, 온천에 이어 2탄은 음식!!!!! 1탄이 궁금하면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교토 근교 료칸 추천, 카메오카 - 객실, 온천 교토 근교 료칸

haanaa.tistory.com

 

교토 여행, 교토역 안 맛집 <간코 GANKO>

교토 여행, 교토역 안 맛집 주소 : 〒600-8216 Kyoto, Shimogyo Ward, 下ル 京都劇場向い Kyoto Station Building, 2F전화번호 : +81 75 342 5995영업시간 : 11:00~23:00신용카드 결제 가능 내돈내산 솔직후기 3월 말에 가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