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오창] 맛있게 매운 짬뽕이 생각나면 <해물화짬뽕>

식당

by 단_하나 2022. 3. 15. 01:18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오창] 맛있게 매운 짬뽕이 생각나면 <해물화짬뽕>

 

  •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66-18
  • 전화번호 : 043-214-7456
  • 영업시간 : 11:00~20:00 (평일 B.T 15:00~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 없음 (길가 주차)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나 요즘 오창에 자주 가네 ㅋㅋㅋㅋ

 

오창에서 빼놓을 수 없는 짬뽕집인 <해물화짬뽕>에 다녀왔다.

예전에 가 보고 오랜만에 재방문!

 

빨간 간판에 하얀 글씨가 눈에 확 띄는 외관!

 

선거날인 수요일 11시 30분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었다........ 인기 짱!

한 15분쯤 기다리고 입장할 수 있었다.

 

메뉴는 벽에도 붙어 있고 테이블마다 놓여 있기도 하다.

짬뽕은 보통맛, 매운맛 선택 가능하고, 짜장과 볶음밥, 탕수육도 팔고 있다.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화짬뽕 9,000원

등심탕수육 소 18,000원

 

728x90

 

테이블 위에는 앞접시와 식초, 간장, 고춧가루가 있었다.

그리고 바로 나온 단무지와 양파!

부족하면 셀프파를 이용하면 된다.

 

서비스로 군만두를 주셨다.

완전 내 스타일 군만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간도 딱 좋았다.

 

짬뽕은 바로 나왔다.

이건 보통맛!

 

 

이건 매운맛!

 

 

 

보통맛 색깔이 더 빨개 보이는 건 기분 탓인가..........

 

암튼, 둘 다 해산물이 가~~~득 들어 있었다. 

홍합, 동죽, 오징어 등이 조금도 아니고 엄청 많이 들어 있었다.

 

난 우선 껍질을 다 까고 먹는 스타일이라...........

까느라 손이 너무 아팠다. ㅋㅋㅋㅋㅋ

 

보통맛도 맵다....... 매운맛은 혀가 아프게 맵다.....(맵찔이 기준)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

 

이어서 나온 탕수육!

여긴 부먹이다. ㅋ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음.... 빠삭하고 꼬기도 적당히 두껍고 소스도 달콤했다.

 

 

완뽕........탕슉도 다 먹어 치우기 ㅋㅋㅋㅋ

해물로 가득 찬 통 ㅋㅋㅋㅋ

오늘도 잘 먹었다.

 

매콤하고 해산물이 가득한 짬뽕이 생각난다면 오창 <해물화짬뽕>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