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오송읍 1++ 숙성 한우 전문점 <맨스그릴>

식당

by 단_하나 2024. 7. 19.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오송읍 1++ 숙성 한우 전문점 <맨스그릴>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로 165
  • 전화번호 : 010-6423-6002
  • 영업시간 : 16:00~22:00 *일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쪼빵이 생일에는 늘 한우 먹으러 가는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깍둑 모양의 소고기가 당긴다는 쪼빵이.....................
 
 
 
검색해 보니 오송에 딱 맞는 집이 있어서 다녀왔다.
 
 
 
 
주차는 건물 뒤에 주차장이 있기도 하고 그 뒤에 길가에 해도 된다.
 
 
 
 

반응형

 
외관!
오잉...? 벌써 8년이나 된 식당이구나 ㅋㅋㅋㅋㅋ
6월에만 하는 이벤트라.......................따로 언급은 패스 ㅋㅋㅋ


 
 
 
 
차가 막힐 거 같아서 5시로 예약하고 갔는데 이미 한 테이블이 있었다는 ㅋㅋㅋㅋ
 
 
 
내부!
깔끔한 스타일이었다.
 
나는 테이블링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예약석'이라고 되어 있는 곳에 앉았다.


 
 
 
 
 
주방은 오픈형 주방이어서 더 믿음직스러웠다.


 
 
 
 
 
 
메뉴를 보면 이곳의 고기는 1++ 숙성 한우로 다양한 부위를 판매하고 있었다.
부채살, 꽃등심, 안심, 깍둑채끝등심, 치마살, 살치살, 새우살이 있었고
가성비 좋게 모듬으로 구성해서 먹을 수도 있었다.
 
곁들임 메뉴도 된장찌개, 된장술밥, 된장소면이 있고 열무국수, 버섯라면, 누룽지가 있었다.


 
 
 

728x90

 
주류는 하이볼, 소주, 맥주, 와인 등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모듬A(꽃등심/안심/채끝/부채살) 99,000원
버섯라면 5,000원
소주 3,000원
 
 
 
 
새우살도 먹고 싶었는데 주문이 안 된다고 해서 ㅠㅠㅠㅠ 슬펐고......
맥주는 서비스로 받았다. 
소즈는 원래 5,000원인데 이벤트가로 3,000원!
 
 
 
 
 
테이블 기본 셋팅!


 
 
 
 
 
기본 찬이 나왔는데 이곳에서 직접 다 만든 거라고 한다.
반찬 하나하나 다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있었다.
 
특히 고기랑 먹을 때 고기 맛을 방해하지 않고 더 맛있게 만들어 줌!
 
 
 
 
 
소스는 3가지 종류가 나왔다.
 

 
 
 
계란찜은 처음에 서비스로 나오고 그 다음에는 추가로 주문해서 먹으면 된다.


 
 
 
 
 
 
소맥 사진도 찍어 주고!
짠도 해 주고!


 
 
 
 
 
 
고기 등장!
마블링 무슨 일!!!
이곳의 고기는 사장님이 직접 선별한 1++ 한우를 28일 윗 에이징 방식으로 숙성하여 최고의 퀄리티의 한우를 맛 볼 수 있다고 한다.


 
 
 
 
 
 
 
 
생일 기념이니까 여기에 초 꽂기^^^;;;
 

 
 
 
 
숯이 들어오고 고기는 구워 주신다.
구워 주는 고깃집이 최고!!!!
 

 
 
 
 
 
처음에 구워 준 건 채끝살!
이거 진짜 입에 넣자 마자 사르르르르 녹는다. ㅋㅋㅋㅋㅋ
고기 진짜 부드러움 ㅠㅠㅠㅠㅠ 
이렇게 저렇게 먹어도 다 맛있다.
 

 
 
 
 
 
 
 
 
그 다음은 안심추리!
안심추리는 안심 옆으로 길게 쭈우우욱 달려 있는 부분인데 
고기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고 얼마 씹지도 않았는데 입에서 녹아 없어졌다...........ㅋㅋㅋㅋ
 

 
 
 
 
 
 
 
 
 
 
부채 모양 부채살 ㅋㅋㅋㅋㅋ
부채살은 내 기준 육향이 너무 셌다. 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남기지 않고 다 먹었.............. 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먹고 있을 때 사장님이 생일이라고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주셨다.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고기가 엄청 가득 들어 있고 버섯, 두부도 한가득 들어 있었다.
고기가 들어갔는데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구수했다.
 


 
 
 
마무리로 꽃등심!
고기에 꽃이 피었다, 증말!!! ㅋㅋㅋㅋ
 
 
입에 넣자마자 육즙이 팡팡 터짐 ㅋㅋㅋㅋ
꽃등심은 사랑이지 ㅋㅋㅋㅋㅋ
 

 
 
 
 
 
 
 
뭔가 아쉬워서 고기를 더 먹을까 하다가 시킨 '버섯라면'!
라면에 버섯향이 싹 나니까 더 맛있었다.
 

 
 
 
 
 
 
오송에서 1++ 한우 구이를 먹고 싶다면 <맨스그릴>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오송에서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 ↓

[청주 오송읍] 오송 베이커리 카페 <카페그니>

[청주 오송읍] 오송 베이커리 카페 주소 :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가락로 351 전화번호 : 043-232-0209 영업시간 : 10:00~22:0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묵은 포스팅................

haanaa.tistory.com

 

[청주 오송읍] 월남쌈 맛집 <다낭>

[청주 오송읍] 월남쌈 맛집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65-22 전화번호 : 043-235-6522 영업시간 : 10:30~21:00 (B.T 15:00~17:00 L.O 14:30 20:30) 주차장 : 없음 (길가 주차) 화장실 : 있음 내돈

haanaa.tistory.com

 

[청주 오송읍] 오송호수공원이 보이는 편안한 카페 <카페피치>

[청주 오송읍] 오송호수공원이 보이는 편안한 카페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연제1길 38-8 전화번호 : 0507-1324-2947 영업시간 : 11:00~21:0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애견 동반 가능 내돈내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