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괴산] 모래재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놀이

일상

by 단_하나 2021. 9. 9. 18:13

본문

728x90
반응형

[괴산] 모래재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놀이

 

 

  • 주소 : 충북 괴산군 사리면 모래재로 483-14
  • 전화번호 : 043-838-7780
  • 입실 : 14:00부터, 퇴실 : 12:00까지
  • 홈페이지 : http://moraejaecamp.com/
 

모래재캠핑장

괴산의 명산과 저수지가 만나는 천혜의 자연 모래재캠핑장으로 초대합니다.

moraejaecamp.com

 

 

2021년 9월 5일 일요일

 

친구들과 당일치기 캠핑을 다녀왔다.

친구 한 명이 캠핑에 진심인 편이어서 장비를 하나씩 모으고 있는데

며칠 전 산 텐트를 개시할 겸해서 날을 잡고 다녀왔다.

 

토요일에 다녀오고 싶었으나 청주 근처 캠핑장 예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서

일요일에 다녀왔다.

 

예약은 가기 전 4일 전인 9월 1일에 홈페이지에서 했고, 당일치기 예약은 없어서 1박으로 예약했다. 

 

자리는 2캠프 7 파쇄석으로 예약했다. 

 

캠핑에 'ㅋ'자도 모르는 나는 파쇄석이 뭐고 데크가 뭐고 잘 몰라서 검색을 해 봤다.

 

파쇄석은 바닥에 자갈이 깔린 텐트 구역을 말하고 데크는 목조로 바닥을 받쳐 놓은 구역을 말한다.

 

그렇구나ㅋㅋㅋㅋ

 

그리고 4일 토요일 저녁에 홈플러스에서 장을 봤는데..............

당일치기인데........ 고기도 안 샀는데!!!!!!!!!!!!!!!!!!!!!!

25만 원 나온 거 실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날 고기는 거의 5만 원어치를 샀다고 한다......... 먹는 거에 진짜 진심인 사람들 ㅋㅋㅋ

 

 


1. 캠핑장 소개

 

 

캠핑 당일날은 청주에서 12시 30분쯤 출발했는데 캠핑장까지는 1시간 정도 걸렸다.

 

캠핑장 들어가는 입구가 살짝 헷갈리니 잘 보고 들어가야 될 거 같다.

 

캠핑장 입구에는 바로 <모래재캠핑장> 배치도가 있었고, 옆에는 유의사항이 적혀 있었다.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은 별로 없었다.

1캠프에 2~3팀? 2캠프에 2팀? 정도..

 

화장실과 샤워장도 남녀 분리되어 있었는데 깨끗한 편이었다.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도 있고, 옆으로는 방방이가 있었다. 조금만 덜 피곤했더라면 방방이를 즐겼을 텐데.....

 

 

그리고 식당과 매점이 있었는데 식당 앞에는 식당에서 팔고 있는 치킨을 먹는 손님들이 있었다.

식당 안에 손님이 있어서 내부는 못 찍었고,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보면 치킨뿐만 아니라 닭백숙, 닭볶음탕, 국수 종류 등을 팔고 있었다.

 

정자도 있었다.

그리고 그 옆으로는 개수대가 있었는데 사장님이 평소에 관리를 잘하시는지 깨끗했다.

분리수거하는 곳도 따로 있었다.

앞에는 물이 흐르고 있었다.

 

 

요금

성수기 : 4월~10월, 비수기 : 11월~3월

파쇄석
성수기 : 40,000원
비수기 : 35,000원

데크
성수기 : 45,000원
비수기 : 40,000원

*4인 기준 요금(1인당 추가 +5,000원)

*텐트 하나당 차 1대 주차 (차 1대 추가 +5,000원)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후 14일 경과된 사람은 인원에서 제외 (8/31 공지 내용)

 

*10시 이후 음주 제한. 매너 타임 준수

 

 

우리는 백신 접종 완료자 포함해서 5명이 갔고, 차는 2대여서 금액은 바로바로바로바로!!!

총 50,000원이었다.

 

 

파쇄석(성수기) 40,000원

1인 추가 5,000원

차 1대 추가 5,000원

 

 

 

우리가 예약한 자리에 옆 자리에 다른 손님이 있어서 (사실은 우리가 너무 시끄러울까 봐........)

자리를 옮겨도 되는지 물어보고 2캠프 3 파쇄석으로 자리를 옮겼다.

 

 

여기까지 캠핑장 소개 끄으으으으읕.......ㅋㅋㅋㅋㅋ

 

 

반응형

 


2. 캠핑 음식

 

이제부터는 음식이다!!!!! 

캠핑을 가면 무슨 음식을 먹어야 할까? 고심 끝에 결정한 메뉴는????

