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분평동] 돈까스 맛집은 바로 여기 <유미당>

식당

by 단_하나 2021. 10. 20.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분평동] 돈까스 맛집은 바로 여기 <유미당>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1109
  • 전화번호 : 050714078253
  •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평일 16:00~17:00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20:10
  • 주차장 : 있음 (협소)
  • 화장실 : 있음 (남/녀화장실 구분)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26일 일요일

 

이날은 이미 청주에서 유명한 돈까스 맛집 <유미당>에 다녀왔다.

 

우선 외관! 코너에 있어서 바로 눈에 띄는 식당!

평소에 웨이팅이 있어서 그런지 밖엔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었다.

 

진짜 애매한 시간인 2시 20분에 도착했는데 한 자리 빼고 만석이었다. ㅠㅠ

 

우선 들어가면 체온을 재고 안심콜 전화를 해야 한다.

그리고 주문은 무인주문기로 하면 된다. 

 

우선 메뉴를 보면 얼리지 않은 제주산 생등심으로 만든 돈까스 종류가 굉장히 많았다. 

등심돈카츠, 특등심돈카츠, 함박(멘치)카츠, 치즈 돈카츠, 카레 돈카츠, 고구마치즈돈카츠, 토마호크돈카츠, 오지게돈카츠, 매워주까스가 있다.

그리고 쌀국수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소고기쌀국수, 마라탕쌀국수, 차슈돈코츠쌀국수, 순두부짬뽕쌀국수, 소곱창쌀국수가 있었고 그 외에도 카레덮밥, 돈카츠덮밥, 냉소바, 우동이 있었다.

 

그리고 세트메뉴도 있었고, 사이드로는 간장계란밥, 카레밥도 있었다.

 

728x90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

 

세트3. 등심돈카츠 +냉소바 + 계란밥 12,900원

치즈돈카츠 11,000원

 

 

가게 안은 그리 넓지는 않았다. 그래서 더 웨이팅이 있는 거일 수도..........

내부 사진은 사람들이 거의 다 빠지고 찍었다.

 

물과 단무지와 깍두기를 가져다 주시고, 각 테이블마다 히말라야핑크소금, 깨, 종이컵이 있다.

돈카츠에 핑크소금을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기대가 됐다.

깨를 덜어서 열심히 빻았다. ㅋㅋㅋㅋㅋ

 

 

먼저 소바가 나왔다. 짜잔!!

 

그리고 나온 치즈돈카츠!

 

마지막으로 등심돈카츠랑 계란밥이 나왔다.

 

전체샷!!!

 

먼저 치즈돈카츠부터 맛을 봤는데....... 우와아아아....... 치즈 흘러내리는 거 보소!!!!!!

 

간장계란밥은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은 맛없게 나왔다. ㅠㅠㅠㅠ

 

반응형

소바는 진짜 시원하고 짭쪼롬하고 맛있었다. 진짜 국물 흡입한 듯 ㅋㅋㅋㅋㅋㅋㅋ

 

등심돈카츠는 진짜 고기가!!!!!!!! 짱이었다!!!!!! 바삭하면서 도톰한 고기에 돈까스 소스를 찍어도 맛있고

소금 찍어 먹어도 맛있고 냉소바에 있는 와사비를 올려 먹어도 맛있었다.

 

 

이날도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내가 쌀국수를 안 좋아해서 쌀국수는 안 먹어봤지만 보통 2인 이상 오면 돈까스랑 쌀국수를 같이 시키는 것 같았다.

그만큼 맛도 좋다는 거겠지??

 

두툼하고 바삭한 돈까스가 생각날 때, 다양한 쌀국수를 입맛에 맞게 골라 먹고 싶을 때 <유미당>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