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남일면] 칼국수는 무조건 이 집!! <늘푸른칼국수>

식당

by 단_하나 2021. 10. 25.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남일면] 칼국수는 무조건 이 집!! <늘푸른칼국수>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효촌송암1길 3
  • 전화번호 : 043-291-9494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1021년 9월 29일 수요일

 

 

전 날 술도 마셨고 비도 오고 그래서 생각난 음식! 칼.국.수!

집 근처에 완전 대박 맛있는 칼국수 집이 있다.

효촌에 있는 <늘푸른칼국수>

 

입구!

 

입구 앞에 바로 주차장이 있는데 점심 시간에는 만석이므로 주변에 적당히 주차하고 걸어가면 된다.

 

1시 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만석이고 웨이팅이 있었다.

웨이팅 순번은 그냥 눈치껏 알고 있어야 함...........

 

이 집은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진짜 착하다!

칼국수+보리밥+감자전 1인 6,000원!!!

거기에 소주와 맥주도 판다. 다른 음료는 없음!

 

우린 대기한 지 15분 정도 후에 자리에 앉을 수 있었고 음식은 자동 주문된다. 

 

자리에 앉자마자 칼국수와 보리밥, 김치가 나온다.

 

칼국수 끓기 전 모습! 오잉??ㅋㅋㅋ

칼국수 면도 이렇게나 많다!!

보리밥에는 콩나물이 같이 나오고 거기에 취향껏 고추장을 뿌려 먹으면 된다.

 

같이 간 친구가 블로그에 올려야 된다고 하트와 별모양으로 고추장을 뿌려 줬는데

하트 정도가 간이 딱 좋았다. ㅋㅋㅋ 별은.. 짰음! ㅋㅋㅋㅋㅋ

 

보글보글보글!! 끓고 있을 때 칼국수를 넣으면 된다.

또 다시 보글보글보글!

 

그리고 조금 늦게 감자전이 나왔다.

 

 

칼국수와 감자전을 같이 한번 찍었다!!

 

감자전은 진짜 겉에는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간도 딱 좋다!!!

 

칼국수 면은 한 10분 정도 끓였으려나?? 아까 보리밥 먹었던 그 그릇에 덜어서 먹으면 된다.

진짜 국물 다 퍼 먹고 면도 흡입했다.

너무 맛있다!!!!!!!!!!!!!!!!!!!!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다!!!!! 

이렇게밖에 표현이 안 된다 ㅋㅋㅋㅋㅋㅋ

 

점심 시간, 특히 비가 오는 날에는 사람이 진짜 많다!

술 마신 다음 날, 비가 오는 날 <늘푸른칼국수>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