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가덕면 쌍화차 전문점 <너나드리>

카페

by 단_하나 2024. 3. 26.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가덕면 쌍화차 전문점 <너나드리>

 
 
 

 
 
 

  • 주소 : 청주시 상당구 가덕면 단재로 1396
  • 전화번호 : 010-9461-8005
  • 영업시간 : 10:00~20:00 (L.O 19:00) *월 휴무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기도 전부터 가 보고 싶었던 곳인데 내가 쌍화차를 잘 마실 수 있을까 싶어서 못 가고 있다가
부모님이 가 보고 싶어 하셔서 같이 가게 되었다.
 
 
가덕 면허시험장 있는 쪽이라고 하면 되려나 ㅋㅋㅋㅋㅋㅋ
 
 
이쪽에 딸기밭도 있고 나중에 꽃도 피고 하니 꼭 가 보길 추천!
 
 

반응형

 
 
주차장은 엄청 넓은 편이고 외관은 전통 찻집 너낌 ㅋㅋㅋㅋ


 
 
 
 
 
안으로 들어가면 일단 여기가 찻집인지 한약방인지 갸우뚱할 정도로 쌍화차 냄새가 진하게 난다.
 
 
자리는 많은 편이고 좌석 간격도 넓었다.
 

 
 
 
메뉴를 보면 쌍화차와 계란 노른자가 들어가는 수란쌍화차, 대추차, 쌍화대추차, 수란쌍화대추자가 있고
생강차, 흑임자라떼, 쑥크림라떼, 자몽오렌지라떼, 딸기라떼가 있었고
커피, 에이드, 차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다.
 
1인 1메뉴 주문해야 하고 모든 메뉴에 가래떡, 누룽지, 계절과일이 나온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쌍화차 9,000원
수란쌍화차 10,000원
 
 
 
 
 
우리가 앉은 곳은 뒤쪽 장독대가 보이는 자리!
 

728x90

 
 
 
제일 먼저 가래떡과 조청, 콩크림이 나왔다.
 

 
 
 
그 다음에 나온 누룽지와 과일!
 

 
 
 
 
 
 
전체샷!
 

 
 
 
 
 
 
 
 
가래떡은 너무 오랫동안 구우면 많이 딱딱해진다...............ㅋㅋㅋㅋㅋ
적당히 구워서 빠르게 먹는 게 진리^^^^^
가래떡이 진짜 쫀득하고 겉은 바삭했고 같이 나온 조청과 콩크림 모두 맛있었다.
 

 
 
 
 
누룽지는 진짜 빠삭하고 고소함 그 자체!!!!
 

 
 
 
 
과일은 요즘 정말 비싸다는 사과와 딸기가 나왔다.
달콤하고 맛있었다.
 

 
 
 
오늘의 주인공!
일단 그냥 쌍화차!
안에 밤, 호두, 대추 등이 한 가득 들어 있었고 한약재가 23가지나 들어갔다고 한다.
거기에 3일 동안 정성들여 만들었다고 하니 정성 그 자체였다.
 
건더기가 진짜 많아서 배가 터질 뻔 ㅋㅋㅋㅋ
 

 
 
 
 
수란쌍화차는 겉보기에는 차이점이 없어 보이지만
안에 노른자가 들어가 있다!
 
차가 너무 뜨거워서 노른자가 익은 상태에서 나오는 게.......슬펐다......
몬가 노른자 들어간 쌍화차라면 그냥 샛노란 노른자를 입에 털어 넣는 맛이라는 걸 티비를 통해 봐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역시 한약재 23가지가 들어가고 3일 동안 정성들여 만들었다고 한다.


 
 
 
 
 
얼마 안 마셨는데 손, 발, 그리고 온 몸이 후끈해지는 느낌이었다.
 
 
 
 
 
 
 
청주에서 쌍화차 전문 찻집에 가고 싶다면 <너나드리>를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가덕 근처 갈 만한 곳은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 ↓

 

[청주 가덕면] 딸기 맛집 <바테서 & 진희네딸기>

[청주 가덕면] 딸기 맛집 주소 : 청주시 상당구 가덕면 고은두산로 277 전화번호 : 0507-1374-7552 영업시간 : 11:00~18:00 (L.O 17:30) 주차장 : 있음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청주에서 유명한 게 뭐

haana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