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강릉에서 제주 느끼기, 라면 맛집 <선호라면>

식당

by 단_하나 2021. 10. 25. 13:08

본문

728x90
반응형

[강릉] 강릉에서 제주 느끼기, 라면 맛집 <선호라면>

 

 

  •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362번길 5
  • 전화번호 : 050714307966
  • 영업시간 : 매일 08:00~25:00 *매주 수요일 휴무
  • 주차장 : 없음 (강문해변 공영주차장에 주차)
  • 화장실 : 있음
  • 인스타그램 : @gn__jeju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나 원래 아무데서나 잘 자는 아인데 ㅠㅠㅠㅠㅠ 

뭔가 잠을 설치고 해돋이도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일어날 줄 알았는데 일찍 일어나게 돼서 계획대로 라면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강릉에서 제주를 느낄 수 있는 강릉 신상 맛집, 혼밥 가능한 <선호라면>이다.

 

호텔에서는 차로 2분이면 가는 곳이었다. 하지만 걸어갈 순 없지.......

 

차를 끌고 강문해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다.

공영주차장은 25일 오늘부터 유료로 전환된다고 했는데 내가 나갈 때 정산하지 않았다. 

 

 

우선 <롱블랙> 카페를 검색해서 갔고 주차도 그 앞에 했다. 근데....움?? 어디로 가야 되지?? 

잠시 고민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으로 들어가도 되는 건가?? 싶었다. ㅋㅋㅋ 근데 맞았다.

사진 속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뒤에 넓은 주차장이 나오는데 그 뒤에 바로 식당이 있다.

주차장은 에스웨이 전용 주차장이라 주차하면 안 된다고 한다. ㅠㅠ 아마 이걸로 트러블이 많이 있었겠지?ㅠㅠ

주차장을 지나 휀스 안으로 들어가면 길이 있다.

 

 

 

그 길을 따라 몇 초만 가면 ㅋㅋㅋㅋㅋ 바로 왼쪽!! 들어가는 입구이다.

크으으! 입구부터 갬성 터지구요!!

들어가다 보면 왼쪽은 화장실, 오른쪽은 식당 입구이다.

 

어머어머어머어머!!! 틈으로 보이는 제주 감성 테이블!!!! 날씨가 좋아서 더 좋았다.

 

이 식당은 애견동반 식당이라 그런지 강아지 집도 준비되어 있다. ㅋㅋㅋ

벽을 타고 자란 풀 사이로 거울이 놓여 있다. ㅋㅋㅋ 여기가 포토존인건가 ㅋㅋㅋㅋㅋ

 

그리고 왼쪽으로 다시 들어가면 제주 돌담과 야외 테이블 3개가 더 있다.

 

안에는 카운터와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이 또 마련되어 있었다.

우선 메뉴를 살펴 보면, 식사 메뉴로는 해물라면과 고기국수가 있었고, 고기국밥과 공깃밥도 판매하고 있었다.

그리고 저녁 메뉴로는 타이거 새우구이+해물탕+각종소스가 있었고, 타이거새우구이랑 해물탕도 단품으로 즐길 수 있었다.

치킨가라아게와 왕새우튀김, 모둠감자튀김에 왕새우튀김 세트도 있었고, 우삼겹 숙주볶음도 있었다.

아이들을 위한 계란밥도 있었는데 계란은 무조건 반숙이라고 한다.

그리고 여러 가지 주류와 음료 메뉴도 있었다.

 

내가 주문한 음식은 당연히!!!!!!!

 

해물라면 12,000원

 

해물라면 사이드로는 매운칠리소스, 초장, 불닭소스가 있는데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다.

 

 

728x90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나오면 바로 보이는 제주 감성 대문!

 

나는 야외에 자리 잡았다.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사진만 찍고 안으로 들어가려고 했다.

테이블 위에는 소금과 후추, 휴지가 세팅되어 있다.

