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녕 여행, 가 볼 만한 곳 추천

일상

by 단_하나 2023. 6. 6.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창녕 여행, 가 볼 만한 곳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일단 코스는!
 
번지없는주막 → 오시우연 & 연지못 & 창녕영산만년교 → 우포출렁다리 → 온천식육식당
 
 
 
 


1. 번지없는주막

 
 
여행지가 창녕으로 결정되자마자 이곳은 가야 된다며 찜한 곳!
 
 
내비치고 가다 보면 밀양이라는 표지판이 나오는데
그걸 지나기 전에 바로 길가에 뜬금없이 있다. ㅋㅋㅋㅋ
 
 
 
외관!
 
이 앞에 주차도 가능!


 
 
 
내부!


 
 
 
먹은 것은 바로바로바로
 
비빔국수 7,000원
칼국수 6,000원
파전 12,000원
두부김치 10,000원
지평막걸리 4,000원
콜라 2,000원
 
 
 
 
 
음식 전체샷!


 
 
개별 샷!


 
 
 
 
 

반응형

음식을 입에 한 번 넣고 경치 한 번 보고
무한 반복했다.
 
 
이런 경치에서 뭘 먹어도 맛있을 듯!
 
 
 
 
 
 
 
 
 
 
 
 
 


2. 오시우연 & 연지못 & 창녕영산만년교

 
 
그 다음으로 카페!
연지못 앞에 바로 위치한 카페였다.
 
 
 
카페 외관!


 
 
주차장도 넓었다.
 
 
1층은 주문하는 곳과 마시는 곳이 있었다.


 
그리고 2층, 2.5층, 루프탑이 있었다.


 
 
창으로 보이는 연지못이 진짜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바닐라빈라떼 5,900원
오시우말차라떼 6,000원
꿀자몽에이드 6,500원
백향과에이드 6,500원
 
 
 
 
전체샷!


 
 
 
음료는 다 평타 이상!
 
 

728x90

음료 야무지게 마시고 연지못 한 바퀴 돌기!
산책하기 딱 좋은 코스였다.
(사진은 없다 ㅋㅋㅋ)
 
 
 
 
그리고 근처에 <창녕영산만년교>이 있어서 그곳도 들러서 사진 찍기!


 
 
 
 
 
 
 
 


3. 우포출렁다리

 
 
 
 
원래는 우포늪에 가려고 했는데 길을 계속 잘못 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우포출렁다리>만 가기!
 
 
 
잠깐 들러서 사진 찍기 좋은 거 같다!
 
 
 
한번 건너갔다왔는데 진짜 흔들려서 너무 무서웠다. ㅠㅠㅠㅠㅠㅠㅠ


 
 
 
 
 
 
 
 
 


4. 온천식육식당
 
 
 
숙소에 짐 풀고 좀 쉬다가 저녁 먹으러 가게 된 곳!
 
외관!


 
 
여긴 고기 종류와 해물 종류를 같이 팔고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삼겹살 12,000원
돼지갈비 12,000원
해물뚝배기된장찌개 12,000원
공깃밥 1,500원
 
 
 
경남 왔으니 대선 시켜 주기 ㅋㅋㅋ


 
 
 
기본 상차림!
푸짐하다!!!
 

 



 
먼저 나온 삼겹살!


 
 
야무지게 구워서 크와아아아앙 먹기!
 

 
 




다음은 돼지갈비!




 
이것도 야무지게 구워서 밥이랑 같이 먹기!


 



 
그리고 해물뚝배기된장찌개!
국물이 넘 없어서 더 달라고 하니까 더 넣어서 끓여 주셨다.


 
 
 
맛은 최고!
 
 
 
그리고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