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②

일상

by 단_하나 2021. 10. 25. 23:08

본문

728x90
반응형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②

feat. 일출, 선호라면, 롱블랙, 동화가든, 키크러스커피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잠을 매우매우 설쳤다............
원래 머리만 대면 잠 드는 난데.....
호텔이 좀 건조하고 더워서(?) 잠을 잘 못 잤다.....

그래도 일출을 보고 싶어서 알람을 맞춰 놨는데
일출 시간보다 일찍 일어났는데........오잉?? 왜 벌써 빨갛지??

해 다 뜬 줄 알고 실망하고 있었는데 혹시나~~~ 하고 일출 시간에 다시 밖을 나가 보니까
해가 뜨고 있었다.

타임랩스로 찍기!

아침엔 상콤하게 노래로 시작하기!


일찍 일어난 김에 라면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1. 해물라면은 이 집!! <선호라면>


결론부터 말하자면 또 갈 거다...... 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다!!!!!

감성 돋는 야외 테이블!

여기에 앉아서 먹으니 더더더더더 꿀맛이었다.


라면 샷!!!


그리고 마무리 샷........ㅋㅋㅋ 진짜 뿌셨다. ㅋㅋㅋㅋㅋ


자세한 후기는 요기이이이이 ↓
2021.10.25 - [식당] - [강릉] 강릉에서 제주 느끼기, 라면 맛집 <선호라면>

 

[강릉] 강릉에서 제주 느끼기, 라면 맛집 <선호라면>

[강릉] 강릉에서 제주 느끼기, 라면 맛집 <선호라면>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362번길 5 전화번호 : 050714307966 영업시간 : 매일 08:00~25:00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장 : 없음 (강문해변 공영주차장에

haanaa.tistory.com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2. 카페 <롱블랙>


라면집 갈 때 지나가야 하는 카페 ㅋㅋㅋ <롱블랙>

여기서 커피를 사서 들어가기로 했다!


맛있는 빵이 많았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으으으으


잠시 강문해변에 앉아서 커피를 마셨다.
뭐 깔지도 않고 그냥 털썩 앉기 ㅋㅋㅋㅋ

바닷물 색 진짜 장난 없다 ㅋㅋㅋ 에메랄드에 투명!!


내가 왔다고 내 분신 크록스와 바다 사진 찍기!


동영상으로도 남기기!



그리고 방에 들어와서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728x90

3. 점심은 경포대 바다를 보면서 '어묵바 + 콜라'


알뜰살뜰하게 어제 남겨 놓은 꼬막비빔밥을 먹으려고 했으나................
냉장고에 넣어 놓지 않은 관계로 상했다................

그것도 모르고 일단 사진 좀 찍고 ㅋㅋㅋ


갬성이라고 찍었는데 다들 처량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한입 먹고 맛이 좀 이상한 거 같아서 당장 편의점 달려 가서 먹을 만한 걸 찾았다.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치는 거처럼 컵라면 쪽에서 한참 서성거렸는데...

생각해 보니 아침에 라면을...............

그래서 간단하게 어묵바를 하나 샀다.ㅋㅋㅋㅋ


바다 보면서 함냐함냐함!!!


다 먹고 나무막대가 생겨서 ㅋㅋㅋㅋㅋㅋ 남들 다 하는 모래에 글씨 쓰기도 해 봤다. ㅋㅋㅋㅋㅋ


쓰면 바닷물이 지우고 또 쓰면 지우고 ㅋㅋㅋㅋ
화딱지 나서 그만 하고 다시 호텔................



그리고 또 일................................또르르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4. 매콤하고 진한 국물의 짬뽕순두부 원조 <동화가든>


이번 여행하면서 여기만은 안 가려고 했는데...........
왜냐면 2년 전에 갔을 때 웨이팅만 2시간..... 기다린 보람에 비해 맛은 그저 그랬던 곳이라...
생각도 하지 않았다.

그런데 슬픈 이야기를 하면.....
저녁을 먹기로 한 식당은 '조기영업종료' 공지가 걸렸고.......
그 다음으로 고심한 곳은 2인 이상 주문 가능이었다.

배가 너무 고팠고 더 검색할 힘도 없었기 때문에 <동화가든>에 갔다.

너무 오래 기다리면 딴 데 가자고 생각하고 갔는데 들어가자마자 어서옵쇼!! 라고 하셨다.......

그리고 2년 전 내가 앉았던 그 자리에 또 착석 ㅋㅋㅋ 신기방기 ㅋㅋㅋㅋ

내가 주문한 건 당연히 ㅋㅋㅋㅋ

짬뽕순두부 10,000원


짜잔!! 음식이 나왔는데 일단 후추 냄새가 코를 찔렀다. ㅋㅋㅋㅋㅋㅋ


뒤적뒤적, 순두부가 몽글몽글 많이 들어 있었고, 오징어와 조개, 고기, 채소도 들어 있었다.


한입 먹었는데 그때 그 맛이 아니었다...........더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야무지게 먹었다.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5. 연탄빵으로 유명한 안목해변 카페 <키크러스커피>


그냥 들어가긴 아쉬워서 카페를 검색했는데 커피는 마시면 잠을 못 잘 것 같아서
핫초코 맛집을 찾아봤는데 안 나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가고 싶어 했던 곳 중 하나인 <키크러스커피>에 다녀왔다.


여기서 가장 유명한 '연탄빵'이 많이 있었지만 또 배가 부르기 때문에 패스으으으.......

혼자 여행은 이게 단점..ㅠㅠㅠㅠ

그래서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프리미엄초콜릿 6,400원

음료는 진짜 주문하고 바로 나온 듯...?

혹시 미떼로 만드는 건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
2층에 올라가서 혼자 전세 낸 거처럼 마셨다. ㅋㅋㅋㅋㅋ
달달해서 좋았당.



차 타기 전 어두운 안목해변 한 번 찍기 ㅋㅋㅋ

밤에는 바닷가에 있는 카페는 별로인 거 같다...........

아무 것도 보이질 않아 ㅠㅠㅠㅠㅠ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반응형





그리고 바로 호텔로 와서 주차하고 바다 한 번 더 보려고 해변 쪽으로 갔더니
달이 너무 예쁘게 떠 있었다.

바다에 비친 것도 예쁘고 진짜 노오오오오랗고 밝았다.

한컷 남기기!!!


방에 와서 또 한 컷 남기기!


오늘도 불꽃놀이 감상!
달, 파도소리, 불꽃





그리고 마무리로 블로그 쓰기...............

진짜 머리 대면 바로 잘 것 같다!


오늘도 재밌었다.

내일도 기대됨!!
그럼 이만 뿅!


강릉 1일차가 궁금하면 요기이이이이이이 ↓
2021.10.24 - [일상] -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①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①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① feat. 나운칼국수, 갤러리밥스, 브라운도트호텔 경포, 강릉꼬막집 독도네 본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4일 일요일 급급급!!!!!! 스트

haanaa.tistory.com

강릉 3일차가 궁금하면 요기이이이이이이 ↓

2021.10.26 - [일상] -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③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③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③ feat. 여고시절카레떡볶이, 홀리데이빈티지, 남대천(물억새), 900달러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6일 화요일 오늘은 알람이 울리

haanaa.tistory.com

 

강릉 4일차가 궁금하면 요기이이이이이이 ↓

2021.10.28 - [일상] -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④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④

[강릉여행] 청주에서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 ④ feat. 용궁사우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너무너무너무 아쉬운 마지막날이다!!! 오늘은 알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