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강서동] 샤브샤브 맛집 <샤브마니아 강서점>

식당

by 단_하나 2023. 7. 7. 00:17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강서동] 샤브샤브 맛집 <샤브마니아 강서점>

 
 




 

  • 주소 :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63
  • 전화번호 : 043-238-4852
  • 영업시간 : 11:30~22:00 (L.O 20:3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장마철인 요즘 딱 떠오르는 음식은??????????
샤브샤브!
ㅋㅋㅋㅋㅋㅋ
 
 
물에 빠진 고기를 안 좋아하는 나..............
하지만 샤브샤브는 먹는 나...................
이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강서동에 있는 <샤브마니아>에 다녀왔다.
 
 
 
 
 
외관은 찍는다는 게 깜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층에 있고 간판도 커서 그냥 눈에 확 띔 ㅋㅋㅋㅋㅋ
 
 
 
그리고 뒤에 주차장이 있는데 엄청 넓음 ㅋㅋㅋ
 
 
 
 
 
점심 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었는데 손님이 많았다.
내부 사진은 그래서 이것 뿐 ㅋㅋㅋㅋ
 

반응형

 
 
 
여기는 소고기샤브와 한우샤브가 메인이고 거기에 명품버섯을 추가하거나 해물, 피쉬볼을 추가하면 된다.
점심 특선은 평일 15시까지 가능한데 기존의 가격보다 2천원 정도 저렴하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한우샤브 18,000원
 
 
 
 
 
 
같이 간 분이 사 주셨는데............한우로..............흑흑....
사랑합니다...........♥
(협찬은 아니니까 내돈내산으로 ㅋㅋ)
 
 
 
 
 
나오는 동안 셀프바 구경!
 
라이스페이퍼용 온수기랑 샤브샤브 여러가지 채소, 같이 넣어서 먹을 면, 어묵, 만두 등과 월남쌈 채소도 준비되어 있었다.
 

 
 
 
그리고 샐러드바에는 참나물샐러드, 요거트, 요거트 토핑, 토르티야, 떡볶이, 푸실리파스타, 스프, 죽 재료가 있었다.


 
 
 
 
 
우리는 반반 육수 선택!
 



 
 
한우와 샤브샤브 채소, 월남쌈 채소가 나왔다.
처음에 나오는 샤브샤브 채소는 미리 담아 놔서 그런거 신선하지는 않았지만...........
셀프바에 있는 채소는 싱싱했다. ㅋㅋㅋㅋ


 
 
소스는 3종류가 기본으로 나오고 내가 좋아하는 땅콩소스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됐다.


 
 
 
 
샐러드는 우선 떡볶이와 푸실리 파스타!
 

 

728x90

 
 
일단 사이좋게 채소를 넣고 어묵도 넣고!
 

 
 
 
 
 
그 다음 메인 고기 투하!!!!!!!


 
 
 
 
살랑살랑~~!! 저어 주고 바로 먹기^^^^
 

 
 
 
 
 
월남쌈 오랜만에 싸 먹으니까 짱맛이었다!!!!!
 

 
 
 
 
 
그리고 마무리는 칼국수랑 죽!
반반 육수 선택해서 두 개 동시에 조리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며칠 동안 못 먹은 거 여기서 한 풀 듯 꽉꽉 채워 먹었다.
 
 
 
 
 
 
강서동 근처에서 샤브샤브 맛집을 찾는다면 <샤브마니아 강서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청주 샤브샤브 맛집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청주 율량동] 샤브샤브집에서 샐러드바 즐기기 <마루샤브 율량점>

[청주 율량동] 샤브샤브집에서 샐러드바 즐기기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율봉로 131 gs슈퍼마켓 2층 전화번호 : 043-322-9969 영업시간 : 11:30~22:00 (월~금 B.T 15:00~17:30) 주차장 : 있음 (gs슈퍼마켓 주차장 이

haanaa.tistory.com

 

[청주 사창동] 비 오는 날에는 뜨끈한 국물 먹으러 <등촌샤브칼국수>

[청주 사창동] 비 오는 날에는 뜨끈한 국물 먹으러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 134번길 3 전화번호 : 043-264-8568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주차장 : 있음 (가게 앞)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