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사창동] 사창시장 안 목살 맛집 <꿀꿀이연탄구이>

식당

by 단_하나 2022. 2. 9. 14:53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사창동] 사창시장 안 목살 맛집 <꿀꿀이연탄구이>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 164번길 30
  • 전화번호 : 043-274-8995
  • 영업시간 : 15:00~23:00 (2022년 3월부터 1,3째주 일요일 휴무)
  • 주차장 : 없음 (시장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2월 6일 일요일

쯔양 님의 청주 투어 유튜브를 보고 그때부터 가 보고 싶었던 곳!
사창시장 안에 있는 <꿀꿀이 연탄구이>에 가 봤다.

네OO에 영업시간 정보가 나와 있지 않아서 일요일 3시쯤 전화 후 영업한다는 걸 알고 7시쯤 도착했다.

주차는 사창시장 가는 길에 적당히 하고 갔다.

걷다 보니 블로그에서 많이 봤던 주황 간판이 눈에 보였다.

연탄구이 집이다 보니 가게 한쪽에는 연탄이 쌓여 있었다.

가게는 정~~~~~말 좁았다. 내부 모습은 안 찾아보고 가서 그런지 깜짝 놀랐다. ㅋㅋㅋㅋ

테이블은 단 4개!!!! 우리는 운 좋게 마지막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

입구 쪽에 주방이 있었다.

메뉴는 단출하다! 이런 곳이 찐이지!!!!
생삼겹구이, 생목살구이가 있고 찌개는 김치찌개, 라면 그리고 술과 음료가 있다.
음료와 술은 셀프이다!
옆에 원산지 표시도 되어 있는데 모든 것이 국내산이었다!!


우리 테이블 모습!

연탄불멍 중 ㅋ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생삼겹구이 13,000원
생목살구이 13,000원
공깃밥 1,000원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우선 생삼겹 2인분, 생목살 2인분을 주문하였다.
주문하고 바로 고기가 나왔다.

그 후에 상이 차려졌는데 사장님이 혼자 하시다 보니 조금 천천히 나오긴 했지만 괜찮았다. ㅋㅋㅋ
마늘, 참기름+소금, 쌈장, 어묵볶음, 깻잎, 김치, 콩나물, 파절이가 기본으로 나온다.


먼저 목살 1인분, 삼겹살 1인분을 구웠다. 열심히 고기 굽굽!


불쇼도 보여 주고........ㅋㅋㅋㅋ 더 굽기 ㅋㅋㅋ



다 구운 고기는 내 뱃속에 저장!
파절이에 올려 먹고, 상추쌈도 싸 먹고, 열심히 먹었다.


삼겹은 비계가 좀 많아서 내 입맛엔 별로였고, 목살은 진심 최고였다!!!!
쪼빵이 말로는 이베리코 맛이 났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목살은 잘못 구우면 퍽퍽해지는데 진심 육즙 좔좔, 사르르르르륵 녹는 그런 맛이었다.


우리 입맛엔 목살이 짱!! 이라서 2인분을 추가로 시키고 김치찌개를 주문했으나 재료 소진으로 못 먹었다. ㅠㅠㅠㅠㅠ
그래서 대신 공깃밥이랑 된장찌개를 먹었다.

밥도 최고였다. 어쩜 그렇게 찰지게 잘 지으셨는지!!!!!
밥 한 숟가락 올리고 고기에 파절이까지 올려서 먹었는데 진심 꿀맛!!



일주일 후 다시 방문(2월 13일 일요일)


드디어 김치찌개 먹었다!!!!!!!!!! 😘
반찬으로 나온 김치가 짱맛인데
이걸로 찌개 끓이신다고 했다.
진심 짱맛!!!!!!!!!!

 

 

재재방문해서 라면 뿌시기 (2022.03.15)

 

 

꼬들꼬들하고 매콤한 라면!

사장님 표 김치랑 먹으면 꾸우우울맛!

 

 


오늘도 잘 먹었다!!!!


청주에서 진짜 맛있는 생목살구이가 먹고 싶다면 <꿀꿀이연탄구이>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