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율량동] 신선한 조개와 제철 주꾸미 먹으러 <조개바다 율랑점>

식당

by 단_하나 2022. 3. 11. 15:01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율량동] 신선한 조개와 제철 주꾸미 먹으러 <조개바다 율랑점>

  •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190번길 11
  • 전화번호 : 043-217-2555
  • 영업시간 : 17:00~02:00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내돈내산
솔직후기


바다가 없는 청주에서 조개 하면 늘 생각나는 곳! <조개바다>
율량동에도 오픈했다. (옛날 옛날에 ㅋㅋㅋ)

조개구이도 좋아하지만 제철 주꾸미 샤브샤브가 땡겨서 검색하다가
내가 좋아하는 <조개바다>에서도 먹을 수 있다는 정보를 얻고!!!!!
바로 다녀왔다.

외관 간판은 용암동이랑 똑같다. (당연..?ㅋㅋ)


메뉴판은 없다.................. 메뉴가 궁금하다면 지난번 방문한 용암점 블로그 고고 ↓
2021.09.26 - [식당] - [청주 용암동] 싱싱한 조개구이를 맛보고 싶다면 <조개바다>

[청주 용암동] 싱싱한 조개구이를 맛보고 싶다면 <조개바다>

[청주 용암동] 싱싱한 조개구이를 맛보고 싶다면 <조개바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1순환로 1253번길 78 전화번호 : 043-297-2555 영업시간 : 월~토 17:00~2:00 *일요일 휴무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

haanaa.tistory.com

여러 가지 구이가 있고, 산낙지도 있고, 샤브샤브도 있고 다 있다. 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산쭈꾸미샤브샤브 65,000원

*싯가, 3~4명 정도 먹으면 적당

조개모듬구이(중) 75,000원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콜라 2,000원


내부는 널찍하고, 가운데 주방과 싱싱한 해산물이 있는 수조가 있었다.


먼저 나온 기본 음식들!
계란찜, 미역국, 홍합탕, 샐러드, 떡볶이
다~~~!!! 맛있다. 진심!


우선 조개구이 사진만 살짝............ㅋㅋㅋㅋ
오늘 목적은 주꾸미샤브샤브였기 때문에 조개구이에 좀 소홀했다..........
몇 장 없는 사진 투척!


오늘의 주인공 산쭈꾸미샤브샤브 리뷰!!!!!!

샤브샤브 채소들이 나왔다.
청경채, 미나리, 냉이, 버섯 등 내가 좋아하는 채소는 다 있었다.

바로 냄비에 투하!!
보글보글 끓기 시작했다.


바로 사장님이 문어만 한 주꾸미를 넣어 주셨다.



어느 정도 익으면 다리와 머리를 손질해 주신다.




오동통한 다리!! 와사비장에 콕 찍어서 먹었는데 진심 핵맛있었다!!!!!!!!!!!!!


먹다 보니 머리에서 먹물이 나와 국물도 까맣게 변하고 있었다. ㅋㅋㅋ


남은 채소와 주꾸미 다 넣고 다시 끓이기!
보글보글


머리도 반 잘라서 각자 접시에 덜어주셨다.
주꾸미 알이 진짜 꽉 찼다!!!!!

부드럽고 쫀뜩하고 단백하고 먹물과 같이 먹으니 간이 딱 좋았다.


다 먹은 후에는 라면사리 넣기!
같이 나온 김치랑 먹으니 진짜 맛있었다.


서비스로 주신 관자무침! 새콤매콤 짱맛! 관자도 쪼오오올깃 부드러웠다.



청주에서 조개, 해산물은 무조건!!!!!!!!!!!!!! <조개바다>를 추천한다.
어느 지점에 가도 맛있어요 ^.^ 그리고 짱 친절!!!!!!!!!!!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