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용암동] 싱싱한 조개구이를 맛보고 싶다면 <조개바다>

식당

by 단_하나 2021. 9. 26. 00:06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용암동] 싱싱한 조개구이를 맛보고 싶다면 <조개바다>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1순환로 1253번길 78
  • 전화번호 : 043-297-2555
  • 영업시간 : 월~토 17:00~2:00 *일요일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년 9월 10일 금요일

 

여기는 진짜 진짜 강추하는 조개구이 맛집이다!!!!!!!!!!!!

조개도 진짜 신선하고, 직원분이 다 구워 주셔서 먹기에도 편한 용암광장 안에 있는 <조개바다>!

금천동에 있는 <꾸어본 조개바다>가 본점이고, 율량동에도 얼마 전에 생겼다고 한다.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있긴 하지만 이 집만의 자리는 아니기 때문에 ㅠㅠ

주차하기는 힘들다....

이 날은 술을 마실 예정이라 차는 안 가지고 갔다.

 

입구는 깔끔하다. 그리고 안에 들어가면 대형 수족관이 있는데 거기에 싱싱한 조개와 해산물들이 있었다.

이 집은 진짜 인기가 짱 많다. 갈 때마다 만석이다. 

그래서 이날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갔다.

 

4명이었는데 6명 앉을 수 있는 자리를 주셔서 진짜 넓게 잘 먹었다. ㅋㅋㅋㅋ

 

메뉴를 살펴보면 원조 구이로 조개모듬구이와 조개찜이 메인이었고 인원에 따라 주문할 수 있었다.

전복+가리비, 가리비, 가리비+키조개, 키조개 이런 구성으로도 주문할 수 있었다.

산낙지랑 연포탕, 조개탕 등도 있고, 구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복구이, 새우살버터구이 등도 있었다.

계절별미로는 생굴회와 석화굴구이, 찜, 대하소금구이, 쭈꾸미샤브샤브 등 계절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있었고, 

알밥, 해물라면 등 간단한 식사거리도 있었다.

그리고 단품으로 추가할 수도 있었다.

 

 

728x90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조개모듬구이 4인 80,000원

새우살버터구이 16,000원

해물라면 4,000원

 

 

주문을 하고 기본 상차림이 차려졌다.

미역국, 샐러드, 조개탕, 계란찜, 라볶이가 나왔다.

 

우리는 술을 미리 시켰는데 그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왜냐하며어어언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에 OO처럼 스티커를 붙이기 위해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동생이 소주를 많이 마시고 이벤트에 당첨돼서 우리 이름으로 하나씩 만들어 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싱싱한 모둠조개구이 재료가 나왔다. 진짜 싱싱해 보였다. ㅋㅋㅋㅋㅋㅋ

직원 분이 오셔서 불판에 조개들을 올려 놨다. 꿈틀꿈틀 살아 있었다. 

어느 정도 익으면 버터와 새우가 있는 돌판에 전복을 잘라서 넣어 주신다.

그리고 소라 투입!!!

 

크으으으 맛있겠다. 

 

먼저 새우와 전복을 각자 그릇에 놓아주신다.

 

그리고 2차 불판!! 3차 불판.......계속계속 채워지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앞접시에 옮겨 놓고 먹은 조개들 사진 투척!!!

 

은박지에 숨어 있던 조개찜도 너무 맛있었다.

치즈에 조개에서 나온 물에 조갯살까지 투척해서 초고추장 넣어서 먹는 이 음식은 그냥 치즈구이라고 하면 되는 건가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짱맛이다!!!!!!!!!

 

반응형

 

그리고 나서 추가로 주문한 새우버터구이가 나왔다. 새우는 사랑이다 ㅋㅋㅋㅋ

 

마무리는 역시 라면이지 ㅋㅋㅋㅋ 해물이 가득 들어간 라면은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해서 술이 다 깨는 맛이었다. ㅋㅋㅋㅋ

 

이날도 입맛이 별로 없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마신 거 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주에서 싱싱하고 신선한 조개를 먹고 싶다면 <조개바다>를 추천한다.

직원 분들도 다 친절하고 조개도 짱맛있다!!!!!!!

여러 번 가 봤는데 갈 때마다 감탄하면서 먹는 집이다.

완전 강추!!!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2022.03.11 - [식당] - [청주 율량동] 신선한 조개와 제철 주꾸미 먹으러 <조개바다 율랑점>

 

[청주 율량동] 신선한 조개와 제철 주꾸미 먹으러 <조개바다 율랑점>

[청주 율량동] 신선한 조개와 제철 주꾸미 먹으러 <조개바다 율랑점>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190번길 11 전화번호 : 043-217-2555 영업시간 : 17:00~02: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