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구좌읍 떡볶이, 한치튀김 맛집 <평대스낵>

식당

by 단_하나 2024. 4. 3.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시 구좌읍 떡볶이, 한치튀김 맛집 <평대스낵>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대수길 26
  • 전화번호 : 070-8825-3524
  • 영업시간 : 11:00~16:00
  • 주차장 : 없음 (길가 주차)
  • 화장실 : 있음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가 여행을 하게 되면 꼭 검색하는 그 지역 떡볶이 맛집!
수많은 떡볶이 집이 나왔지만 ㅋㅋㅋㅋㅋ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바로바로바로 한.치.튀.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지도 못하면서 욕심 내서 한 번 가 봤다.




주차는 식당 담벼락에 살며시 했다.




외관 보고 깜놀 ㅋㅋㅋㅋㅋ
카페인 줄…….
완전 편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웠던 건 다들 바다 배경으로 올렸던데 음식 사진…..
나는 비가 와서 ㅠㅠㅠ 1층에서만 취식 가능……

 

반응형




일단 1층으로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준다.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었고 식사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나 포함 2팀이 있었다.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떡볶이 4,500원
한치튀김 15,000원





음식은 빨리 나온 편이었다.


짜잔!!!!!!

728x90





한치튀김…진짜 동쪽 가는 사람들 다 먹길 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부드러움….입에서 녹는다, 녹아!!!!!
튀김은 바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튀김 색깔 자체가 깨끗한 기름에 튀기는 듯한 느낌이었다.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다.


하지만 튀김은 튀김…….
조금…. 아주 조금 느끼하다…..






그럴 때!!!!!
짜잔!!!
떡볶이 먹기!!!!!

소스는 약간 매운데 시판 소스나 요즘 유행하는 떡볶이처럼 물리는 맛이 아니라
진짜 맛있게 매콤하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떡은 말랑 그 자체!!!!
같이 들어 있는 어묵도 정말 맛있었다.





한치튀김은 애초에 남기면 싸 가려고 마음 먹어서 ㅋㅋㅋ
떡볶이는 다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한 한치튀김은 저녁에 합류한 친구와 저녁으로 또 먹었는데
식어도 맛있다………
식어도 바삭하고 한치는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