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은 수한면 연탄직화구이 현지 맛집 <용궁식당>

식당

by 단_하나 2023. 10. 25.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보은 수한면 연탄직화구이 현지 맛집 <용궁식당>

 
 




 
 

  • 주소 : 보은군 수한면 안내보은로 1273-3
  • 전화번호 : 043-542-9288
  • 영업시간 : 09:00~20: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날은 카페가 목적이었지만 밥도 먹어야 되니까 ㅋㅋㅋㅋ
완전 맛있는 로컬 맛집 발견해서 신난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 앞으로 주차장이 작게 되어 있다. 
 
 
간판에서도 뭔가 맛집 느낌이 느껴지는 그런 곳!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한다.
안으로 들어가면 방이 몇 개 있는데 안내해 주는 곳에 가서 앉으면 된다.
 

 
 
 
 
정겨운 식당 느낌에 벽에는 여러 유명인들의 사인과 손님들의 메모가 가득했다.
 

 
 

반응형

메뉴를 보면 연탄구이 맛집답게 직화구이 메뉴가 오징어, 돼지, 간장직화돼지, 닭발, 막창, 돌판직화막창구이가 있었고 순대와 머리고기도 있었다.
그리고 국밥 메뉴는 순대국밥, 콩나물국바, 미역국밥이 있었고 여러 주류도 판매 중이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오징어직화구이 11,000원
순대국밥 8,000원
공깃밥 1,000원
콜라 2,000원
 
 
 
 
오징어를 선택한 이유는 제일 위에 있어서............하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이 먼저 나왔다. 
완전 시골 밥상 느낌!
근데 맛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다.
 

 
 
 
 
 
그리고 먼저 나온 순대국밥!
처음에는 약간 심심한 맛이었는데 같이 나온 양념들을 좀 넣어서 김치랑 먹었더니 완전 꿀맛이라고 했다.
(순대국밥 안 먹는 1인..............하핳)
 
아쉬운 점은 순대가 부족했다는 점.................
순대국밥인데........................
순대가 부족하다니.......................흑흑
 
 
하지만 재방문하면 또 먹을 의사가 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오징어직화구이!
상에 내려 놓자마자 불향이 확!!! 났다.
 

728x90

 
요리조리 찍기!
 

 
 
 
완전 양념 내 스타일인데 난 맵찔..........
콧물 흘리면서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는 약간은 질겼지만 ㅋㅋㅋㅋㅋㅋ 
같이 구워진 대파도 맛있었고 같이 나온 콩나물 국도 시원하니 좋았다.
 
 
 
 
 
보은 오면 또 재방문할 의사가 있는 식당!!!!!!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
 
 
 
 
보은에서 집밥 같은 직화구이 맛집을 찾는다면 <용궁식당>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보은 포스팅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보은여행] 청주에서 보은, 가을 여행지 추천

[보은여행] 청주에서 보은, 가을 여행지 추천 (feat. 카페 시루산, 말티재전망대, 속리산테마파크 모노레일(목탁봉전망대카페), 보은미니어처공원, 보은문화재야행)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2년 10월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