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노고산동] 신촌 쌀디저트 맛집 <마들젠> (feat. 오픈런 후기)

카페

by 단_하나 2022. 12. 22.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노고산동] 신촌 쌀디저트 맛집 <마들젠> (feat. 오픈런 후기)



마들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건강하고 맛있는 쌀베이커리, 마들젠

smartstore.naver.com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기는 어떻게 알게 됐는지 기억이 잘 안 나지만.......
네이* 즐겨찾기에 일찍부터 표시를 해 놨고 스마트 스토어 도전도 해 봤지만 실패를 맛본!!!!!!!!!

신촌에 갈 일이 있어서 오픈런 도전을 해 봤다.

원래는 신촌에서 2시 약속이었는데
오픈런 하려고 8시 30분에 기차 탄 나 ㅋㅋㅋ


생각만 해도 대단하다.. ㅋㅋㅋ


출발할 때 청주는 눈이 펑펑 왔는데 서울은 눈이 안 와서 다행이었다.



하지만…………


2호선 신촌역에서 내린 후에 5번 출구로 나가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이렇게 오르막길이 있다.^^^^^^^
눈이 다 녹지 않았는데 여길 열심히 걸어갔다.............



반응형


그리고 더 올라가야 되나 싶을 때 오른쪽을 봤더니 줄 선 사람들이 보였다.
(더 올라가지 않아도 돼서 다행이었다. ㅋㅋㅋ)




나도 살짝 서기 ㅋㅋㅋㅋ
이때가 9시 44분이었다.



다른 블로그 글을 보니까 9시 전에도 가서 번호표 받고 그런 거 같았는데
인스타 공지에 10시부터 번호표를 나눠 주니 추위에 너무 일찍 와서 기다리지 말라는 배려의 공지를 뒤늦게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얼마 안 기다렸으니 괜찮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10시가 땡 되니 안에서 사람이 나와서 번호표를 나눠 줬다.




나눠 주면서 매장 앞에 쓰여 있는 공지 내용을 다시 한번 말씀해 주신다.

번호표 시간에 맞춰 도착하면 받은 번호 순서대로 주문을 받고 있으니 밖에서 잠시 대기해 달라는 거였고 안내된 시간이 넘어서 방문하거나 대기표를 잃어버리면 주문할 수 없다고 했다.





그래서 내가 받은 번호표는 16번!!!!!
12시 15분에 다시 매장으로 가면 된다.





기다리는 동안 근처 스벅에 가서 배를 채우고 일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걸어서 3분 정도 거리 ㅋㅋㅋㅋ)




시간 지나면 못 산다는 생각에 ㅋㅋㅋㅋㅋ 12시 10분쯤 매장에 도착!
내가 도착했을 때 11번 손님이 주문하고 있었다.





밖에서 잠시 대기하면서 찍은 간판 모습!






다음은 내 순서!
두근두근!




매장 안은 작았다. 바로 들어가면 주문 받는 곳과 여러가지 초, 그리고 쇼케이스에 오늘의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다.



그리고 안쪽은 베이킹하는 곳!
(사실 에그타르트 남기려고 찍은 사진……😭😭)






명함도 예쁘다....♥






<마들젠>은 카라멜버터샌드위치라는 '카버샌'이 유명한 디저트 가게인데 온라인 스토어팜은 매주 목요일에 오픈을 하고 오프라인매장은 토요일만 운영 중이다.

거기에 셋째주는 디저트데이라고 해서 다양한 디저트 종류를 구매할 수 있고 나머지 날에는 카버샌만 준비되어 클래식 카버샌과 새로운 카버샌을 살 수 있다고 한다.



내가 간 날은 셋째주라서 여러 가지 디저트가 준비된 날이었다.

인스타 공지에 미리 라인업이 떴는데 카버샌 클래식, 쫀득리얼브라우니, 바나나푸딩, 딸기4층케이크, 에그타르트가 준비되어 있고 구매 갯수 제한이 있었다.


그래서 최대한 다 사려고 했는데...........아니 글쎄............................
그 날 오픈 시간 전에 올라온 새로운 공지..............
에그타르트 파이지에 문제가 있어서 전량 폐기한다는 슬픈 소식이었다.........................................



제 입에 폐기해 주세요...............라고 속으로만 말했다.........................







그래서 결국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카버샌 클래식 1Box(12개) 24,000
쫀득리얼브라우니 6,000
바나나푸딩 5,400
딸기4층케이크 8,500


1개씩 샀다...........
사실 바나나푸딩은 2개로 제한되어 있었지만 일단 처음이니 1개만.......ㅋㅋㅋㅋ







여기에 보냉백도 추가해서 룰루랄라 신나는 발걸음으로 매장을 떠났다. ㅋㅋㅋㅋ



728x90




그리고 먼저 친구들 만나서 나눠 주느라 '카버샌' 뜯기!




짜잔!
작고 소중한 카버샌 박스........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카버샌'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설명서가 들어 있었는데 '카버샌'은 <마들젠>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한다.




