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동자동] 줄 서서 먹는 돈가스 맛집, 평일 오픈런 <오제제 서울역>

식당

by 단_하나 2022. 12. 14.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동자동] 줄 서서 먹는 돈가스 맛집, 평일 오픈런 <오제제 서울역>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3-2
  • 전화번호 : 070-4647-4650
  • 영업시간 : 11:00~21:00 (B.T 15:30~17:30, L.O 14:30, 20:00) *일 휴무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것은 <오제제> 평일 오픈런 기록......!!!
여기는 햇도시락에서 보고 바로 저장한 후 꼭!!!!!!!!!가 보겠다 마음을 먹은 지 몇 개월만에 꿈은 이루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

청주에서 9시 2분 출발해서 서울에 9시 50분쯤 도착했고, 이것저것하고 서울역에 나오니 10시쯤!
서울역 메인 광장에서 오른쪽으로 슬슬 걸어가니 10시 10분에 <오제제>에 도착했다.


아무도 없었다...................
1등이었다............

너무 없으니까 이거 맞나 싶어서 기웃기웃거렸는데 우리 뒤로 다음 분이 줄을 섰다. ㅋㅋㅋㅋㅋㅋㅋ
그 순간 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외관!
사람이 없어서 이렇게 찍을 수 있었다.
어둑어둑한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고민하면서 기다리니까 생각보다 시간은 빨리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를 보면 ㅋㅋㅋㅋ 말차로 만든 자루우동, 안심, 등심, 특등심 돈가츠가 있고 새우튀김이 같이 나오는 세트 메뉴가 있었다. 그리고 추가로 카레도 시킬 수 있다.


10시 40분이 되니 가게 문 앞에 있는 테이블링 기계가 예약할 수 있도록 바뀌었고 우리는 1번으로 현장 등록을 하게 되었다.
등록할 때 메뉴도 같이 정해야 하니 기다리면서 미리 정해 놓으면 좋을 것 같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자루우동 10,000원
안심돈가츠+새우튀김 23,000원
특등심돈가츠 16,000원





등록 후에 잠시 옆쪽 건물에 가서 기다리면서 몇 팀이나 오픈 전에 왔나 보니까 일단은 19팀 정도????
인기가 어마어마한 거 같았다.



여기는 잘 알고 있겠지만 현장등록은 10시 40분, 17시에 받고 테이블링으로 원격 줄서기도 할 수 있는데 이건 11시 30분, 17시 50분에 열린다.







나 이렇게 1번이라고 카톡도 받기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20분을 또 기다리고 ㅋㅋㅋㅋㅋㅋ 11시가 되니 매장에서 번호 순서대로 불렀다.

들어가기 전에 혹시 메뉴 변경이 있는지 물어봄 ㅋㅋㅋㅋ






1번으로 들어가게 돼서 매장 내부도 찍기 ㅋㅋㅋㅋㅋㅋㅋ
모던한 분위기의 식당이었다.
4인 테이블이 6개, 2인 테이블 1개, 바 4인 이렇게 한 번에 들어올 수 있었다.








먼저 새우튀김 소스, 돈가스 소스, 양배추피클이 나왔고, 물, 소금, 샐러드소스도 가져다 주셨다.







그리고 바로 나온 밥과 장국, 자루우동 소스!









음식 전체 샷!
색깔부터가 장난 아니었다.....................
군침이 줄줄 나왔다.








먼저 자루우동!!!!! 말차로 만든 우동이라 면도 초록색! 그리고 탱탱함을 유지하기 위해 간 얼음 위에 나온다.
근데 진짜 쫀득하고 쫄깃하고 탱글탱글했다.







면 한 가닥 자체가 엄청 길어서 그 긴 면을 우동소스에 넣었다가 호로로로록 먹으면 입 안 가득 탱글한 면이 찬다.









다음은 특등심 돈가츠!
이건 그냥 등심 먹을까 특등심 먹을까 고민하다가 특등심이 한정 판매라고 해서 선택해 봤다.

이건 한 입 딱 처음 베어 물면 단단한 식감에 이게 뭐지?? 했다가 바로 부드러워지는 이상한 매력의 돈가츠였다.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여기는 무조건 안심돈가츠를 먹어야 한다!!!!!!!!!!!!!!!!!!!!!!!!!
내 인생 안심돈가츠다.................. 아니 거기에 새우튀김도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미쳤다고 밖에 표현할 수가 없다.........................

안심돈가츠 딱 한 입 물었는데 바로 사라짐.............. 살살 녹았음!!!!!!!!!
진짜 부드러웠다. ㅠㅠㅠㅠㅠㅠ 쓰면서 또 먹고 싶다!!!!!!!!!!








근데 새우튀김.........................하.................이거 왜 단품 없지?????????????????
왜왜왜!!!!!!!!!!!!!!! 나는 특등심에 새우튀김을 추가하지 않았는가.....................................
바보!!!!!!!!!!!!!!!!!!!!!!!!!!!


겉에 감자 튀김인가 ㅋㅋㅋㅋ 감타 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안에 새우에서 랍스타 맛이 난다..............
새우튀김으로만 배 채우고 싶다..................






아마 오제제는 다음에 못 갈 듯해서 무리해서 3개를 시켰는데 3개고 나발이고 또 가야 된다........
또 가고 싶다............또 먹고 싶다!!!!!!!!!!






인생 돈가츠를 찾고 있는 사람은 무조건 무조<오제제 서울역>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서울 1박 2일 일정이 궁금하면 요기이이이이이 ↓

 

연말연시 서울 가 볼만 한 곳 추천

연말연시 서울 가 볼만 한 곳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11월 말에 일주일에 서울을 3번이나 다녀온 나........................ 블로그 글 쓸 게 밀리고 밀렸지만..........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에서 가 볼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