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구좌읍 세화해변 앞 카페 <카페한라산>

카페

by 단_하나 2024. 4. 1.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시 구좌읍 세화해변 앞 카페 <카페한라산>

 




 
 

  • 주소 : 제주시 구좌읍 면수 1길 48
  • 전화번호 : 064-783-1522
  • 영업시간 : 09:30~21:00 (L.O 20:30)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기는 아는 언니의 추천으로 가게 된 곳!
날씨가 아쉽다, 또…… ㅋㅋㅋㅋㅋ



주차는 카페 앞에 자리 있길래 후딱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입구 및 외관!







건물이 두 개인데 주문은 왼쪽 건물에서 하면 된다.



메뉴를 보면 케이크가 두 종류가 있고 당근줏, 한라봉 아이스티, 한라봉에이드, 한라봉차, 밀크티가 있고
그린티라떼, 초코라떼, 그리고 다양한 커피 종류와 차 종류가 있었다.


반응형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

제주 한라봉 에이드 7,500원



여기는 세화 해변을 보면서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었다.


내부도 잘 꾸며져 있었다.





포토존 바로 앞에 앉아서 포스팅하는 중인데 사람들 사진 찍는 거 실컷 구경함 ㅋㅋ

밖으로 나가서 저 티비 속에 나오는 모습을 찍는 걸로 유명한데…
혼여는 역시……아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그래서 주문한 음료만 찍어 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라봉 에이드 직접 짜는 듯 과즙이 장난 아니었다.
얼음이 녹아도 맛있었다.




 
 
 
뭔가 아쉬워서 혼자 폰 세워 두고 셀카를 찍고 있었는데
다른 테이블에 앉은 분이 그걸 보고 왔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좀 찍어 달래서 ㅋㅋㅋㅋㅋ
 
일억 장 찍어 주고 내 사진도 찍어 달라고 해서
티비 속에 나도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뭔가 링 귀신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 편히 잘 쉬다 왔다.


상주하는 귀요미 고양이도 구경!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