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 신관동] 작고 아담한 브런치 맛집 <브로시스컴>

식당

by 단_하나 2022. 3. 7. 18:03

본문

728x90
반응형

[공주 신관동] 작고 아담한 브런치 맛집 <브로시스컴>

 

 

  • 주소 : 공주시 신관로 69-13
  • 전화번호 : 101-9263-8795
  • 영업시간 : 11:00~15:00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3월 7일 월요일

 

오늘은 작년부터 가고 싶었던 브런치카페에 다녀왔다.

작년에 공주에 매주 화요일마다 올 일이 있어서 찾아봤는데 매주 화요일 휴무라 못 간 곳을

드디어!! 오늘 다녀왔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까지로 다른 곳보다 짧은 편이긴 하다....

배민은 3시에도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공주에 사는 사람들은 그렇게 먹어도 될 듯!

 

나는 오후 2시 10분쯤 방문했다.

3시까지라서 시간이 괜찮은 줄 알았는데 사장님 두 분이 쉬고 계셔서 주문하기가 미안했다. -.-

 

우선 카페 외관!

728x90

내부!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았다. 행거도 있어서 겉옷 걸기에 좋았다!

 

 

메뉴판!

브런치 메뉴로는 투머치플레이트, 에그베네딕트, 오믈렛, 프렌치토스트, 버터팬케이크가 있었고 파스타와 샐러드, 샌드위치도 있었다.

 

마음 같아서는 투머치플레이트를 주문하고 싶었으나...............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오믈렛 13,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잠시 멍~~ 때리고 있을 때쯤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사진 투척!

 

반응형

 

베이컨, 버섯, 시금치가 들어간 오믈렛!

만드는 법 배우고 싶을 정도로 진심 맛있었음 ㅠㅠ

 

감자튀김은 아는 맛!

역시 케첩은 하인즈가 짱 ㅋㅋㅋㅋㅋ

 

샐러드에는 양상추와 과일, 올리브가 나왔는데

진짜 야채 완전 싱싱하고 과일도 안 시고 짱 달았다!!

 

빵에 오믈렛 얹어서 먹기!

 

오늘도 뿌셨다!!

 

또 가고 싶다.......... 다음엔 투머치플레이트 먹고 싶은데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이 가득 들어간 브런치 메뉴와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브로시스컴>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