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괴산] 도명산 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감성캠핑

일상

by 단_하나 2021. 10. 8.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괴산] 도명산 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감성캠핑

  • 주소 : 충북 괴산군 청천면 고성4길 2018
  • 전화번호 : 043-834-5585 / 010-7168-3500
  • 입실 : 오후 2시, 퇴실 : 오후 12시
  • 이용요금 및 환불 정책

1. 캠핑장 - 텐트 1동 (인원 4명) : 월~목 3만, 금~일 4만 / 성수기(7~8월) 월~목 5만, 금~일 7만
2. 방갈로(4평), 펜션(12평) : 전화 문의
3. 환불 : 7일 전 전액 환불, 6~5일 전 90%, 4일 전 80%, 3일 전 70%, 2~1일 전 50%. 당일 취소 환불 불가

  • 편의시설

1. 매점 없음 (생수 등 기본 생필품 판매)
2. 자가용 5~10분 거리 하나로마트, BK마트 있음
3. 염소탕, 버섯찌개, 백숙, 닭볶음탕 등 필요하면 사전 문의

http://www.xn--hq1b31kmuf16pz1h.com

www.xn--hq1b31kmuf16pz1h.com



2021년 10월 3일 일요일


지난번에 캠핑 갔을 때 캠핑에 진심인 친구 덕분에 잘 놀다 왔는데
이번에도 친구가 2박 3일 캠핑을 가는데 당일치기로 와서 놀자고 해서 다녀왔다.

지난 번 후기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2021.09.09 - [일상] - [괴산] 모래재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놀이

[괴산] 모래재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놀이

[괴산] 모래재캠핑장_캠핑장 소개, 캠핑 음식, 놀이 주소 : 충북 괴산군 사리면 모래재로 483-14 전화번호 : 043-838-7780 입실 : 14:00부터, 퇴실 : 12:00까지 홈페이지 : http://moraejaecamp.com/ 모래재캠핑..

haanaa.tistory.com



캠핑장 소개



친구는 토~월이었고 우리는 중간인 일요일에 놀러 갔다.
우선 1사이트당 차량은 1대로 제한되기 때문에 우리는 캠핑장 입구 반대쪽에 있는 주차 공간에 주차를 했다.
주차도 하고 텐트도 칠 수 있는 곳이었다.



길 건너서 다리를 건너면 캠핑장 입구인데 다리 밑으로 물이 흘렀다.

반응형



총 3개의 구역으로 되어 있는데 30팀만 받는다고 한다.

A구역에는 관리실이 있고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이 있고, 텐트를 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개수대 있는 곳에는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오븐, 세탁기가 있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깔끔한 편이었다.



그리고 관리실 뒤쪽에는 분리수거 공간과 숯 버리는 곳이 있다.


A구역에는 파쇄석도 있고 데크석도 있었다.


엄청 큰 나무 옆에는 그네도 있었다.


B구역에는 간이 개수대가 있고 가운데 길을 두고 양쪽으로 사이트 구획이 줄로 나뉘어 있었다.


반대편에는 수영장도 있었는데 지금은 쌀쌀해져서 운영을 안 하는 것 같았다.


제일 위에 있는 C구역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이었다. 우리는 C구역 11번이었다.

뒤로도 산, 앞으로도 산! 너무 좋았다.


어제 도착해서 이미 텐트가 설치된 모습 ㅋㅋㅋ 고생했어, 친구야 ㅋㅋㅋㅋ


구경 후 열심히 사진 찍기 ㅋㅋㅋㅋㅋ


그리고 비눗방울도 날렸다. 후우우우우


728x90



캠핑 음식


1. 음료로 목 축이기
우선 가는 길에 '카페 다경'에 들러서 음료를 포장해 왔다.


2. 함박스테이크 & 계란프라이
이건 선물 받은 거라 어디 브랜드인지 모르겠다는.........근데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 진심 ㅋㅋㅋㅋㅋㅋㅋ
신선한 계란을 톡 깨뜨려서 계란프라이도 해 먹었다.


3. 빨간어묵
시중에 판매하는 떡볶이 소스를 넣고 '꼬치어묵'을 넣어서 금방 완성!!
여기에 라면과 후랑크소시지까지 넣었더니 완전 맛있었다.


4. 멜론, 배
디저트는 울 할머니 이웃 분이 농사지으신 멜론과 우리 삼촌이 직접 기른 배!!!!
배 영업하러 가지고 간 거였는데 ㅋㅋㅋㅋ 멜론이 너무 달아서 배가 안 달게 느껴졌다........ㅠㅠ


5. 와인&치즈
분위기 낼 겸 핑크핑크한 와인과 과일이 쏙쏙 들어간 치즈, 그리고 여러 과자들도 먹었다.



6. 등갈비
홈플에서 파는 등갈비 ㅋㅋ 물 넣고 갈비 넣고 아까 먹다 남긴 배와 사과를 더 넣어 단맛을 내고 1시간 정도 푸우우욱 끓였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 뻔 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싸온 밑반찬 3총사(깻잎, 파김치, 깍두기)와 먹었는데 이 세상 맛이 아니었다. 진심 맛있음 ㅋㅋㅋㅋ



7. 소불고기&냉면&밥
소불고기도 역시 홈플에서 사 온 거 ㅋㅋㅋㅋㅋ 프라이팬에 다 때려 넣고 볶아 주기. 그리고 팽이버섯으로 데코하기!!
소불고기엔 냉면이 빠질 수 없어서 냉면도 했는데 ㅋㅋㅋ 이건 비추!!!!! 면 헹구기가 너무 힘들다 ㅠㅠㅠ
그리고 밥도 ㅋㅋㅋㅋㅋㅋ 전기밥솥 가지고 가서 해 먹었다....... 진짜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짱맛!!


8. 군고구마
같이 간 친구가 집에서 직접 농사지은 고구마를 가지고 와서 포일 돌돌 말아서 화로에 넣어 버렸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마 뒤 완성!

김치랑 싸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눈물 나는 맛이었다. ㅋㅋㅋㅋ



9. 오징어&문어발
직화구이로 오징어랑 문어발을 먹었는데 둘 다 진짜 오랜만에 먹는 거라 ㅋㅋㅋㅋㅋ 옛날에 맛있게 먹었던 걸 추억하면서 먹었다. ㅋㅋㅋㅋㅋ


가서 또 하루 종일 먹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핑 음식 번외 편!!

이건 그 전날 친구가 먹은 것들 기록!

*김밥
텐트 쳐야 되니까..... 첫 날 첫 끼는 김밥으로!


*아구찜
아니 캠핑에서 아구찜ㅋㅋㅋ 이거 그냥 집에서 먹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밥까지 볶아 먹은 건 반칙 아님?? (볶음밥은 용량 문제로 안 올라가짐...)



감성 샷!


텐트 감성과 불멍!! 그리고 별구경★

해 지기 전에 화로에 불 붙이기


술과 음료도 갬성 있게 담아 보기

캠핑의 묘미는 불멍!



감성 조명도 켜 놓기!

공기가 좋아서 그런지 별이 진짜 잘 보였다.


조명 달아 놓은 텐트는 왜 이렇게 또 예쁜 건지!



이렇게 또 하루를 알차게 보냈다.

지인짜 다음엔 1박해야지ㅋㅋㅋ


가족끼리, 친구끼리 갈 만한 조용한 캠핑장을 찾는다면
<도명산 캠핑장>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