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텐동, 부타동 맛집 <타쿠미주방>

식당

by 단_하나 2021. 10. 11.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텐동, 부타동 맛집 <타쿠미주방>

 

 

  • 주소 :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123
  •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23일 목요일

 

오늘은 쇼핑데이!!!!!!!!!!!!!!! 진짜 오랜만에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다녀왔다.

일이 끝나면 1시라 밥도 못 먹고 청주에서 1시간 달려 도착............

쇼핑이고 뭐고 일단 밥부터 먹어야 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안에는 곳곳에 식당이 있지만

우리는 우선 3층에 있는 식당가로 향했다. 

 

한 바퀴 쭈우우욱 돌아보고 선택한 곳은 바로바로바로바로!!!

<타쿠미주방>이다.

 

푸드스퀘어 안에 있는 식당이고 위치는 아래의 사진 참고!

푸드스퀘어 들어가는 곳! 

주차장에서도 열체크를 했는데 이곳에 들어갈 때 다시 한번 열체크를 해야 한다.

 

푸드코트 식으로 되어 있고 각 식당에 가서 주문을 하면 된다.

<타쿠미주방>의 메뉴는 회오리오무라이스, 숯불돼지 부타동, 타쿠미 텐동, 인생카레, 인생카레 돈까스로 딱 기본적인 메뉴를 팔고 있었다.

하지만 회오리오무라이스는 품절 ㅠ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

 

숯불돼지 부타동 10,900원

타쿠미 텐동 11,900원

 

 

오픈형 주방이라 안에서 조리하는 것을 보며 기다렸다. 

킁킁! 맛있는 냄새가 코를 찔렀다. ㅋㅋㅋ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비주얼 보소!!!!

사진 억만 장 찍기!

 

텐동의 튀김을 접시에 덜어 봤는데 우와!!! 이만큼이나 있다. ㅋㅋㅋㅋㅋㅋ

튀김에는 비밀타레소스가 뿌려져 있다고 했다. 

그리고 반숙 계란 밥이 슥슥싹싹 비비기!

 

 

 

부타동은 특제간장소스에 숙성시킨 돼지고기를 300도의 철판에 구워내고 숯불에 훈연한 고기가 밥을 살포시 덮고 있었고 거기에 온천 계란까지 비주얼이 죽였다!!!

부타동에는 빨간 소스가 같이 나오는데 약간 중국 소스 느낌이었다. ㅋㅋㅋㅋㅋ 고추기름인 건가....... 모지 ㅋㅋㅋㅋ

찍어 먹어 봤는데 별 맛은 안 느껴졌다. ㅋㅋㅋ

 

밥 올리고 숯불돼지고기 빨간 소스에 찍어서 올리고 와사비 얹고 파까지 올려서 크와아아아앙!!!

맛있었다!

 

본격적으로 텐동 맛 보기!!!! 밥에 간이 따로 되어 있지 않고 튀김에 소스가 묻어 있어서 같이 먹으면 진짜 찰떡궁합이 따로 없었다. 

 

먼저 연근 튀김!! 연근은 잘못 튀기면 흙맛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맛이 나는데 엄청 부드럽게 잘 익었다.

그리고 내가 싫어하는 가지가 제일 많이 들어 있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쪼빵이가 먹어 줬다. 

가지가 네 등분이나 돼서 들어 있었는데 두께가 적당한 건 먹을 만했는데 너무 두꺼운 건 별로였다고 쪼빵이가 말했다. ㅋㅋㅋ

 

다음으로 고추! 약간 매웠지만 고추 특유에 매운 맛이 튀김의 느끼함을 딱 잡아줬다!

 

오징어는 진짜 최고였다. 어떻게 이렇게 부들부들 쫜득쫜득 할 수 있지??? 진짜 맛있었다. ㅋㅋㅋㅋㅋ

 

새우는 말할 필요도 없다 ㅋㅋㅋㅋㅋ 진짜 함냐함냐함으로 순식간에 먹어 치워 버렸다. ㅠㅠ

 

처음에는 튀김이나 고기에 비해 밥 양이 좀 적은 거 아닌가 했는데 아니었다!!!!

밥이 좀 남았다.............. 그리고 배가 불렀다. ㅋㅋㅋㅋ

진짜 너무 잘 먹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가서 일본 음식이 먹고 싶다면 <타쿠미주방>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