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환희 콘서트 'OVER THE SKY' 후기, 코엑스 오디토리움 B구역 시야(feat. 현백 무역센터점)

일상

by 단_하나 2023. 12. 29.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2023 환희 콘서트 'OVER THE SKY' 후기, 코엑스 오디토리움 B구역 시야(feat. 현백 무역센터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것은 나의 엔젤 언니 덕분에 콘서트에 가게 된 덕후의 콘서트 후기 기록!
 
 
 
 
콘서트 한 달 반쯤 전에 티켓팅 성공하고 예전처럼 오매불망 이날만을 기다리지 않고 ㅋㅋㅋㅋㅋㅋ
그냥 시간을 보내다 보니 콘서트날!!!!!
 
 
 
KTX랑 SRT도 넘 늦게 예매하려고 찾아본 바람에 전 좌석 '매진'이라는 걸 보고...........
고속버스를 예매해서 다녀왔다...............
 
 
하핳
 
 
 
 
얼마만에 타 보는 버스인가 ㅋㅋㅋㅋㅋㅋ
 
 
근데 하필 이날 완전 폭설이 내려서 버스 출발 안 하면 어떡하지.......라며 쓸 데 없는 걱정을 ㅋㅋㅋㅋㅋ
 
 
 
 
버스도 잘 타고 1시간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했다.
 
 
 
 
 
지하철 타고 '삼성역'까지 슝슝!
왜냐면............................. 청주에서는 뚜레쥬르나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카멜'을 가기 위해 ㅋㅋㅋㅋㅋㅋ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도착하니 빨간 건물이 크리스마스 느낌을 많이 내 주고 있었음.....
 

 
 
대왕 트리도 찍어 주고!
'카멜' 커피도 마셔 주고 ㅋㅋㅋㅋㅋ
 




 
이날 화장도 안 하고 날씨도 춥고...........
여유롭게 마실 수가 없어서 현백 출입구 그쪽 구석에서 원샷 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콘서트 가기 전 '별마당도서관'에서 또 트리도 구경하고 ㅋㅋㅋㅋㅋㅋ
 

 
 
 
밥도 야무지게 먹었다.
 

 
 
 
 
 
코엑스 오디토리움은 3층이었는데 코엑스가 참 크구나^^^^^^^^^^
이상한 쪽으로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박람회란 박람회는 다 구경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쩜................. 콘서트 안내표지판이 하나도 없는 거지..........????
 
 
 
 
 
 
일단 응원봉이랑 포션커피 사고 ㅋㅋㅋㅋㅋ
앞에서 사진도 찍기!



 
 
 
 

반응형

 
콘서트 20분 전쯤 안에 들어갔다..
 
 
들어가자마자 찍었는데 왜 찍었남...?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자리♡
 

 
 
앉자마자 1열 앉아 계신 분이 옆 지인과 앉고 싶다며 자리 바꿔 달라고 하심......................
완전 땡큐.......베리마치!!!!!
제가 감사하죠!!!!!!!!!!
 
 
옮긴 후 자리 찍기 ㅋㅋㅋㅋㅋㅋ
 
오른쪽 아래에 보면 테이블도 있어서 꺼내 놓고 짐 올려도 됨 ㅋㅋㅋㅋㅋ
오디토리움의 장점은 편안한 의자!
진짜 폭신하고 오래 앉아 있어도 엉덩이랑 허리가 안 아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열에서 본 무대 모습!
 

 
 
 
 
 
 
 
같이 간 친구가 보내 준 D구역 6열 시야!
여기도 잘 보이고 좋았다.
 

 
 
 

728x90

 
 
 
 
공연이 시작되고 가운데에서 짜자자자자잔 등장한 오빠!!!!!!!!!!!
깔끔한 수트 차림!!!!!!!!!!!
 
여전히 잘생겼잖아!!!!!!!!!!!!!
 
 
 
내 눈으로 열심히 저장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새로운 노래는 참지 못하고...........
카메라를 들었는데....................
 
 
오빠 미안해..................................
근데 분명 내 카메라 본 거 맞지..........???
 
달걀환희 미아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뒤에서 나타난 오빠도 담아 봤당..........
 

 
 
 
 
이날의 게스트는 BT 새 얼굴 '김영소 님'!!!
기타 연주곡을 들려 줬는데 들썩들썩 신났다 ㅋㅋㅋㅋ
 

 
 
 
2부 시작!!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디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젊은이 ㅋㅋㅋㅋ 힙쟁이로 나타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부의 하이라이트는 뉴진스의 하입보이 R&B 버전!
이건 참을 수 없어서 영상으로 남기기.................
 
 
처음엔 잔잔하게 노래 부르다가 후반부에 춤까지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비보이 출신은 다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아파도' 부르면서 무대 아래로 내려와서 손 막 잡아주고 ㅋㅋㅋㅋㅋㅋ
나도 잡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땀인지 오빠 땀인지^^^^^^
 
 
손 안 씻고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앵콜은 씨벌럽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로 사진 찍고 끝!!!!!!!!!!!!!!!!!!!!!!
 

 
 
 
올해도 감사합니다. 힐링하게 해 줘서!!!!!!!!!!!!!!
올콘 못한 거 너무 아쉽지만!!!!!!
내년에 또 봅시다용!!!
 
 
 
 
 
 
 
결론적으로 코엑스 오디토리움은 의자도 편하고 시야도 다 좋은 편이라 어디든 괜찮은 듯!!!
하지만 앞이 제일 좋지.............♥
 
 
 
다시 한 번 자리 바꿔 주신 1열 천사 덕새님께 감사합니당!!!!
 
 
 
 
 
 
 
 
코엑스 오디토리움은 요기이이이이이이 ↓

 

 
 
 
 
 
 
서울 관련 포스팅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서울 노고산동] 신촌 쌀디저트 맛집 <마들젠> (feat. 오픈런 후기)

[서울 노고산동] 신촌 쌀디저트 맛집 (feat. 오픈런 후기) 주소 : 서울 마포구 신촌로 20길 34 전화번호 : 0507-1303-3027 영업시간 : 토요일 12:00~18:00 *디저트 소진 시 조기 마감 인스타그램 : @_madeljen 스

haanaa.tistory.com

2022 환희 콘서트 'OVER THE SKY' 후기(feat.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 A열 시야)

2022 환희 콘서트 'OVER THE SKY' 후기(feat.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 A열 시야)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2월 17일(금), 18일(토) 이것은 올해 운 다 써서 이틀 모두 1열 티켓팅 성공한 덕후의

haanaa.tistory.com

[서울 동자동] 줄 서서 먹는 돈가스 맛집, 평일 오픈런 <오제제 서울역>

[서울 동자동] 줄 서서 먹는 돈가스 맛집, 평일 오픈런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3-2 전화번호 : 070-4647-4650 영업시간 : 11:00~21:00 (B.T 15:30~17:30, L.O 14:30, 20:00) *일 휴무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있

haanaa.tistory.com

연말연시 서울 가 볼만 한 곳 추천

연말연시 서울 가 볼만 한 곳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11월 말에 일주일에 서울을 3번이나 다녀온 나........................ 블로그 글 쓸 게 밀리고 밀렸지만..........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에서 가 볼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