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복대동] 여심저격! <세컨디포레스트 지웰시티점>

식당

by 단_하나 2022. 2. 3. 21:13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복대동] 여심저격! <세컨디포레스트 지웰시티점>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39 LK트리플렉스 A동 206호
  • 전화번호 : 070-8780-0572
  • 영업시간 : 11:30~21:00 *B.T 15:00~17:00 *매주 수요일 휴무
  • 주차장 : 있음 (2시간 무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월 28일 금요일

 

찾았다! 가격 착하고 맛도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 <세컨디포레스트>

여기는 친구가 계속 가자고 캡처까지 보내온 그런 곳이다!

가기 전에는 뭐 양식이 다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했는데

찐 맛집이다!!!!!

 

우선 주차는 현백 지나서 나오는 주차장 입구 중 뚜레쥬르 쪽 주차장으로 들어가야 한다.

주차장에 똭 내려가면 바로 엘베 탈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는 지나치고

반대쪽에 있는 엘베를 타야 바로 갈 수 있다!

 

우선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똭 보이는 오렌지 컬러! 

바로 여기구나 했다.

 

간판도 주황주황 귀엽고 그 옆에는 음식 사진 입간판이 세워져 있었다.

문에도 시그니처 컬러인 주황색 글씨로 영업시간이 적혀 있었다.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그런지 들어가자마자 테이블링 기기가 보였다.

 

벽도 너무 예쁜 거 아닙니까아아아아

728x90

 

메뉴판을 먼저 보면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피자, 음료가 있었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오이스터치킨쉬림프리조또 16,000원

들깨크림파스타 13,000원

게살크림파스타 13,000원

스테이크샐러드룽기피자 23,000원

 

 

창가 자리에 앉아서 지나가는 차들도 구경하고

햇빛도 느끼면서 음식을 기다렸다.

 

기본 테이블 세팅은 포크, 스푼, 나이프, 물컵, 앞접시가 되어 있다.

1인 1콜라도 시켰는데 벽 색이랑 너무 잘 어울렸다.

곧이어 나온 식전 빵!

쫄깃하니 식감이 아주 좋았다. 근데 소스가 좀 진하게 느껴져서

따로 줬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다.

음식도 빨리 나왔다! 

 

우선 전체샷!!

반응형

 

먼저 오이스터치킨쉬림프리조또는 약간 매콤한 크림소스에 통새우와 치킨 넓적다리가 2개나 올라간 리조또이다.

찐 맛있음!!!!!

 

그리고 들깨크림파스타는 고소한 크림 맛의 들깨의 풍미가 진하게 나는 그런 파스타였다.

약간 우유 맛????이 좀 진하게 나는 맛이었다. 고소했음!

꼬기랑 먹으니 더 맛있었다.

 

 

게살크림파스타는 말 그대로 꽃게와 날치알이 올라간 파스타인데 소스가 좀 달달한 맛이 나면서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스테이크샐러드롱기피자는 스테이크와 여러 가지 야채가 올라간 샐러드 피자인데

도우는 물론이고 스테이크, 야채 모두 맛있었다!

잘라먹어도 되고 돌돌 말아먹어도 된다.

 

 

결론은 다 맛있음!

그래서 이렇게 싹~~~쓸이!! ㅋㅋㅋㅋ

 

 

편하게 가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휴식이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에 가고 싶다면

<세컨디포레스트 지웰시티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