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봉명동] 소고기 맛집은 바로 여기 <삼미원>

식당

by 단_하나 2022. 3. 13. 01:32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봉명동] 소고기 맛집은 바로 여기 <삼미원>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백봉로 178
  • 전화번호 : 050714397847
  • 영업시간 : 11:30~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 없음 (골목 주차)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드디어 가 봤다!!!!!!!!

청주에서 아주 유명한 소고기 맛집 <삼미원>

 

저녁에 가면 웨이팅이 엄청 길다고 해서 4시부터 소고기 뿌시러 고고 ㅋㅋㅋㅋ

 

우선 외관!

매우 밝음^^^^^^

간판에 불도 안 켜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갈 때도 한 장 찍기 ㅋㅋㅋ

 

우리도 일찍 온 건데 손님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동그란 테이블이 가득했다. 그렇게 넓진 않아서 웨이팅 하는 이유를 알 거 같았다.

 

메뉴는 살치와 갈비가 반반 나오는 메뉴, 단품으로는 살치살, 갈빗살, 안창살을 팔고, 식사 메뉴로는 해장칼국수와 육개장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좀 시간이 지나서 가물가물하지만....)

 

소고기(살치+갈비) 63,000

해장칼국수 5,000

육개장 9,000

 

728x90

 

우선 매우 많은 앞접시와 ㅋㅋㅋㅋㅋ 기본찬으로 백김치, 부추무침, 명이나물, 생강절임, 와사비가 나왔다.

 

반찬을 다 먹으면 셀프로 가져오면 된다!

그릇도 더 필요하면 셀프인 듯??

 

곧이어 숯이 들어오고 잠시 불멍!

 

 

꼬기 보소!!!!!!!! 일단 시켰던 거 다 올리기 ㅋㅋㅋㅋㅋ

(3~4판 시킨 거 같은데 사진 다 찍지도 않았음...............뭐뭐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마블링 진짜 대박사건!!!

 

 

맛있게 고기 굽굽굽!!!

 

 

 

 

반응형

 

 

그리고 내 입으로 함냐함냐함!!!!!!!!!

녹는다, 녹아! 진짜 맛있다.

살치도 갈비도 다 내 스타일이었다!!!

 

공깃밥도 시켜서 소고기초밥으로도 먹었다.

일단 밥에 간장 소스를 좀 넣어서 섞고 숟가락에 밥 올리고 와사비 올리고 소고기 올려서 크와아아아앙~!

 

그리고 마무리로 해장칼국수와 육개장 먹기! 

해장칼국수는 김치맛이 나서 진짜 해장이 되는 느낌 ㅋㅋㅋㅋ

육개장은 나 빼고 다 찬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개장 안 먹......)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다!

 

 

 

청주에서 맛있는 소고기를 먹고 싶다면 무조건 <삼미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