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성안길] 작은 미술관 콘셉트의 브런치 맛집 <비케케선셋>

식당

by 단_하나 2022. 3. 18. 02:08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성안길] 작은 미술관 콘셉트의 브런치 맛집 <비케케선셋>

 

  • 주소 :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115번길 27
  • 전화번호 : 050714187827
  • 영업시간 : 11:30~20:30 (B.T 15:00~17: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내돈내산

솔직후기

 

 

매우매우매우 묵은 블로그 쓰기........

 

여기도 정말 가고 싶었던 곳인데 시내가 주차하기가 힘들다 보니.......

드디어 가 봤다!

소문도 좋고 비주얼도 좋아서 기대를 하면서 갔다.

 

우선 외관!

미술관 콘셉트이라고 하더니 뭔가 예술적인 느낌이 있다. 

들어가면 바로 있는 선셋 조명!

다들 이거 찍어서 올리길래 나도 찍었다.

 

내부는 테이블이 그리 많지는 않았다.

손님들 빠질 시간이라 찍어 봤다. 

역시 내부도 미술관 컨셉이라 그림이 걸려 있고 테이블마다 화병이 있었다.

그리고 주방!

 

메뉴판!

세트메뉴가 있고, 단품 메뉴도 있었다. 

주문 내용은 메모지에 적어서 직원에게 전달해 주면 된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2인 SET 싸이페로플 + 찹스테이크 오일파스타 + 자스민복숭아에이드 35,000원

콜라 2,000원

 

먼저 접시가 세팅되고 음료가 나왔다.

색깔 너무 예뻤다. 

 

이어서 나온 찹스테이크 오일파스타!

 

싸이페로플!

 

전체샷!!

 

오일파스타는 찹스테이크에 링귀니, 꽈리고추가 들어가고 간장오일소스로 만들었는데

느끼하지 않고 간도 적당하고 아주 맛있었다.

 

싸이페로플은 반띵해서 접시로 가져온 순간.......... 예쁜 모습이 사라졌다. ㅋㅋㅋㅋㅋㅋ

여기에는 켄터키치킨과 페로플, 해쉬브라운, 어니언소스가 들어간다.

햄버거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 

모양은 저렇게 됐지만 들어간 재료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한입에 넣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이날도 뿌셨다^^^^

 

음식이 하나같이 다 예뻤고, 맛도 기대 이상이었다. 

원래 인스타용으로 예쁘게 나온 음식은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진짜 맛있었다.

또 가고 싶다. 

그래서 <비케케선셋>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