 

 

사실 혼밥이고, 이른 아침이라 내가 1등이면 좀 부끄러울 것 같았는데 다행히 3등이었다. ㅋㅋㅋㅋ

 

오잉?? 내가 앉은 이 방향도 포토존이구낰 ㅋㅋㅋㅋ

 

돌길과 오두막파라솔이라고 해야 되나 ㅋㅋㅋㅋ 제주도에 온 느낌이었다. 진짜 ㅋㅋㅋㅋ

 

기다리면서 막 검색도 하고 사진도 찍고 있는데 어디서 우렁찬 개님 소리가 나서 앞쪽을 보니

진돗개 한마리가 빼꼼 얼굴을 내밀고 짖고 있었다. ㅋㅋㅋ

 

안뇽???

 

주문하고 라면이 나오는 데까지는 2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두구두구두구두구!! 자리로 가져다 주셨다.

 

호오오오올!! 라면인가요??? 홍합탕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왕새우 2마리나 들어가 있었다!!!!! 새우덕후는 웁니다. ㅠㅠㅠㅠㅠ 그리고 쭈꾸미도 귀엽게 뒤집혀 있었다 ㅋㅋㅋ

 

홍합껍질과 새우껍질 버릴 수 있게 통이 따로 나왔고, 덜어 먹을 수 있는 그릇과 새우 껍질 깔 때 필요한 일회용 장갑도 있었다.

 

반찬은 김치, 단무지가 나왔고 고추가루도 같이 나왔다.

음식 가져다 주시면서 먹어 보고 기호에 맞게 소금, 후추를 넣고 맵게 먹고 싶으면 고추가루를 넣어 먹으라고 하셨다.

 

본격적인 라면 사진 ㅋㅋㅋ

 

 

사진 일억오천만장 찍은 후 면도 뒤적뒤적한 후 ㅋㅋㅋㅋㅋㅋㅋ 국물부터 한입 먹었는데 와.............진짜 국물 대박!!

국물 진짜 끝내 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기준으로는 간이 딱이었고 소금, 후추는 넣지 않았다!!!

 

면은 생면이었는데 진짜 적당히 익었고 느므 맛있었다!!!!! 

면 아래에 숙주가 깔려 있는데.......나는 ㅠㅠㅠ 나느으으은 ㅠㅠㅠ 면을 다 먹고 알았다지...............

 

반응형

 

홍합도 안 비리고 부드럽게 잘 익었고, 쭈꾸미도 느므 잘 익음 ㅠㅠㅠㅠㅠㅠ

근데 홍합 발라 먹다가 화남 ㅠㅠㅠㅠㅠㅠㅠ 여기 젓가락이 동그란 젓가락이라..........

젓가락질 잘 못하는 나는 ㅠㅠㅠㅠㅠ 홍합 발라 먹다가 하루 다 감..............

그래도 야무지게 다 발라 먹음 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작은 그릇에 면과 국물을 덜어 고추가루를 넣어 봤다.

근데 아무리 넣어도 안 빨개지는 느낌,,?? 넣고 넣고 또 넣었다......... 근데도 저게 최선 ㅋㅋㅋㅋㅋ

고추가루 넣은 맛은.......너무 매웠다. ㅠㅠㅠ 맵찔이인 나에게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면은 남길 수 없어서 ㅋㅋㅋ 면만 호로록 먹기 ㅋㅋㅋㅋㅋ

 

새우는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오동통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 껍질도 완전 잘 까짐! 한번에 확 까짐 ㅋㅋㅋㅋㅋㅋ 이 말은??? 싱싱한 새우를 사용한다는 거!!! ㅋㅋㅋㅋㅋ

 

먹는 도중에 오빠들 노래 나와서 찐 신나서 동영상 찍으면서 라면 흡입했다. ㅋㅋㅋㅋㅋㅋ

 

발라드 들으면서 이리 신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밖에서 라면 한 그릇 뚝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위고 뭐고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잊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다 먹어도 되나?ㅠㅠㅠㅠㅠㅠㅠ

 

 

거의 다 먹었는데 사장님 지인 분이신지 오셔서 할로윈데이라고 사탕을 주셨다. ㅋㅋㅋ

포커스는 돌담에...........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쓰면서 또 먹고 싶다................

 

지금 지인들한테도 이 집 추천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릉에서 제주도를 느끼고 싶고 진한 국물의 해물라면이 먹고 싶다면

<선호라면>을 진짜 진짜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