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율량동] 매콤한 갈비찜이 생각날 때 <창수네으뜸매운갈비찜>

식당

by 단_하나 2022. 1. 17. 19:38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율량동] 매콤한 갈비찜이 생각날 때 <창수네으뜸매운갈비찜>


  •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봉로 175번길 10-8
  • 전화번호 : 043-213-6176
  • 영업시간 : 매일 14:00~02:00 (L.O 01:00)
  • 주차장 : 있음 (만차일 경우 골목 주차)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월 16일 일요일

일단 이 블로그의 부제는 '율량동에는 왜 이리 맛있는 게 많은 거죠???ㅋㅋㅋㅋㅋㅋ'이다.
결론부터 말하면 이 집 진짜 짱 추천이다!!!!!!!!!

친구가 몇 주 전부터 가자고 가자고 가자고!! 했던 <창수네으뜸매운갈비찜>
드디어 지난주에 뚜둥하고 갔는데 분명 화요일만 휴무라고 되어 있었어서 수요일에 간 건데..........
문이 닫혀 있었다............. 너무 슬퍼서 사장님한테 전화까지 해서 확인함 ㅠㅠㅠㅠ
그리고 결국 못 참고 주말에 다녀왔다!!!!

오늘도 문 닫으셨을까 봐 배민으로 우선 확인하고 ㅋㅋㅋ 가는 치밀함! ㅋㅋㅋ

너무 신나게 먹느라 간판 찍을 생각도 못 했다......
다음에 찍어 오면 업로드하는 걸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메뉴판은 노란색 바탕에 파란색이라 눈에 확 띈다. ㅋㅋㅋ
매운갈비찜만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고, 갈비찜을 다 먹은 후에 볶음밥을 시키면 된다.


1인분 가격은 13,500원이고 추가를 하고 싶을 때는 2인 이상부터 가능하다....
그래서 첫 주문부터 신중하게..........ㅋㅋㅋㅋㅋ
맛있게 먹는 방법은 고기와 김치, 콩나물을 삼합으로 해서 먹는 거라고 했다.


우린 중간맛으로 4인을 시켰다.

매운갈비찜(4인분) 54,000원


먼저 동치미가 나왔는데 이거이거이거 진짜 맛있다. 먹으면서 소화가 되는 기분 ㅋㅋㅋㅋ
미역국도 같이 나왔는데 나는 미역국보다는 동치미랑 같이 먹는 게 최고였다. ㅋㅋ

728x90

그리고 매운 갈비라서 그런지 샐러드도 같이 나왔는데 소스가 달콤해서 맛있었다.


이 집의 특이점은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계란프라이가 나온다는 것이다.
인원수에 맞게 나오는데 들기름 팍팍 뿌린 계란프라이로 속을 달래라는 의미인 거 같다.
진짜 나오자마자 다 먹었다............ 더 먹고 싶으면 추가 주문도 가능하다. 단돈, 2,000원!


주문하고 15분쯤 지났으려나?? 메인이 나왔다!!!!
돌판 위에 있어서 진짜 김이 장난 아니게 났다........

김까지 너무 잡아내는 아이폰 덕분에........... 음식 사진만 몇 장을 찍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사진 오조오억 장 찍기..

반응형

우선 바닥에 양파와 김치가 깔려 있고 그 위로 고기, 콩나물이 올려져 있다.
비주얼을 다시 봐도 침이 꼬오오올깍 ㅋㅋㅋㅋㅋ

콩나물도 뒤적뒤적해 보고!

꼬기도 뒤적뒤적해 봤다. ㅋㅋㅋㅋ

접시에 한가득 담아 봤다. 내가 좋아하는 떡국떡도 들어 있었다!!

고기도 뼈에서 엄청 잘 발려서 바로 고기+김치+콩나물, 삼합으로 먹었다.

진짜 눈물 나게 맛있는 맛!!!!!! 맥주가 그냥 술술 들어가는 맛이었다.


거의 다 먹은 후에 볶음밥을 추가했다. 우리는 야채반, 치즈반으로 2인분을 주문했다.
이 비주얼 때문에 오고 싶었는데 내 눈앞에서 보다니!!!!!!!


야채볶음밥은 그대로 섞어서 먹으면 되고 치즈볶음밥은 섞지 말고 그냥 바로 떠서 먹으라고 하셨다.
그래서 야채볶음밥을 쉣킷쉣킷 섞었다.



맥주 때문에 배가 불렀는데도 볶음밥까지 남김없이 다 먹었다..........

또 갈 거다, 진짜 또또또 갈 거다!!!! ㅋㅋㅋ
신선한 재료와 특별 소스로 만든 최고의 갈비찜을 맛보고 싶다면 <창수네으뜸매운갈비찜>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