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개신동 떡볶이, 팥빙수, 토스트 맛집 <배티분식>

식당

by 단_하나 2024. 8. 28.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개신동 떡볶이, 팥빙수, 토스트 맛집 <배티분식>

 
 
 

 
 
 
 

  • 주소 : 청주시 서원구 모충로 25번길 22
  • 전화번호 : 043-265-7628
  • 영업시간 : 15:00~20:30 *일 휴무 (9월부터는 12:00~20:00 영업)
  • 주차장 : 없음
  • 화장실 : 없음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그리고 팥빙수.........또 토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다.
 
 
 
 
이곳은 배티공원 앞에 있고 학교 주변에 있어서 찾기 쉬웠다.
 
 
외관!
외관만 봐도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곳이었다.


 
 

반응형

 
 
매장 내부도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뭔가 간이휴게소 같은 편안함이 느껴저서 아지트로 삼고 싶을 정도였다.


 
각 테이블 위에는 휴지, 포크, 숟가락, 휴지통이 있었다.


 
 
 
 
 
메뉴를 보면 떡볶이가 있고 빙수도 팥빙수, 오레오초코빙수, 망고빙수 등이 있었고
컵빙수, 그릇빙수 중 고르면 된다.
 
또 토스트는 물론 음료 메뉴도 다양했다.
그리고 9월부터는 붕어빵도 판다고 한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배티떡볶이 4,500원
시장토스트 3,500원
소떡소떡 3,500원
컵팥빙수 4,000원
 
 
 
 
 
떡볶이는 오랫동안 계속 끓이는 떡볶이가 아니라 주문 즉시 조리를 해 줘서
즉석떡볶이 느낌이고 적당히 맵고 적당히 달아서 아이들도 즐기기 좋을 것 같았다.
종이컵을 앞접시로 먹으니 컵볶이 먹는 기분도 들었다.


 
 
 
 

728x90

토스트도 진짜 맛있음........
주문 즉시 팬에 만들어 주는데 토스트에 들어가는 소스도 사장님이 직접 만든 거라고 한다.


 

 




휴게소 가면 꼭 먹는 소떡소떡도 여기서 먹어 봤는데 아주 알맞게 잘 구워졌고
소세지가 탱글탱글 고급진 맛이었고 떡도 겉바속말랑이라 맛있었다.






 
빙수는 그냥 얼음보다 우유 얼음을 선호하는 편인데 여기는 우유 얼음으로 만든 빙수여서 합격!
진짜 부드럽고 우유의 고소함이 느껴져서 맛있었다.
 
아이스크림, 찹쌀떡, 시리얼, 팥, 우유 얼음까지 가득 들어가서 맛있었고
떡볶이 먹고 빙수 한 입 먹으면 천국의 맛!!


그리고 중간에 팥이 더 들어 있어서 부족하지 않게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





 
 
 
 
떡볶이+빙수+토스트 조합 만드신 분 칭찬합니다아아아아!!!
 
 
 
 
 
 
위치는 요기이이이이이이이이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