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사창동] 돈가스와 냉면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짱이네 사창점>

식당

by 단_하나 2022. 3. 16. 01:56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사창동] 돈가스와 냉면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짱이네 사창점>

 

  • 주소 :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 98
  • 전화번호 : 043-266-4277
  • 영업시간 : 월~금 11:00~20:30 토 11:00~20:00 (B.T 15:50~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매월 마지막 주 토, 일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청주에서는 이미 모르는 사람이 없는 돈가스, 냉면 맛집 <짱이네 사창점>

간판에는 '짱이네 수제매콤돈까스&칡냉면'이라고 쓰여 있다. ㅋㅋ

 

일터 근처이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몇 번 가서 먹은 집이다!

이날은 오랜만에 방문했다.

 

일단 간판!

식당 앞에 주차를 세네 대? 정도 할 수 있다.

 

식당으로 들어가서 바로 자리를 잡았고 주문하려고 '여기요오오오' 했는데

키오스크 주문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그.....렇..........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나가 보면 바로 키오스크 기계가 있다. ㅋㅋㅋㅋ 이것도 안 보고 그냥 지나가다닠 ㅋㅋㅋ

제일 먼저 테이블 번호를 입력해야 해서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나와야 되는 거 같다.

테이블에 투명막이 설치되어 있는데 거기에 크게 테이블 번호가 쓰여 있다.

728x90

일단 메뉴는 돈가스가 있는데 한쪽만 주문할 수 있어서 조금(?) 먹는 사람도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을 거 같았다.

그리고 소스에 따라 맛이 결정된다.

그리고 냉면도 있고, 돈냉면이라고 냉면 위에 돈가스가 올라가는 시그니처(?) 메뉴가 있고, 세트 메뉴도 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짱돈가스 11,000원 (매콤돈가스)

반냉면(물) 4,500원

반냉면(비빔) 4,500원

 

 

먼저 수프와 단무지가 나왔다.

수프는 땅콩 맛인가? 뭔가 고소한 맛이 엄청 많이 났다.

 

그리고 냉면이 나왔다. 반냉면이라 귀여운 그릇에 나왔다.

 

바로 돈가스도 나왔는데 우리는 소스를 따로 담아 달라고 요청했다.

 

전체샷!

냉면을 야무지게 비비고, 돈가스도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랐다.

소스 듬뿍 찍어서 돈가스 먹기!

반응형

냉면에 싸 먹기!

 

돈가스만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해져서 다 못 먹는데

냉면이랑 같이 먹으니 술술 들어갔다.

진심 두 조합 개발하신 분 복 받으세요!!!!!

 

 

진짜 다 먹었다............. 배불배불

 

돈가스와 냉면을 동시에 즐기고 싶을 때, 따로도 즐기고 싶을 때 <짱이네 사창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