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방서동] 회전초밥 맛집, 가성비, 퀄리티 최고 <스시히어로 청주하나로점>

식당

by 단_하나 2022. 1. 17. 19:01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방서동] 회전초밥 맛집, 가성비, 퀄리티 최고 <스시히어로 청주하나로점>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무농정로 32
  • 전화번호 : 043-283-2221
  • 영업시간 : 화~일 11:30~21:00 (B.T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장 : 있음 (마트 내, 나갈 때 영수증으로 요금 정산)
  • 화장실 : 있음 (마트 내)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월 13일 목요일


오늘은 전부터 가고 싶었던 회전초밥집에 다녀왔다!
<스시히어로 청주하나로마트점>

이곳은 지웰에서 이미 인기가 많아서 오픈 1시간 전에 테이블링을 등록하러 간다는 그곳이다!
가기 전에 혹시나 2호점도 대기가 있을까 봐 '테이블링'을 깔아놨는데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 가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혹시 점심시간에 갈 거면 '테이블링'으로 원격 줄서기를 해 놓고 가는 것도 추천한다.

먼저 TMI부터 말하면 회를 안 좋아한다.......... 그래서 초밥도 생선초밥은 잘 안 먹는데 ㅋㅋㅋㅋㅋ
새우랑 계란을 뿌시러 다녀왔다!!!

하나로마트에 가서 주차를 하고 입구에서 반가운 입간판을 찍었다.


안에 들어갔더니 뭐가 많이 바뀌었다. 식당가가 완전 새로워짐!!!!!
먹을 게 많이 생겨서 좋았다. ㅋㅋ

우선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이렇다.
안에 요리사님들이 초밥을 끊임없이 만들어 주시고, 레일도 쉴 틈 없이 돌아갔다.


들어가기 전 QR 체크를 하고 구석진 자리로 고고 ㅋㅋㅋㅋㅋ


가격은 바로바로바로바로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접시가

1,790원!!!!

싼듯하면서도 비싼듯하면서도 ㅋㅋㅋㅋ 그랬다. ㅋㅋㅋ
초밥 말고도 우동, 냉모밀, 라멘, 회덮밥도 있었다.
그리고 포장도 가능했는데 가격은 모르겠다......

레일에 원하는 초밥이 없을 때 주문하면 만들어 주신다고 한다.


테이블 위에는 간장, 와사비, 젓가락, 소스 그릇이 있었고, 종이컵과 물이 있었다.
물은 추가로 주문할 경우 500원인데 정수기 물을 이용해도 된다.


그리고 된장국도 바로 갖다 주신다.

728x90


우선 레일이 돌아가는 모습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첫 접시는 뚜두두두둥!!!!

처음부터 새우 뿌시기! 밥 위에 계란말이와 새우가 올라가 있고 마요네즈 소스가 뿌려져 있는 초밥을 선택했다.

완전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선 첫 접시니까 여러 번 찍기 ㅋㅋㅋ


쪼빵이랑 겹치는 것도 있어서 일단 먹었던 초밥들만 쭈우우우욱 올려 보겠다.

반응형



최선을 다해서 나는 9접시, 쪼빵이는 17접시를 뿌셨다.

회를 좋아했다면 더 많이 뿌실 수 있었을 텐데 너무 아쉽다. ㅠㅠㅠ
그래도 회 없이 저 정도 먹은 거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방했다고 본다.

청주에서 가성비 좋고, 고퀄리티의 초밥을 먹고 싶다면
<스시히어로 청주하나로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 ↓





2022년 9월 27일 화요일

스시히어로 혼밥한 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