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두정동 가성비 갑! 커피, 디저트 맛집 <백억커피 천안두정점>

카페

by 단_하나 2024. 4. 13.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천안 두정동 가성비 갑! 커피, 디저트 맛집 <백억커피 천안두정점>





  •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230 1층 102호
  • 전화번호 : 0507-1497-0481
  • 영업시간 : 10:00~24:00
  • 주차장 : 있음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서울, 경기권에서 이미 유명한 <백억커피>가 청주와 가까운 천안에 오픈했다고 해서 총총총ㅋㅋ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내가 갔을 때는 차단기가 계속 열려 있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오면 바로 안쪽에서 들어가는 문이 있고
외관은 새로 생긴 카페라 그런지 완전 깔끔 그 자체!!








내부도 넓고 깔끔했는데 의자도 안락하고 편안해서 짱 좋았다🩷





반응형



메뉴는 커피 종류가 상당히 많았고
우유가 든 음료, 주스, 에이드, 요거트스무디, 스무디 등 없는 게 없었다!





달콤하고 고소한 디저트도 잔뜩 준비되어 있었고
제일 마음에 드는 건 분식 메뉴도 있었다는 거다!!!!!!!

또 영화 러버들을 위한 팝콘, 핫도그, 소세지, 나초도 판매 중이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찐딸기우유 4,400원
보성홍차밀크티 4,900원
아메리카노 1,900원
우유크림카스테라 5,500원
매콤떡볶이 6,000원
토도독소세지 6,000원




이렇게 잔뜩 시켜 버리고 말았다…………




일단 1차 전으로 시킨 음료와 카스테라!
거기에 서비스 카라멜팝콘!








사장님 픽으로 먹은 찐딸기우유는 딸기가 가득 들어 있고 고소한 우유에 달달함까지 더해져 진짜 맛있었고
보성홍차밀크티는 홍차의 향이 진해서 우리 스타일이었다.






서비스로 나오는 카라멜팝콘은 옆에서 말리지 않았으면 추가 주문할 뻔…… 그 대신 다른 걸 더 시킨 우리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우유크림카스테라 는 별다방 저리 가라 할 맛 ㅋㅋ
카스테라가 완전 촉촉하고 크림은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크림이 가득 들어 있었다.






그리고 추가로 시킨……ㅋㅋㅋ

매콤떡볶이는 옛날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딱 그 맛이었는데
고추장 베이스에 달다구리해서 진짜 맛있었고
토도독소세지 는 이름처럼 식감이 입안에서 토도도도독 터지는 식감에 짭쪼롬하고 고소한 맛이었다.







거기에 또……추가 주문한 아메리카노는 단돈 1900원!!!!!!!
고소한 맛이 넘나 좋았다.


 





천안 두정동에서 가성비 최고에 여러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백억커피 천안두정점>을 추천한다.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