 

첫 번째, '떡볶이'라고 쓰고 '어묵볶이'라고도 부른다. ㅋㅋㅋㅋ

우리 중 떡파는 나 혼자.............. (앗싸!!) 나머지는 어묵파라 어묵을 잔뜩 넣은 떡볶이를 만들었다.

 

우드로 캠핑 분위기 내기
저 치즈떡은 진짜 대박이다!!!!!!!!!!!!!!!

 

한 판 순식간에 다 먹은 후, 남은 소스를 더 넣고 어묵 많이랑 '라볶이'도 만들어 먹었다.

 

두 번째, 편스토랑에 나온 '만바스'

바삭하게 구운 만두소 미트볼과 새우를 매콤새콤한 피나데니 소스에 끓여 중독성 있게 만든 새로운 감바스 요리라고 한다.

이건......................한입씩 먹고 서로를 탓하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 누가 넣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로였다............. 왜 우승한 거지........??????????

이건 비추!!!!!!!!!!!!!!!!!

 

 

세 번째, '청사과', '쥐포구이', '맥주'

이번에 새로운 맥주에 도전하려고 사갔는데.............. 정말 별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쥐포구이와 청사과는 짱맛!!!!

 

네 번째, 구이 6총사!!!!

'삼겹살구이', '차돌박이구이', '양송이구이', '옥수수구이', '새우버터구이', '관자버터구이'

굽는 건 뭘 구워도 맛있으니까 말이 필요 없는 거 같다. ㅋㅋㅋㅋ

옥수수는 직화로 구워 봤는데 태워 먹어서 실패했다......................또르르

 

'삼겹살구이'

 

'차돌박이구이'

이건 떡볶이에 얹어 먹으려고 산 건데..........

그냥 구워 먹게 됐다. ㅋㅋ

'양송이구이'

'옥수수구이'

 

'새우, 관자 버터구이'

 

꼬오기 먹으면서 외국인이 만들었다는 소주인 '토끼'를 먹어 봤는데 정종 먹는 느낌....??

그냥 맛만 보고 끝........ㅋㅋㅋ

 

다섯 번째, '순두부열라면'

아무리 시간이 없다고 해도 라면으로 마무리 안 하는 건 캠핑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ㅋㅋㅋㅋㅋ

야심 차게 순두부도 사 가고 새우도 남아서 넣어 먹었다. ㅋㅋㅋ 근데 물 조절 실패........

하지만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3. 놀이 (캠핑장에서 할 만한 게임)

 

마지막으로는 즐길거리!!!!!! 

우리의 목적은 먹고, 먹고, 먹고, 또 먹는 거였지만 놀기도 놀았다. ㅋㅋㅋㅋ

 

먼저 캐치볼, 배드민턴은 친구가 챙겨 와서 텐트 앞 넓은 장소에서 해 봤다.

초상권이 있어서 사진은 패스....ㅋㅋㅋ

 

전날 홈플러스에서 산 보드 게임 ㅋㅋㅋㅋ

얼음깨기와 윷놀이

 

 

폰으로 즐길 수 있는

몸으로 말해요, 텐텐

 

'몸으로 말해요'는 제시어가 랜덤으로 나오는데

스피드 퀴즈처럼 한 사람이 설명하고 한 사람이 맞히기를 했다.

나는 립스틱을 설명했는데 턱수염이라고 대답한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텐텐'은 진짜 꼭 다운로드하자!!!!!!!

원래는 '술자리오락실'이라는 앱이었는데 '텐텐'으로 이름을 바꿨고, 

여러 명이 언제, 어디서든 모여서 즐길 수 있는 배틀 게임 모음이다.

QR코드를 스캔해서 친구가 만든 방에 들어가서 랜덤 게임했는데

진짜 배를 잡고 웃었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개발한 분 복 받으세요!!!!!

 

 


 

첫 개시한 텐트와 불멍

(갬성은 없............안에 짐 좀 정리하고 찍을걸....)

 

텐트야, 다음에 또 보자아아아아

 

당일치기는 역시 아쉽다. 매우매우 아쉽다.

다음에 1박 꼭 하자며 헤어졌다. 

 

또 보자, 친구들 ㅋㅋㅋㅋ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괴산에 또 다른 캠핑장을 찾고 있다면 요기이이이이이이 ↓

2021.10.08 - [일상] - [괴산] 도명산 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감성캠핑

 

[괴산] 도명산 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감성캠핑

[괴산] 도명산 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감성캠핑 주소 : 충북 괴산군 청천면 고성4길 2018 전화번호 : 043-834-5585 / 010-7168-3500 입실 : 오후 2시, 퇴실 : 오후 12시 이용요금 및 환불 정책 1. 캠핑.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