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분평동] 구워 주는 고깃집 <고기명작>

식당

by 단_하나 2021. 10. 13.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분평동] 구워 주는 고깃집 <고기명작>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1112
  • 전화번호 : 050713839237
  • 영업시간 : 매일 12:00~02: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24일 금요일

 

오늘은 가족 외식한 날!

 

여기는 전에 오픈하자마자 가오픈 기간에 가 보고 두 번째 방문이다!

가오픈 때 간 사진은 요기이이이이이 ↓

 

그때도 감동받으면서 먹었기 때문에 외식 장소를 정할 때 여기 가자고 백 번 말했다. ㅋㅋ

 

왔다 갔다 하면서 봤을 때 여전히 주차장에 차가 많길래 가기 하루 전에 예약을 했다.

 

 

들어가는 입구! 

딱 보기에도 들어가고 싶은 외관이다.

 

우리는 5명이라 6명 앉을 수 있는 자리로 배정받았다.

 

메뉴판을 보면 먼저 1+A등급 이상의 부위만을 직접 선별하여 차별화된 에이징 공법으로 맛볼 수 있는 한돈이 준비되어 있었다. 여기에는 꽃삼겹, 꽃목심, 갈매기살이 있었다.

이베리코도 있었는데 갈빗살, 레가르토, 황제살, 플루마가 있었다.

 

 

오겹살과 우대갈비, 꽃갈비살, 살치살도 준비되어 있고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도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이베리코 갈빗살 150g 15,000원

이베리코 황제살 150g 16,000원

 

 

728x90

 

주문 후 밑반찬을 세팅해 주셨다.

그릇도 고급스럽고 정갈했다.

쌈채소는 알배기배추뿐이지만 이걸 좋아하니까 괜찮다. ㅋㅋㅋ

그리고 부추무침과 명이나물이 나오고 갓김치, 백김치, 양파절임도 나온다.

이 식당의 하이라이트인 젓갈 4종세트!!

 

이 식당은 1, 2층으로 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1층이 더 좋았다. ㅋㅋㅋ

자리는 이런 식으로 되어 있다.

반응형

 

잠시 후 고기가 나왔다.

완전 신선해 보인다!!!!!!

 

이 집에 가장 큰 장점은 고기를 구워 준다는 거!!!!!!

 

고기를 불판 위에 올리고 잠시 감상 시간이 되었다. ㅋㅋㅋ

먼저 황제살 굽굽!

 

 

완전 부드러워 보이는 육질에 침이 고였다. 

 

고기가 다 구워지고 한입 먹었는데 진짜 부드러웠고 육즙이 풍부했다!!

 

다음으로 갈빗살 굽굽!!

 

 

또 이렇게 저렇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고기 맛을 즐겼다.

 

이베리코는 진짜 짱맛이다!!!!!! 마치 소고기를 먹는 것 같았다.

 

육즙이 빠지지 않게 직접 구워 주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먹는 데에만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라면으로 마무리이이이이

 

 

 

다음에는 와인이랑 같이 먹어 봐야겠다.

 

 

직접 구워 주는 육즙 가득한 고기가 먹고 싶다면 <고기명작>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