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사창동 충북대 중문 비빔밥 맛집 <교반 충북대점>

식당

by 단_하나 2024. 9. 30.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사창동 충북대 중문 비빔밥 맛집 <교반 충북대점>

 
 



 
 
 

  • 주소 : 청주시 서원구 내수동로 108번길 51
  • 전화번호 : 0507-1425-7882
  • 영업시간 : 10:30~21:00 (L.O 20:3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충북대 중문하면 먹을 게 참 많은 곳인데................
이상하게 식사할 만한 데는 없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런 곳에 드디어!!!!!!!!!!!! 밥다운 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새로 생겨서 다녀왔다.
 
 
 
 
주차는 가게 앞에 몇 대 정도 댈 수 있다. ㅋㅋㅋ
 
 
 
외관!
 

 
 
 
이날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갔는데도
한 자리 빼고 만석이었다.........
 
다행히 그 한 자리는 내 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사람들 좀 빠지고 찍어 봤다.






깔끔한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그걸 보고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그리고 종이컵, 비빔 고추장은 보통맛, 매운 맛이 있다.


 

728x90

 
메뉴는 크게 비빔밥, 냉면이 있는데
비빔밥은 육회비빔밥, 우삼겹비빔밥, 꼬막비빔밥 등 고기, 해산물을 토핑으로 한 비빔밥 종류가 엄청 많았고
비빔밥에 어울리는 냉면, 그리고 육전도 판매 중이었다.
 
 
 
 
일반 비빔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나오고 2인 이상 세트 메뉴로 주문하면 차돌된장찌개가 나온다고 한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쭈꾸미비빔밥 9,500원
우렁비빔밥 9,500원
꼬막비빔밥 9,500원
 
 
 
 
기본찬은 백김치, 묵, 김이 나온다.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같이 먹을 된장찌개가 나왔다!
구수하고 건더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비빔밥이랑 딱 먹기 좋았다.
 

 

반응형

 
 
먼저 쭈꾸미비빔밥!
불향을 가득 먹은 쭈꾸미 비빔밥이 나왔다.
쭈꾸미 양념으로도 충분히 간이 돼서 고추장은 넣지 않고 비볐다.
쭈꾸미에 진짜 불향이 장난 아니었고 쭈꾸미를 진짜 잘 구워서 질기지도 않고 채소랑 잘 어울렸다.


 
 
 
 
우렁비빔밥은 보통맛 고추장 약간을 넣고 비벼 봤다.
우렁이 완전 쫀득했고 이것도 신선하고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꼬막비빔밥은 재방문했을 때 시킨 메뉴이다.
짜잔!
이건 소스가 따로 나왔다.
열심히 비볐더니 엄OO 꼬막비빔밥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맛도 짱맛!!!!!!
부추, 김가루, 양배추가 잘 씹히고 꼬막에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맛있었다.
 

 
 
 
 
 
 
쓰다 보니 왜 때문에 다 해산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고기 들어간 비빔밥을 먹어 봐야겠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