이렇게 옹기종기 줄 맞춰서 12개가 들어 있다.





단면을 보면 쿠키 사이에 카라멜과 버터가 들어 있는데 색감도 완전 먹음직스러웠다.



쿠키는 파사삭한 식감이었고 카라멜은 수제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카라멜이라고 해서 엄청 끈적거리거나 엄청 달거나 하지 않고 뭐가 이렇게 다 적당한지 정말 내 입에 딱이었는데 이걸 또 고소하고 부드러운 버터랑 같이 먹으니까 '와............. 대박'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맛이었다.


이 맛있는 조합을 만들기 위해 얼마나 노력을 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쿠키와 버터, 카라멜이 딱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입에서 사라지는 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맛있었다.








일단 집에 다 들고 와서 다시 전체샷 찍기!
보기만 해도 미소 지어지는 행복한ㅋㅋㅋㅋㅋㅋ 나 ㅋㅋㅋㅋㅋㅋ

디저트는 사랑인데 쌀로 만든 건 더더더더 좋아한다. ㅋㅋㅋㅋㅋ





다시 '카버샌'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 지나고 먹어 봤는데.............
처음 먹었을 때처럼 부드러워서 씹을 것도 없는 그런 샌드였다.

바사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쿠키……끈적하지 않은 카라멜……… 부드러운 버터…… 더 쟁여 놓고 먹고 싶은 맛이다!!!!!

하지만 작은 크기가 넘 아쉬웠다........😵‍💫😵‍💫

대왕 크기로 만들어 주세요. 제발!!!!!








다음으로 '브라우니'!




이름 그대로다........................진짜리얼레알 쫀득하다!!!!!!!!!!!!!!!

까만 브라우니 위에 살포시 얹어져 있는 건 바로바로바로 호두크림!!!!!!!!!!!!!!!!

와........이거 어떻게 만든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두마O 생각이 났는데 호두마O보다 천억 배쯤 더 맛있다......
소량만 발라 먹어도 호두가 아그작아그작 씹혔다.

크림만 따로 사서 여기저기 발라 먹고 싶은 그런 맛이었는데 브라우니에 크림 발라 먹으니 세상 행복해지는 맛이었다.





다음으로 '바나나푸딩'


이건 한 입 물자마자 1개만 사온 걸 후회했다..........
역시 최대 갯수를 다 채우는 게 후회를 안 하는 일!!!!!!!

바나나가 한 가득 들어 있고 커스터드 크림에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는데 어쩜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지??????




마지막으로 '딸기4층케이크'

케이크 뒷면 ㅋㅋ



아니...........딸기가 요즘 얼마나 비싼데 이렇게 한 가득 넣어 주다니!!!!!!!!!!!!!!!!

사진 찍고 나서 보니 딸기를 위에 얹어서 찍었어야 됐는데 그 생각도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먹기에 바빴던 나…..

케이크 중에 제일 좋아하는 게 딸기생크림케이크인데 여긴 진짜 상 줘야 된다.......
딸기도 빈틈없이 가득 들어 있고 케이크시트도 진짜 부드럽고 크림은 말모말모!!!!!!!!
이건 정말 비싼 동물성 생크림으로 만든 거다!!!!!!!!!!!!!






결국 <마들젠>의 모든 디저트는 고급진 맛이 특징인데 고급진 접시에 디저트 세팅해 놓고 아주 예쁜 찻잔에 따른 따뜻한 차나 커피와 함께 먹고 싶은 맛과 비주얼이다.

쓰면서도 군침 도는 거 정상인건가…? ㅋㅋㅋㅋ

먹으면서 드는 생각은 또 서울 사는 사람들이 부럽다는 거 ㅋㅋㅋㅋㅋㅋ
서울 살았으면 매주 오픈런 했을 거 같다.


빨리 또 서울 갈 일이 생기길🙏🙏



서울에서 건강한 쌀로 만든 고급진 맛의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마들젠>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 ↓







서울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 ↓

[서울 동자동] 줄 서서 먹는 돈가스 맛집, 평일 오픈런 <오제제 서울역>

[서울 동자동] 줄 서서 먹는 돈가스 맛집, 평일 오픈런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3-2 전화번호 : 070-4647-4650 영업시간 : 11:00~21:00 (B.T 15:30~17:30, L.O 14:30, 20:00) *일 휴무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있

haanaa.tistory.com

2022 환희 콘서트 'OVER THE SKY' 후기(feat.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 A열 시야)

2022 환희 콘서트 'OVER THE SKY' 후기(feat.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 A열 시야)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2월 17일(금), 18일(토) 이것은 올해 운 다 써서 이틀 모두 1열 티켓팅 성공한 덕후의

haanaa.tistory.com

연말연시 서울 가 볼만 한 곳 추천

연말연시 서울 가 볼만 한 곳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11월 말에 일주일에 서울을 3번이나 다녀온 나........................ 블로그 글 쓸 게 밀리고 밀렸지만..........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에서 가 볼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