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가경동] 웨이팅 있는 닭발 맛집 <원조로얄닭발>

식당

by 단_하나 2023. 7. 18.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가경동] 웨이팅 있는 닭발 맛집 <원조로얄닭발>





  •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풍년로119번길 4
  • 전화번호 : 043-234-1998
  • 영업시간 : 15:00~24:00 *일 휴무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날 11시부터 6시까지 5끼는 먹었는데 저녁까지 먹게 됨………….




원래 가려는 곳이 인테리어 공사 때문에 문 닫았다고 해서 걷다가 다들 닭발에 눈 휘둥그레져서 들어갔는데 웨이팅………..
앞에 7팀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40분쯤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웨이팅 장소는 따로 없음……..




간판!








내부는 이런 느낌이고 자리가 좀 따닥따닥 붙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부가 그리 넓지 않은데 옹기종기 모여 있고 보통 슐과 함께 하니 목소리가 다들 큼^^^^^^

시끄러운 거 싫은 사람은 패스 ㅋㅋㅋㅋ






앉자마자 어묵탕, 앞접시, 뼈그릇, 물수건, 소주잔, 깍두기가 나온다.







메뉴는 오직 닭발!!!! ㅋㅋㅋ 소, 중, 대 사이즈를 고르면 되고 계란말이, 주먹밥, 볶음밥, 라면이 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닭발 중 23,000원
추가1인분 8,000원
계란말이 12,000원




내가 닭발을 안 먹어서 중을 시켰는데 결론적으로 1인분 더 추가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닭발 매니아구나 ㅋㅋㅋㅋㅋㅋ





닭발은 엄청 금방 나온다.

강불로 푹 끓이면 되는데 같이 나온 깍두기를 넣고 끓여 먹으면 별미다 ㅋㅋㅋㅋ





닭발이 어느 정도 끓을 때쯤 계란말이 등장!!






같이 사진 찍기!







닭발에는 채소도 많고 떡도 들어 있다.
그리고 닭발은 양념이 최고 맛있다고 하고 ㅋㅋㅋㅋㅋ 살이 야들야들해서 잘 발린다고 한다.
또 잡내도 없어서 맛있다고 한다.











계란말이는 야채와 치즈가 같이 나오는데 둘 다 맛있음 ㅋㅋㅋㅋㅋ
포슬포슬 최고!!!






그리고 1인분 추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졸여 먹는 게 맛있다는 깨달음을 얻고 야무지게 졸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국룰인 볶음밥은 못 먹었다고 한다…….

다음을 기약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먹고 있는 동안에도 계속 웨이팅을 하고 포장 손님도 끊임없이 들어왔다.



요즘 여기가 그렇게 핫하구나 ㅋㅋㅋㅋㅋ
닭발 못 먹어서 아쉬운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진짜 맛있다고 하니까 <원조로얄닭발 가경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가경동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