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우암동] 오징어김밥과 치즈라볶이 맛집 <쇼킹>

식당

by 단_하나 2021. 10. 15.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우암동] 오징어김밥과 치즈라볶이 맛집 <쇼킹>

  •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수암로 97
  • 전화번호 : 043-223-5573
  • 영입시간 : 매일 10:00~20:00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25일 토요일

<쇼킹>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내가 20살 때였나........처음 먹어 보고 이렇게 색다른 김밥이 어디 있냐며
가끔 청주에 올 때마다 가곤 했다.

이제 청주에 살게 됐으니까 요즘에는 자주 간다. ㅋㅋㅋㅋㅋ

청주대 정문 쪽에서 골목을 따라 위로 쭉 올라가다 보면 나온다.
운이 좋으면 가게 앞에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지만..... 협소하다 보니 대부분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야 한다.

외관과 내부 모두 예전 그대로이다.
사장님도 그때 그 분인 듯 ㅋㅋㅋㅋ 이런 분들 존경한다!
한 자리에서 계속 같은 식당을 하시다니!!! 대단하시다.

728x90


조금 늦은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있었다.

테이블마다 주문서가 한 장씩 놓여 있다.
거기에 먹고 싶은 걸 체크한 후 사장님께 가져다 드리면 된다.

메뉴는 분식집답게 여러 가지가 있다.
김밥 종류만 해도 12종류가 되고, 모둠 김밥, 유부초밥, 김초밥이 있다.
그리고 떡볶이 종류도 5가지나 된다.
그 외에 쫄면, 우동, 떡국, 라면 등 다양한 면 요리가 있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오징어김밥 4,000원
참치김밥 4,000원
치즈라볶이 4,000원


기본으로 우동국물과 단무지 김치가 나온다.

주문한 지 얼마 안 돼서 바로 음식이 나왔다.

우선 김밥이 먼저 나왔다. 왼쪽이 참치김밥, 오른쪽이 오징어김밥이다.

그리고 세 개 모두 같이 찍기!

참치김밥에 참치......우와라는 말밖에 안 나왔다. 이렇게 가득 들어 있다니!!!
참치뿐만 아니라 김밥에 들어가는 부재료들도 알차게 들어 있었다.

반응형


그리고 이 집 시그니처 메뉴인 오징어김밥!!
어떻게 김밥에 오징어를 넣을 생각을 다 하셨을까??
오징어와 각종 김밥 속 재료들이 김밥 위에 뿌려져 있는 마요네즈와 고추장과 진짜 찰떡궁합이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오징어김밥 크기가............작아졌다. ㅠㅠㅠㅠㅠ
전에는 진짜 한입에 안 들어가서 밥을 떼어 내고 먹곤 했는데..........
한입에 완전 다 들어간다............아쉽 ㅠㅠ


치즈라볶이!!
나는 이 집 떡볶이를 참 좋아하는데 떡국떡이 들어가서인 것 같다.
떡이라면 다 좋아하는 떡순이지만 특히!! 떡국떡 진짜 최고 좋아한다. ㅠㅠㅠ
떡국떡과 어묵, 양배추, 라면사리, 그리고 그 위에 피자치즈가 잔뜩 올라가 있다.


섞어서 치즈를 녹여서 먹으면 진짜 행복한 맛이다!!


여긴 그냥 주기적으로 가는 최애 맛집 중 하나이다.
특별한 김밥이 생각나거나 김밥 속이 터질 듯 가득한 여러 가지 맛의 김밥이 먹고 싶을 때,
그리고 라볶이가 생각날 때는 무조건 <쇼킹>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